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백리향 볶음밥 2종 출시애경, 식기세척기 주방세제 브랜드 ‘SWAY’ 론칭NBA키즈, 초등학생 취향 사로잡는 신학기 책가방 출시
  • ▲ ⓒ한세엠케이
    ▲ ⓒ한세엠케이
    ◇ NBA키즈, 초등학생 취향 사로잡는 신학기 책가방 출시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4년 신학기를 앞두고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상 책가방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NBA키즈 신학기 책가방 시리즈는 초등학교 저학년용 2종과 고학년용 1종으로 구성됐다. NBA만의 헤리티지를 담아 트렌디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아이들이 매일 사용하는 만큼 경량성과 실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3종 모두 신발 주머니뿐만 아니라 단독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보조가방이나 짐색을 세트로 함께 구성했다.


  • ▲ ⓒ애경
    ▲ ⓒ애경
    ◇ 애경, 식기세척기 주방세제 브랜드 ‘SWAY(스웨이)’ 론칭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식기세척기 사용을 스마트하게 도와주는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브랜드 ‘SWAY’(스웨이)를 론칭했다. 

    SWAY는 스마트 파워 성분을 함유해 찌든 기름기부터 다양한 양념이 묻은 식기 등을 깨끗하게 세척해 준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식기의 세정을 도와주는 세제와 건조를 도와주는 린스 성분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SWAY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원하는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 복합효소를 함유해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고 물에 빠르게 녹아 잔류 세제 걱정을 덜어주는 3세대 액체 캡슐 타입의 ‘식기세척기 액체 캡슐 세제’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베이킹소다와 지방 분해력을 가진 효소를 함유한 고체 타입의 ‘식기세척기 타블렛 세제’ 2종을 선보였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제철 딸기·한우 등심 등 초특가 판매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은 오는 14일부터 연말 물가 안정을 위해 농축산물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은 '우리 가족 홈파티'라는 행사명으로 하나로마트 회원에게 14일부터 20일까지 밤고구마(1.5kg/박스)를 4980원, 고당도 감귤(1.2kg/팩)을 8980원(행사 카드)에, 제철 딸기(특/500g/팩)를 1만2480원(행사 카드)으로 판매한다. 21일부터 25일까지는 한우 등심(1등급/100g)을 6980원(행사 카드)인 초특가로 판매한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해운대구 청소년 대상 장학금 지원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이 지역 사회 청소년을 위해 지난 12일 희망배달 캠페인으로 조성된 약 500만원의 장학금을 부산 해운대구에 기부했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난 2018년부터 해마다 해운대구 청소년들을 위해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금액을 장학금으로 기부하고 있다. 누적 기부금액은 약 2300만원이다. 희망배달 캠페인은 매달 임직원의 기부금과 그 동일 금액을 회사도 기부해 기금을 조성하는 신세계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은 지역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장학금 외에도 연탄, 쌀 등 다양한 생필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고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백리향 볶음밥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63빌딩 고급 중식 레스토랑 ‘백리향’과 협업한 RMR 신상품 2종(세븐셀렉트 백리향계란야채볶음밥, 세븐셀렉트 백리향새우게살볶음밥)을 새로 출시한다.

    ‘백리향’은 여의도 63빌딩 57층에 위치한 뷰(view) 맛집으로 전 테이블에서 한강 뷰를 볼 수 있는 고급 중식당이다. 

    백리향 RMR 상품은 백리향의 시그니처 볶음밥 메뉴 2종을 편의점 상품화한 것이다. 백리향 쉐프들이 직접 상품 개발에 참여하여 품격 있는 중식 볶음밥을 완성했다. 특히, 백리향만의 레시피로 중식 볶음밥의 핵심인 고슬고슬한 밥의 식감을 구현했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11번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장난감, 게임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메리, 플레이,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장난감, 게임기, 도서, 간식 등 시즌 인기 카테고리에서 총 2000여종의 상품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캐치티니핑 ▲레고 ▲엑스박스 ▲손오공 ▲해즈브로▲영실업 등 11개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블록 장난감부터 다양한 캐릭터 완구, 최신 게임 기기까지 올 한해 고객들에게 사랑받았던 상품들을 특가 판매한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장난감 카테고리 전 상품에 최대 15%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6일부터 21일까지 기획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4만원 이상 구매시)을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3000명에게 발급한다.
  • ▲ ⓒ스파오
    ▲ ⓒ스파오
    ◇ 이랜드 스파오, ‘샤이니’ 협업 겨울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샤이니’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파오와 ‘샤이니’의 협업 컬렉션은 지난 7월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당일 완판을 기록한 1차 컬렉션의 흥행에 이어서 진행하는 2차 콜라보다.

    스파오와 '샤이니'의 2차 협업 소식은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스파오에서 진행한 사전 디자인 선호도 조사에 약 1만 명이 참여했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수면 파자마 세트 4종과 담요 1종이 출시됐다. 출시 당일 담요 및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등 1차 협업 컬렉션에 이어 고객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수면 파자마 세트 구매 시 파자마를 착용한 ‘샤이니’의 포토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 ▲ ⓒ아이오페
    ▲ ⓒ아이오페
    ◇ 아이오페,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려상 수상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장려상(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아이오페는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브랜드로서 제품에 대한 차별화된 접근 방식이 돋보이고,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가 제품 자체로 인식되도록 다양한 경로에서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제고 활동과 적절한 마케팅을 전개했다는 주최 측의 평가를 받았다. 

