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자크뮈스,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 오픈롯데칠성음료, 임직원 해양 생물 서식지 보전 활동BBQ, 휴양지 다낭에 신규 매장 오픈
  • ▲ ⓒ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자크뮈스,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운영하는 프랑스 브랜드 자크뮈스가 이달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오우드 성수 1호점에서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자크뮈스의 ‘르 카페 플뢰르 부티크’는 약 183㎡(55.3평) 규모로 완성된 부티크는 ‘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밤비무’ 가방을 그대로 구현했다.

    이곳에선 커피를 비롯한 음료 8종을 판매한다.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이번 시즌 모티브인 체리와 붉은 컬러를 강렬하게 담은 체리 에이드를 선보인다. 로고 패키지에 청초한 화이트 톤의 리시안셔스를 풍성히 담아낸 부케를 매일 한정 수량 판매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케어젠과 바이오 펩타이드 연구 업무협약

    아모레퍼시픽은 케어젠과 '바이오 펩타이드 분야 연구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바이오미메틱(Biomimetic) 펩타이드 관련 기술 협력을 위해 진행한 협약식은 20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렸다

    케어젠은 글로벌 펩타이드 연구 개발을 선도하고 있으며, 항노화 산업 전 분야에 걸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생명공학 기업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협약을 통해 케어젠과의 펩타이드 연구 협력을 강화하고, 고효능 스킨케어 솔루션을 탑재한 바이오 화장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더불어 대표적인 항노화 성분인 펩타이드에 대해 과학적으로 검증하고, 다양한 연구 성과를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제고할 방침이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서 향수 팝업스토어 운영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9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1층에서 니치 향수 브랜드 힐리와 쿨티 밀라노의 연합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1층 팝업존에 32㎡(약9.7평)규모로 자리잡은 이번 매장은 힐리와 쿨티의 다양한 제품들을 자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 힐리 특유의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도쿄에 해외 첫 팝업스토어 오픈 

    맘스터치가 지난 20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문을 연 팝업스토어 ‘맘스터치 도쿄’에 사흘 만에 약 2500명이 방문했다.

    총 3800여개 제품 판매고를 올렸다. 맘스터치는 시부야에 해외 첫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본 내 맘스터치 알리기에 나섰다. 맘스터치 도쿄는 11월9일까지 총 3주간 운영된다.
  • ▲ ⓒ파파이스
    ▲ ⓒ파파이스
    ◇ 파파이스, 서울 대학로 ‘성균관대점’ 신규 오픈

    파파이스가 오는 24일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에 신규 매장 ‘성균관대점’을 오픈한다.

    파파이스는 성균관대점 오픈 기념으로 오픈 당일 선착순 100명에게 시그니처 치킨 2조각과 비스킷 1개를 담은 치킨 박스를 무료 제공한다.

    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슈림프 버거, 치즈스틱 등 4종의 제품을 무료 또는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증정한다. 
  •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가을맞이 ‘피크닉 픽(PICK) 세트’ 할인 판매

    스타벅스 코리아가 10월24일부터 11월1일까지 선선해진 가을 피크닉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제안하는 ‘피크닉 픽 세트’를 판매한다.

    세트로 구성되는 음료는 스타벅스 부동의 1위 음료인 ‘카페 아메리카노’와 올가을 출시 첫날에만 7만 잔이 넘게 팔리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가을 음료 ‘아이스 마롱 헤이즐넛 라떼’ 2종이다.

    이 외에도 나뭇결 모양의 스틱형 바움쿠헨에 초콜릿을 곁들여 커피와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바움쿠헨 스틱’과 귀리, 견과류 등이 메이플 시럽과 조화를 이뤄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비스코티 크래커’를 세트 상품으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카누 에스프레소 라떼 2종’ 출시

    동서식품이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차가 부드럽게 조화된 카누 라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다.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 추출한 카누 커피를 이용해 최근 유행하는 샷 추가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 BBQ, 휴양지 다낭에 신규 매장 오픈

    BBQ가 최근 베트남 중부의 대표 휴양지 다낭에 'BBQ 다낭점'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총 2개 층에 전체 면적 128㎡(약 39평)규모로 치킨 메뉴와 함께 김치볶음밥, 떡볶이 등 다양한 한식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다낭에서도 가장 아름다워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미케비치(My Khe Beach) 해변 진입 길목에 위치해 현지 주민은 물론, 한국인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해양 생물 서식지 보전 활동

    롯데칠성음료의 임직원 약 20여명이 지난 20일 멸종위기생물 보호 인식 개선을 위해 다도해해상국립공원 거문도 해안 일대에서 해양 생물 서식지 보전 활동을 진행했다.

