풀무원,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 출시일동후디스 하이뮨, ‘추석 선물대첩’ 진행엠리밋, 아웃도어 기반 스포츠브랜드로 재론칭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한가위 빅세일’ 멤버십 전용 혜택 강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파격적인 멤버십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 가입 리워드, 추가 할인, 전용 특가상품 등 다양한 우대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도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하면 즉시 G마켓,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3만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1만점을 추가 증정한다. 
     
    연회비 결제 카드사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카드 혹은 스마일카드로 연회비를 결제할 경우 스마일캐시 5000원을 제공한다. 스마일카드 이용 고객 중 최근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5000원 캐시를 추가로 더 제공해 총 1만원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 외에 멤버십 회원 전용 특가딜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프랑스 샴페인 ‘얀 알렉상드르’ 6종 출시

    하이트진로는 프랑스의 샴페인 제조 와이너리 ‘얀 알렉상드르(Yann Alexandre)’의 6종을 출시하며 샴페인 라인업을 강화한다.

    ‘얀 알렉상드르’는 프랑스 ‘쁘띠뜨 몽따뉴 드 랭스(Petite Montagne de Reims)’ 지역에 8대째 포도나무를 재배, 3대째 샴페인을 만들고 있는 와이너리이다. ‘얀 알렉상드르 수 레 호즈 블랑 드 누아 엑스트라 브뤼(Yann Alexandre Sous les Roses Blanc de Noirs Extra Brut)’는 와이너리의 최고급 샴페인으로 ‘수 레 호즈’라는 이름의 밭에서만 재배한 포도를 사용한 싱글 빈야드 샴페인이다. 

    ‘얀 알렉상드르 브뤼 누아(Yann Alexandre Brut Noir)’는 와이너리의 입문용 샴페인이지만 4~5년의 긴 숙성 기간을 거쳐 훌륭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얀 알렉상드르 샴페인 6종은 15일부터 백화점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기안84가 디자인한 ‘킹소주24’ 한정판 선봬

    신세계L&B가 한정판 소주 ‘킹소주24’를 21일부터 이마트24에서 선보인다.

    ‘킹소주24’는 40만 병만 생산하는 기획 상품이며,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제품 라벨 디자인을 맡았다. ‘킹소주24’의 용량은 360㎖, 도수는 24도로 레트로(Retro·복고) 콘셉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신세계L&B는 최근 저도주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도수가 다소 높은 제품을 출시해 고도주를 선호하는 소주 마니아층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24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1병당 2400원, 6병 구매 시에는 9900원이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쇼핑플랫폼 브링코와 업무 협약 체결

    홈앤쇼핑은 해외 생활자의 한국 제품 구매 전용 쇼핑플랫폼인 브링코(bringko)와 업무 협약 (MOU)을 체결했다.

    브링코는 넥슨코리아 부사장 출신으로 글로벌 사업개발 및 IT에 대한 다양한 업무 경험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는 김태환 대표와 글로벌 이커머스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김보중 부사장이 2019년 대구광역시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브링코는 해외 생활자 (또는 해외교포)가 한국 상품을 가장 편리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이번 양사 간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홈앤쇼핑의 강점인 상품 기획·소싱 능력, 방송 컨텐츠 제작 역량 등이 브링코가 갖추고 있는 글로벌 물류 및 해외 지사, 해외 수출 상품 데이터베이스와 결합해 커다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SOVAC 2023’ 동참 사회적기업과 특별 기획전

    11번가는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개막한 ‘SOVAC 2023’ 행사와 연계해 120여 곳의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제품을 소개하는 온라인 기획전 ‘SOVAC 2023 온라인 마켓’을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11번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사회적기업과 사회적협동조합, 소셜 벤처 등 총 120여 곳 사회적경제기업의 7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친환경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이익환원 ▲공정무역 ▲비건 등 각 분야별 사회적 가치 상품을 다채롭게 마련했다.

    11번가는 기획전 구매 고객을 위해 ‘30% 할인쿠폰’(최대 2만원)을 ID당 10장씩 발급한다. 해당 쿠폰은 기획전 내 모든 판매 상품에 적용된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력셔리 데킬라 ‘돈 훌리오 1942’ 국내 출시

    디아지오코리아의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는 ‘돈 훌리오 1942(Don Julio 1942)’를 국내 출시한다.