    아이오페는 아이오페랩 전문가 그룹의 연구와 기술이 집약된 고효능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적극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국내에서 레티놀 기능성 화장품을 처음으로 출시하였으며, 이후에도 고효능 혁신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오픈형 시스템장 까사미아 ‘뉴로브’ 출시

    신세계까사는 모듈과 컬러 옵션을 강화한 오픈형 시스템장 ‘뉴로브’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가오는 새해 집 단장 수요 공략에 나섰다. 

    까사미아 ‘뉴로브’는 행거장 · 선반장 · 서랍장 · 수납장 · 가전장 · 낮은장 · 도어옷장 등 총 27종의 모듈 옵션과 3가지 색상 조합으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드레스룸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자사 시스템장 대비 높이를 14cm 더 높이고, 너비 옵션도 400mm부터 1000mm까지 다양화해 옷장 상단의 남는 부분 또는 자투리 여백까지 알차게 수납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그레이’ · ‘브라운’ 두 가지 색의 선반과 ‘블랙’ · ‘라이트그레이’ 두 가지 색의 철재 프레임으로 취향에 따라 총 3가지 조합을 만들 수 있다.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 선봬

    대상 청정원이 프리미엄 라인 ‘시그니처 파스타소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트러플&포르치니 크림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 등 2종이다. ‘트러플&포르치니 크림’은 트러플과 포르치니 특유의 진한 풍미와 양송이의 식감이 어우러진 버섯크림파스타소스로 강렬한 향이 일품이다. ‘베이컨&갈릭 까르보나라’는 고소한 계란 노른자를 넣은 정통 크림파스타로 깊고 진한 소스에 쫄깃한 베이컨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말레이시아 무아르에 매장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말레이시아 조호르(Johor)주 무아르(Muar)에 '무아르점'을 오픈했다.

    BBQ 무아르점은 새롭게 조성중인 번화가 중에서도 글로벌 외식 브랜드가 몰려 있는 먹자 골목에 입점해 있다. 무아르점은 약 130㎡(40평) 면적에 50석 규모의 카페 타입 매장으로 꾸며졌다.

    매장에서는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황금올리브치킨, 매운맛양념치킨 등 K-치킨 메뉴와 돌솥밥, 김치찌개, 김치볶음밥을 비롯한 사이드 메뉴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 ▲ ⓒSPC삼립
    ▲ ⓒSPC삼립
    ◇ SPC삼립, 유튜브 애니메이션 ‘빵빵이 일상’과 협업한 ‘오이호빵’ 출시

    SPC삼립이 인기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오이호빵’과 ‘빵빵이 호빵 에디션’을 출시한다.

    ‘오이호빵’은 오이 색깔의 빵 속에 오이향 커스터드를 넣은 제품이다. 제품 속에 빵빵이 띠부씰 71종을 랜덤으로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제품은 삼립 공식몰 등 온라인 판매처 및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2023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 수상

    롯데GRS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최하는 ‘2023년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에서 상생협력 프로그램 운영 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 ‘지역상생’ 및 ‘동반성장’ 목적의 롯데리아 디저트 메뉴 육성 캠페인인 ‘롯리단길 프로젝트’가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롯리단길 프로젝트’는 롯데리아의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한 프랜차이즈의 장점과 지역 유명 맛집 메뉴와의 협업으로 전국 매장 이용 고객에게 지역 소상공인의 우수 상품을 소개 및 판로 확대 지원 등 지속적인 발전 도모를 위한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로제 청하 스파클링’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출시 9개월여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던 ‘별빛 청하 스파클링’에 이은 두번째 야심작, ‘로제 청하 스파클링’을 선보인다.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같은 알코올 도수 7도에 탄산이 가미된 제품으로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의 조화를 극대화시킴과 동시에 보다 다양한 음식과 어울릴 수 있도록 단맛을 줄였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 수프’ 제품 늘린다

    CJ제일제당이 ‘콘크림수프’, ‘치킨크림수프’ 등 햇반 소프트밀 수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콘크림수프’는 옥수수 크림 소스에 옥수수 알을 넣어 맛과 식감을 살렸으며, ‘치킨크림수프’는 담백한 닭고기와 향긋한 바질, 귀리로 부드러움과 풍미를 높였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2023 KWBL 휠체어농구리그 시상

    동아오츠카가 지난 12일 한국휠체어농구연맹이 주최한 2023 KWBL 휠체어농구 시상식에서 신인상 시상을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지난 11일 막을 내린 2023 KWBL 휠체어농구리그의 1~6위 팀 단체상과 Best5, MVP 등 개인상 및 특별상 시상이 진행됐다.

    동아오츠카는2023 휠체어농구리그에서 뛰어난 성장세와 성과를 보여온 황현환 선수(코웨이블루휠스) 에게 신인상을 수여하고, 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연간 후원권을 전달했다. 향후 1년간 선수의 수분보충을 위한 포카리스웨트를 지원하며 지속적인 응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선물류 선봬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산타클로스와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메리 베리 롤케익’ ▲진한 초콜릿 풍미 의 ‘홀리데이 쇼콜라 롤케익’ ▲따뜻한 ‘뱅쇼’의 풍미에 무화과, 살구 등이 어우러진 파운드케이크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 케익’ 등이다.

    ▲‘산타와 루돌프가 전해준 버터링 쿠키’ 등을 비롯해 간단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소형 디저트류도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