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코카-콜라, 실내 숲 조성 프로젝트 27호 완공SPC 쉐이크쉑, 목동에 27번째 매장 연다대상, 전국 기후재난 이재민에 추석 선물세트 전달
  •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 추석 맞이 제품 증정∙할인 이벤트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추석 연휴를 맞아 부산 해운대구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이하 전망대)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풀무원 제품 증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은 전망대 1층에서 추석 전통놀이인 윷놀이 체험과 SNS 해시태그 인증샷 참여를 통해 풀무원의 다양한 제품과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경품은 전망대 스카이99 그릴 앤 파스타 1인 식사권 패키지(입장 포함), 전망대 입장 할인권(30%, 50%) 등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추석맞이 소외계층 후원 활동

    남양유업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에 방문해 후원 활동을 펼쳤다.

    지난 21일 펼쳐진 이번 활동은 남양유업 임직원들이 송편 만들기, 윷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쾌적하고 건강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제습기와 아이엠마더 등 대표 제품을 함께 후원하며 훈훈한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아기 한복 등 다채로운 선물을 전달했다. 
  •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실내 숲 조성 프로젝트 27호 완공

    한국 코카-콜라는 지난해 아이들에게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한 ‘아동복지시설 실내 숲 조성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까지 총 27곳에 실내 숲 조성을 완료했다.

    27호점은 경기 화성시 최초 아동∙청소년 전담 지역아동센터로 많은 아이들에게 안전한 학습 및 여가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푸른자리지역아동센터다.

    통유리창 일부를 다양한 공기정화식물로 꾸며 아이들의 안정적이고 감성적인 실내 생활을 도왔다. 공단이 많은 지리적 특성상 자연을 접할 기회가 적다는 점을 반영해 실내에 다양한 화초를 배치함으로써 실내에서도 자연환경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리조트 내 반려동물 전시회 '코미디 펫 포토그래피’ 개최

    소노인터내셔널은 반려동물들의 유쾌한 순간과 감동을 담아낸 전시회 ‘코미디 펫 포토그래피’를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개최한다.

    오는 12월까지 소노펫 비발디파크 1층 로비와 복도에 꾸며지는 이번 전시회는 반려동물들이 줬던 웃음과 감동, 놀라운 모습을 기록해놓은 행사다. 40여점의 사진을 통해 사람과 반려동물이 살아가며 내뿜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 특별했던 기억과 시간들을 공유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전국 기후재난 이재민에 추석 선물세트 전달

    대상이 지난 여름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전북, 경북 등 8개 지역의 기후재난 피해 가정 1800세대에 청정원 추석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대상이 지난해 행정안전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체결한 긴급재난재해 구호체계 구축 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대상은 피해 복구 작업으로 명절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기후재난 이재민들을 위해 명절에 유용한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엄선, 전달했다.

    된장, 고추장 등 기본적인 장류와 유지류를 비롯해 명절음식 준비에 필요한 당면, 소갈비양념, 부침·튀김가루 등으로 구성된 복합형 추석 선물세트 ‘청정원 명절 특선호’ 900개와 ‘정성가득 8호’ 900개 등 총 1억3140만원 상당의 제품을 마련했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식품첨가물 없는 유기농 딸기잼 출시

    초록마을이 유기농 국산 딸기를 듬뿍 넣은 ‘유기농 딸기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유기농 딸기잼은 국내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국산 딸기 함량이 65%에 달해 원물 본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딸기를 갈지 않고 통째로 졸여 과육이 살아있으며, 유기농 설탕과 유기 이소말토 쌀올리고당을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모든 원재료는 100% 유기농이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결식·한부모가정 아동 대상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프로그램 제공

    롯데GRS가 결식·한부모가정 아동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롯데GRS는 결식·미혼 한부모가정의 아동들의 생활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지자체를 통한 기부금 전달 및 물품 기부 등 다양한 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이에 더해, 성장하며 많은 경험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다양한 직업 체험을 통해 진로 선택의 견문을 확대하고자 키자니아 프로그램 지원을 기획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x해양경찰청x환경재단 ESG캠페인 성료  

    롯데칠성음료가 해양경찰청과 환경재단이 손잡고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간 진행한 ‘ESG 사회공헌매대 캠페인’의 판매 수익금을 모아 환경재단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전국 442개처 소매점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 등으로 구성된 ‘제로탄산 기획PET제품’ 판매액 2%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전달된 기부금은 환경재단을 통해 민간 봉사단체가 자발적으로 추진하는 해양환경보전활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계획이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푸르메소셜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한국맥도날드가 지난 25일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발달장애 청년들의 일터 ‘푸르메소셜팜’에서 임직원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푸르메소셜팜’은 발달장애인들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푸르메재단에서 작년 9월 건립한 곳으로, 토마토, 버섯, 딸기 등 다양한 농산물을 친환경 공법으로 재배하고 있다.

