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가 만든 MZ바이블, ‘핫한ZIP’ 시즌2 오픈패션쇼부터 유튜브 콘텐츠까지 준비
  • 딜라이브 지역채널을 담당하는 딜라이브TV가 6일 강남구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서 열리는 ‘2023 강남패션페스타’ 행사운영 주관사를 맡았다고 4일 밝혔다.

    ‘2023 강남패션페스타’는 곽현주컬렉션(곽현주), 비욘드클로젯(고태용), 라이(이청청), 데일리미러(김주한), 비건타이거(양윤아) 등 강남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젊은 디자이너들의 작품은 물론 베트남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쩐훙(Tran Hung)의 작품까지 감상할 수 있는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패션쇼이다.

    특히 올해 패션쇼는 개그우먼 장도연의 사회로 진행되된다. 배우 이기우, 모델 한현민, 김진경 등 유명 셀럽들을 비롯해 100여명의 전문모델이 참가한다. 가수 비와이가 출연하는 화려한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이 밖에도 이번 패션쇼에서는 디자이너들이 참가하는 패션마켓과 한국의 전통문화체험, 한복체험, AR모델체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지난 5월 MZ세대를 위한 유튜브 전용 콘텐츠 ‘핫한ZIP’을 선보였던 딜라이브TV는 MZ세대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음식점, 핫플레이스 등을 소개하며 ‘핫한ZIP’을 인기 유튜브 콘텐츠로 정착시켰다.

    딜라이브TV는 5일 한층 업그레이드 된 ‘핫한ZIP’ 시즌2를 선보이며 시즌1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핫한ZIP’ 시즌2는 글로벌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멤버인 형준이 MC를 맡아 대한민국 원조 핫플레이스인 대학가를 집중적으로 찾아간다. 식당, 패션, 뷰티, 카페, 주점 등 MZ세대의 밀집도가 가장 높은 대학가의 핫한 곳을 방문, 직접 소통하는 컨셉으로 꾸며진다.

    첫 방송인 ‘성균관대학교 인문자연과학캠퍼스’ 편은 5일 오후 7시 딜라이브T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