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 엽서, 포토카드, 셀피 등 포함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추가 혜택 제공뮤직비디오 공개 3일만에 560만뷰 돌파도
  • 넷마블은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 'MAVE:(메이브)'의 첫 EP 'What's My Name(왓츠 마이 네임)'을 피지컬 및 플랫폼 앨범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What's My Name' 피지컬 앨범에는 포토북, 엽서, 포토카드, 거울 키링, D.I.Y 다이어리·스티커, 보딩 패스, 네임 태그가 제공된다. 플랫폼 앨범에는 미니 카드와 셀피·오피셜·스탠딩 포토카드, 스티커 등 다양한 구성이 함께 제공된다.

    지난 4일 메이브의 피지컬·플랫폼 앨범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됐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입점을 기념해 특전과 미공개 포토카드를 추가로 준비했다.

    지난 30일 오후 6시 발매한 메이브의 'What's My Name'은 태국·터키·러시아·캐나다·독일 등 전 세계 5개 지역 TOP 앨범 차트 진입한 바 있다. 이번 타이틀곡 'What's My Name'은 스위스·호주·영국·미국 등 4개 지역 K-POP 톱 싱글 차트에 진입했다. 뮤직 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560만 뷰를 돌파했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협업한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을 내세운 아이돌 그룹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