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BBQ와 마케팅 플랫폼 파트너십 강화CJ제일제당, 우리집 김장은 비비고가 기획전 진행GS25, '리빙&가전 블랙프라이데이' 전개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우리집 김장은 비비고가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은 김장철을 맞아 간편하게 김장을 할 수 있는 제품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우리집 김장은 비비고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산 절임배추와 김치 양념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대용량으로 김치를 담그기 힘든 1·2인 가구를 위해 국내산 절임배추3KG과 김치 양념 1.5KG을 세트로 묶은 ‘비비고 김장 키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용량으로 김장을 담그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절임배추10KG과 김치 양념5KG을 따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와퍼 위크 5000’ 프로모션 진행

    버거킹이 스테디셀러 와퍼 2종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와퍼 위크 500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갈릭불고기 와퍼’와 ‘치즈 와퍼’ 2종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치즈 와퍼’ 기준 35%, ‘갈릭불고기 와퍼’ 기준 32%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두 제품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500원 추가하면 레귤러 사이즈 프렌치 프라이와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물·기름 없이 간편하게 굽는 '맛있는 눈꽃교자' 출시

    오뚜기가 물과 기름 없이 쉽고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눈꽃교자'를 출시했다.

    냉동만두 성수기인 겨울철을 맞이해 눈꽃 모양의 화려한 비주얼에 바삭촉촉한 굽찐만두로 맛과 식감까지 잡았다.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SNS를 통해 비주얼을 극대화한 아이템을 인증하는 문화가 대세인 점을 고려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형태의 눈꽃교자를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맛있는 눈꽃교자는 100% 국산 돼지고기와 야채가 듬뿍 들어있으며, 돼지고기의 촉촉함과 생강의 은은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반쪽은 바삭하고, 반쪽은 촉촉한 굽찐만두로 두 가지 유형의 맛과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리복
    ▲ ⓒ리복
    ◇ 리복, ‘클럽C 레거시 테슬’ 스니커즈 출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클럽C85’ 스니커즈의 새로운 라인 ‘클럽C 레거시 테슬’을 출시했다.

    ‘클럽C 레거시 테슬’은 리복의 대표적인 코트화 ‘클럽C85’의 프리미엄 라인인 ‘클럽C 레거시’를 국내 고객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게 새롭게 해석한 제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유니크한 테슬 장식이 포인트다. 

    ‘클럽C 레거시 테슬’은 클럽C85 스니커즈 형태를 토대로 리복의 역사를 상징하는 유니언잭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프리미엄 레더와 헤어리 스웨이드 소재를 윗부분(어퍼)에 적용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테슬을 추가해 독특한 매력을 강조하는 동시에, 두꺼운 미드솔과 톤온톤의 감각적인 컬러 배색을 밑창(아웃솔)에 적용했다.

  • ▲ ⓒ롯데리아
    ▲ ⓒ롯데리아
    ◇ 롯데리아, '수능 만점 팩' 출시… 정상가 대비 32% 할인

    롯데리아는 13일부터 17일까지 더블데리 버거와 더블치킨 버거 2종과 베스트 디저트 메뉴 양념감자, 탄산음료 2종으로 구성된 ‘수능 만점 팩’ 메뉴를 정상가 대비 약 32% 할인한 1만원으로 선보인다.

    이번 수능 만점 팩 메뉴는 지난 3월 롯데리아의 실속형 메뉴들을 더블 패티로 업그레이드한 메뉴로 구성했다. 단일 패티 메뉴보다 버거의 중량을 높여 단품 가격 4000~5000원 중반 가격으로 설정한 가성비를 살린 메뉴로 구성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 출시

    애경산업의 비건 퍼스널케어 브랜드 ‘알피스트’(alpist)에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을 출시했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은 스위스 청정 자연에서 얻은 에델바이스∙알파인웜우드 추출물 등 8가지 허브 성분과 알로에베라잎∙바오밥나무씨 추출물 등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바디케어 제품이다.

    알피스트 비건 모이스춰 바디워시∙로션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피부 깊숙히 전달할 수 있도록 작은 크기로 담은 ‘마이크로 캡슐 세라마이드TM’을 적용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성공적으로 마무리

    LG생활건강의 MZ세대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인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가 올해 활동을 마무리 했다.