    ‘돈 훌리오 1942’는 창시자 돈 훌리오 곤잘레스(Don Julio Gonzalez)가 데킬라 제조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2002년 세상에 선보인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로, 곤잘레스가 처음 데킬라의 여정을 시작한 1942년도를 따서 이름이 붙여졌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16일 프라이빗 라운지 ‘LBD(LUXE BUT DIRTY)’에서 ‘돈 훌리오 1942’ 출시 행사를 실시한다. ‘돈 훌리오 1942’ 데킬라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국내에서 스타일 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서, 미식 전문가 100여 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 ▲ ⓒ밀레
    ▲ ⓒ밀레
    ◇ 엠리밋, 아웃도어 기반 스포츠브랜드로 재론칭

    밀레가 폭스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을 재론칭한다.

    엠리밋은 2013년 론칭, 2016년부터는 25-35세대를 위한 스포츠 브랜드로 리뉴얼 해, 피트니스·요가·러닝·워터 스포츠 등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을 선보여왔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폭스코리아는 엠리밋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아웃도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기능성의 아웃도어 스포츠 관련 신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재론칭을 통해 밀레 역시 엠리밋의 성공적인 시장 재진입을 위해 적극 지원해 협력 할 예정이다

  • ▲ ⓒ유니베라
    ▲ ⓒ유니베라
    ◇ 유니베라 헬스케어 데이터 업체와 MOU체결

    유니베라가 고객에게 과학적 근거 기반의 헬스케어 솔루션 서비스 협업을 위해 마이베네핏, 닥터엑솔 양사와 업무협약식(MOU)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14일 마이 베네핏 서초점에서 진행됐다. 3사가 보유한 기술과 데이터를 활용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의 론칭, 연구 협업 및 헬스케어 솔루션 개발을 위한 협력, 기타 3사의 발전을 위한 사업에 대한 전략적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유니베라는 “3사는 향후 공동으로 시니어 4대 질환을 위한 솔루션 및 컨텐츠,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보급함으로써 시니어 건강 유지에 기여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온라인(홈페이지, 앱, 모바일 웹) 회원들을 위한 ‘파이팅 코리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파이팅 코리아’ 프로모션은 오는 18일부터 10월8일 프리미엄 피자(L) 주문을 완료한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 6000원, 포장 7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주문 다음 날 지급되며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배달 쿠폰 사용 시 배달 최소 주문금액 1만7000원을 충족해야 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플로라랩’ 출시

    남양유업은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FLORA LAB)’을 출시했다. 전속모델 아나운서 김세연과 함께하는 이번 신제품은 최근 가치소비, 비건 트렌드에 맞추어 큰 주목 받고 있는 식물성 요거트 제품이다.

    특히 유산균음료 제품군 최초로 이중제형 형태로 출시해 정제에는 과채 발효효소 분말과 야채·과일 27종이 들어갔다. 저온 숙성 발효한 토마토와 당근 베이스 액상을 최적의 조합으로 담아 유산균과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하이뮨, ‘추석 선물대첩’ 진행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하이뮨 인기 제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추석 선물대첩’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대첩을 통해 단백질 1위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뿐만 아니라, 남녀 노소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라인업의 건강기능식품 등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근 2년간 일동후디스 브랜드 스토어 구매 이력이 없는 첫구매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 라운지 가입시 추가 10% 할인 쿠폰, 선물대첩 프로모션 품목에 한해 최대 15%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 출시

    풀무원식품은 매우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상온 HMR 파스타 신제품 ‘풀무원 자연건면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4입/7480원)를 출시했다.

    ‘듀럼밀 투움바 파스타’는 풀무원 자연건면의 제면 노하우를 적용해 듀럼밀을 사용한 정통 파스타를 구현했다. 면부터 정통 파스타면에 사용하는 밀가루인 ‘듀럼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산 듀럼밀 사용해 알덴테(Al dente) 식감의 면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꾸덕한 크림소스와 잘 어울리도록 넓적한 페투치네 면으로 뽑았다. 여기에 체다치즈와 파마산치즈를 넣어 전문점에서 맛보던 부드럽고 진한 풍미의 크림소스를 분말수프로 만들어 동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