    해양 생물 서식지 보전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거문도 동도 북부 해안 정화 활동을 진행하며 해안가로 떠밀려 온 전자부품, 그물, 쓰레기 등 약 20톤을 수거했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유기견 돌봄 봉사활동 펼쳐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유기견 돌봄 봉사를 실시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봉사단원들은 지난 1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빅독포레스트’를 방문해 유기견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청소 및 물품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손석호 바텐더 협업 캔 칵테일 2종 출시

    CU가 월드 클래스 손석호 바텐더와 협업한 ‘소코바 위스키 쿨러’, ‘소코바 맨해튼’ 캔 칵테일 2종을 출시한다.

    손석호 바텐더는 월드 칵테일 컴페티션, 페르노리카 바텐더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으며, 코리아 베스트 바 어워드 2017 5위, 디아지오 월드클래스 2015 파이널리스트 탑10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소코바 위스키 쿨러(5%, 6500원)는 위스키와 레몬, 진저에일을 넣은 클래식 칵테일의 기본을 지키면서도 카라멜의 향을 더해 음용성을 높였다. 소코바 맨해튼(5%, 6500원)은 위스키와 스위트 버무스, 체리, 초콜릿, 시나몬 향이 특징이다.

    출시 기념 행사로 신제품 소코바 캔 칵테일 2종은 2캔 1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간편조리식 ‘이지투쿡’ 선봬

    이마트24가 증기를 가둬 맛을 끌어올린 파우치 상품 ‘이지투쿡’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속초식 닭강정(5000원) ▲매콤제육불고기(4600원) ▲함박스테이크(4600원) ▲미트볼 (5500원) ▲새우볶음밥(2800원) ▲투움바파스타 (4600원) 등이다.

    이지투쿡은 상품 개봉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가열하면 뜨거운 증기가 파우치 내에 가득 차게 되면서 압력솥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것. 고객들은 뜨거운 증기로 상품 속까지 촉촉하게 데워진 미트볼과 함박스테이크 등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마트24는 해당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KB Pay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올 댓 패션 시크 세일’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10월 31일까지 ‘올 댓 패션 시크 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F/W 시즌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를 맞아 브랜드 패션·잡화, 트렌드 패션·잡화 및 스포츠 패션·운동화 카테고리 셀러가 함께 참여한다.

    카테고리별 12종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 패션 코너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중복쿠폰 4종을 지급한다.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되는 ‘오늘의 핫딜’ 코너도 있다. G마켓의 패션 MD가 엄선한 상품으로, 23일 G마켓에서는 ‘게스 FW 맨투맨·아우터·데님 모음’, ‘노스페이스 인기 플리스·다운·맨투맨 모음’, ‘리바이스 23FW 신상 브라팬티세트’ 등을 선보인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올나잇 파티’ 성료

    롯데면세점이 10월 14일과 21일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에서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올나잇 파티(All-Night Part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나잇 파티 고객은 신밧드의 모험, 후룸라이드 등 어드벤처 어트랙션 10종을 자유롭게 이용했다. 14일 공연에는 트와이스와 DJ Yesong, DJ Juncoco가, 21일 공연에는 이준호, DJ JEB, DJ Vandal Rock이 가든 스테이지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올나잇 파티 티켓은 행사 시작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소진되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올나잇 파티와 면세쇼핑을 결합한 여행상품을 구성해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외국인 관광객 600명을 직접 유치했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이랜드 인기 브랜드 할인전

    쿠팡이 10월 29일까지 이랜드 대표 패션 브랜드인 스파오·슈펜·미쏘·로엠·클라비스 등의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품목은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잡화, 신발 카테고리의 900여개 상품이다. 성인부터 유아동복까지 간절기 및 동절기에 활용할 만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대표 상품은 ▲미쏘 여성용 라운드넥 배색 트위드 재킷 ▲스파오 후드 미니멀 푸퍼 패딩점퍼 ▲슈펜 슬림 베이직 레더 스니커즈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