    지난 10일에는 2기 활동 전반을 되돌아보고, 우수한 성과를 낸 팀을 선정하는 성과공유회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었다.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사업에는 전국 각지를 비롯해 미국, 네덜란드 등 국내외 청년 기후환경활동가 103명이 참가했다. 

    20개 팀으로 나뉜 이들 활동가들은 △‘영농폐기물 범위 확대’ 조례 제정을 위한 환경 캠페인 △캠퍼스 내 텀블러 순환 캠페인 △리필 스테이션 부스 운영 △EM 흙공을 이용한 교내 호수 수질 정화 등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

  • ▲ ⓒSPC
    ▲ ⓒSPC
    ◇ SPC 섹타나인, BBQ와 마케팅 플랫폼 파트너십 강화

    SPC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제너시스 BBQ(이하 BBQ)와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

    지난 1일 BBQ 어플리케이션(이하 BBQ앱)에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30일까지 BBQ 앱으로 주문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BQ앱 주문시 해피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1000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켈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앞두고 켈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상징하는 캐릭터와 북유럽 덴마크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켈리의 맥아 원산지인 덴마크 국기를 오마주한 하트 모양 엠블럼을 적용하고 눈 내리는 배경에 귀여운 눈사람과 산타클로스 캐릭터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켈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캔맥주(463㎖)와 병맥주(500㎖) 제품 2종으로 11월 14일 출시하며,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상권 내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찾아볼 수 있다.
  • ▲ ⓒ쿠팡
    ▲ ⓒ쿠팡
    ◇ 쿠팡트래블, 국내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

    쿠팡이 11월 27일까지 ‘국내 숙박 WOW 할인 프로모션’을 열고 국내 숙박 상품 할인에 나선다.
    숙소 종류는 조식 1인 포함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객실부터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리조트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숙박시설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사우나 무료 제공, 바비큐 이용료 50% 할인, 부대시설 할인 등 풍성한 부가 혜택을 마련해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

    시몬스침대가 연말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퍼니처, 룸세트, 베딩 제품 최대 3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입 모델과 동일한 사이즈의 매트리스 커버 1종을 무료 증정한다. 이번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카카오페이 이벤트 전개

    아성다이소가 12월 13일까지 다이소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 500P를 즉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된다.

    1일 1회, 기간 내 2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2000원대 ‘놀라운 샐러드’ 출시

    CU가 드레싱 없이 신선한 야채와 고명을 담은 ‘놀라운 샐러드’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양배추 샐러드, 계란 샐러드 같은 기본적인 구성부터 치즈견과 샐러드, 치킨텐더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같이 든든한 토핑을 더한 것까지 총 5종으로 출시된다.

    여기에 발사믹, 오리엔탈, 상큼키위, 치폴레, 코울슬로, 고소참깨 등 각자 원하는 드레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편키트랩 소용량 드레싱’ 6종(700원)도 함께 선보인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오가다’ 전통차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전통차 브랜드 오가다와 함께 ‘오가다 더꿀물’, ‘오가다 더쌍화’를 선보인다.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온장고에 보관하여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오가다 더꿀물은 숙취해소에 좋은 사양벌꿀과 아카시아벌꿀을 블랜딩해 부드러운 단 맛이 특징이다. 오가다 더쌍화는 몸의 기운을 북돋는 다양한 한약재의 깊고 은은한 단맛과 계피의 알싸한 향미가 어우러지는 전통 쌍화차를 그대로 재현한 상품이다.
  • ▲ ⓒ세븐일레븐
    ◇ GS25, ‘리빙&가전 블랙프라이데이’ 전개

    GS25가 오는 13일부터 겨울철 필수 리빙 및 가전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리빙&가전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 14개를 엄선해 11월 19일까지 GS리테일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특별 사전 예약 행사도 진행한다. 참여 상품으로는 ▲파세코 가스히터 PGH-C14GH ▲보랄 날개없는 PTC 온풍히터 ▲귀뚜라미 24년형 카본매트(싱글) ▲루메나 H3X 듀얼무선가습기 등 1~2인 가구 고객들을 위한 소형 난방 가전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