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일 이틀간 ‘원브랜드 페스타’ 진행에스티 로더, 맥, 크리니크 등 단독 혜택최대 11%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할인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은 에스티 로더 그룹과 손잡고 5~6일 이틀간 '원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브랜드 페스타'는 롯데온이 선정한 한 개 브랜드와 단독 혜택, 메인 페이지 노출 등 집중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행사다. 이 달에는 에스티 로더, 맥,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아베다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에스티 로더 그룹과 손잡고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기간 에스티 로더, 맥, 크리니크, 조 말론 런던, 아베다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1%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 5천점을 적립해준다.

    특히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으로 선보인다.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75ml)’ 구매 시 30ml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세럼 쿠션 세트’ 구매 시 ‘수분 피팅 프라이머’ 정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인기 브랜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5일에는 ‘에스티 로더’가 6일에는 ‘크리니크’가 각 오후 7시에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홀리데이 에디션을 비롯해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 중에는 최대 9%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할인 및 적립, 라이브 방송, 단독 구성 상품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연말 맞이 특별한 선물로 마음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