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프리미어PB센터서 진행
  • 현대차증권은 지난 8일 강남프리미어PB센터에서 VIP 고객 35명을 대상으로 기아타이거즈 소속 이의리∙최지민 선수와의 팬미팅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 회사와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2018년부터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온 기아타이거즈와 함께 하는 VIP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2시간가량 진행됐다. 

    기아타이거즈 구단 소개를 시작으로 선수들의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평소 궁금했던 질문에 선수들의 답변을 들을 수 있는 토크콘서트 등 팬미팅이 진행됐다. 이후 선수들의 유니폼에 사인을 받는 팬사인회와 기념 촬영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지난 7월 오픈한 해당 센터는 VIP 고객에게 프리미어 자산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된 VIP 특화 점포다. 이 점포는 자산케어 서비스와 더불어 매월 2회 이상 VIP 고객 대상 문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여자 배구단 소속 양효진·고예림 선수와의 팬미팅이 진행됐으며, 이외에도 ▲조수진 소믈리에 초청 ‘와인의 이해’와 ▲유튜브 채널 ‘교육하는 의사’로 알려진 강재헌 원장 초청 ‘스트레스와 만성피로’ ▲전 미래에셋 수석연구위원 이광수 부동산 애널리스트 초청 ‘2023 부동산 시장 동향과 전망’ 등 다양한 주제의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강성모 리테일본부장 전무는 “강남프리미어PB센터에서는 VIP 서비스 측면에서 금융 서비스 외에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VIP 고객의 자산 케어뿐만 아니라 VIP 고객의 잠재된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