    3분기 푸르메소셜팜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국맥도날드 본사 임직원들은 발달장애 청년 농부들과 토마토를 수확하고, 수확 후 가공 및 포장 작업을 함께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 쉐이크쉑, 목동에 27번째 매장 연다

    SPC ‘쉐이크쉑’이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 1층에 27번째 매장인 ‘목동점’을 10월 중 개점한다.

    이번에 개점하는 ‘목동점’은 주거가 밀집되어 있는 목동 ‘오목공원’ 앞에 위치해 지역 주민들의 생활 공간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았다.

    쉐이크쉑 목동점은 10월 오픈에 앞서 공사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설치되는 호딩 아트(Hoarding Art,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에 그리는 작품)를 선보인다.

    이번 호딩아트는 일러스트레이터 ‘하이다나, haydonna’와 함께 여유로운 공원에서 쉐이크쉑의 버거와 쉐이크 등 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작가의 시그니처 캐릭터와 함께 쉐이크쉑의 고유한 색깔인 그린으로 표현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2종 출시

    오뚜기가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리까지 가득 찬 붕어빵’ 2종을 출시했다. 길거리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찾는 수요가 여전히 높은 점을 고려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붕어빵을 간편식으로 제품화했다.

    신제품은 '팥 붕어빵'과 '슈크림 붕어빵' 2종으로 구성된다. 머리부터 꼬리까지 팥 앙금과 슈크림으로 아낌없이 속을 꽉 채워, 마지막 한 입까지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타피오카 전분을 넣어 쫄깃한 ‘겉바속쫄’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해외쇼핑데이’ 전개

    위메프가 30일까지 해외쇼핑데이를 열고 베스트상품 400여종을 엄선해 특가 판매에 나선다.

    행사 기간 동안 기획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의 장바구니쿠폰과 10% 카드할인쿠폰을 더해 총 30% 특별 할인을 전 고객에게 전한다. 추석을 앞두고 매일 자정(0시) 선착순 300명에게 1000원 할인 쿠폰도 준비해 합리적인 해외 쇼핑을 지원한다는 목표다.

    대표 상품으로는 ▲닛신 돈베이 컵라면(12개, 2만2750원) ▲모닝컴스 숙취해소제(90정, 3만960원) ▲파이어볼트 스마트워치(3만6620원) 등이 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참가

    11번가가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주관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이하, 숙박 페스타)’에 동참해 국내 여행 활성화 지원에 나선다.

    11번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5만여 개의 국내 숙박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전국 국내 숙박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5만원 초과 결제 시)을 발급한다.

    특히 11번가는 참여사 중 유일하게 중소여행사 연합지원 형태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온다·동무해피데이즈·종이비행기투어·올스테이 등 11개 중소여행사와 함께 기획전을 연다.
  • ▲ 지난 25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사진 왼쪽)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시스템(ISO 37001& ISO 37301) 통합 인증 수여식이 열렸다.ⓒ세븐일레븐
    ▲ 지난 25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사진 왼쪽)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시스템(ISO 37001& ISO 37301) 통합 인증 수여식이 열렸다.ⓒ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ISO 37001’, ‘ISO 37301’ 인증 취득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업계 최초로 부패방지 경영시스템 ‘ISO 37001’ 및 규범준수 경영시스템 ‘ISO 37301’ 통합인증을 취득했다.

    규범준수 경영시스템 ISO 37301은 지난 2021년 4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기업 경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준법 리스크로부터 조직 및 구성원을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 구축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제정했다.

    규범준수 경영시스템은 부패방지뿐만 아니라 공정거래, 개인정보, 산업안전, 식품위생, 고용노동, 내부회계 등 전사적 준법경영 범주를 아우르는 만큼 반부패경영시스템 ISO 37001 보다 한층 강화된 인증이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아드벡·헤네시 단독 상품 선봬

    신라면세점이 유명 위스키 브랜드 아드벡과 코냑 브랜드 헤네시의 한정판 상품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은 ‘아드벡 25년산’(Ardbeg 25YO)과 ‘헤네시 XO 오딧세이’(Hennessy XO Odyssey) 두 가지 제품이다.

    특히 아드벡 25년산의 경우 ‘최고의 아이레이 몰트 위스키’로 극찬을 받고있는 브랜드 아드벡에서 연 단위로 선보이는 한정판으로, 버번을 담았던 최고급 배럴에서 25년간 숙성을 거쳐 탄생한 아드벡 특유의 정교한 매력이 정점에 달한 위스키다.

    국내 면세점에서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만 단독으로 25병 한정 수량이 판매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 한정 판매

    G마켓이 오는 26일 낮 12시 라이브방송을 통해 국내 미출시 운동화인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를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는 마니아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으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정품과 국내 미발매판, 한정판 등을 취급하는 유명 직구 셀러 ‘스마트슈’와 손잡고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해당 제품 외에도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컨버스 등 직구 인기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기부

    매일유업이 추석을 맞아 항암치료를 받으며 힘들어 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3종 제품 6000개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

    지난 상반기 3월에도 소아암 환아들에게 동일 제품을 지원한 이후 올해 두 번째 기부다.

    이번에 기부한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은 멸균포장된 제품으로, 힘든 항암치료를 받는 아이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