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퀼팅백’ 가방 인기에 ‘퍼피’ 컬렉션 선보여GS리테일, ‘벤로막 싱글캐스트 2023 유사길’ 판매오리온, ‘핫고래밥 매콤양념맛’ 출시
  • ▲ ⓒLF
    ▲ ⓒLF
    ◇ LF 헤지스, ‘퀼팅백’ 가방 인기에 ‘퍼피’ 컬렉션 선보여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남녀공용 가방 컬렉션 ‘퍼피(PUPPY)’를 선보인다.

    퍼피 컬렉션은 워싱(Washing) 가공 처리로 광택을 줄인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소재 안에 얇은 충전재를 넣어 푹신한 볼륨감을 구현한 ‘퀼팅백’ 디자인의 가방이 대표적이다. △숄더백 △드로우백팩 △에코백 △퍼피참 △목걸이 등으로 구성 됐다. 숄더백은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몰, 라지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론칭을 기념해 헤지스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에서 퍼피 컬렉션을 최대 14% 할인하고 추가 7% 쿠폰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에스아이빌리지, 올해 마지막 쇼핑 대전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연말을 맞아 올해 마지막 쇼핑 대전을 진행한다.

    이달 24일까지 ‘2023 연말결산 베스트 어워즈’ 행사를 진행하고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13% 할인 혜택이 담긴 쇼핑백 쿠폰을 제공한다. 연말 결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사 브랜드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3% 쇼핑백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31일까지 기존에 적립된 e포인트를 사용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용된 포인트의 20%를 다시 포인트로 재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말 마지막 쇼핑 대전을 빛내 줄 풍성한 브랜드별 혜택도 마련됐다.  
  • ▲ ⓒ일룸
    ▲ ⓒ일룸
    ◇ 일룸 ‘로이 뮤트 에디션’ 책상,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500% 증가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11월 초 출시한 학생방 책상 ‘로이 뮤트 에디션’이 높은 판매량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로이 뮤트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0% 증가하는 등 가파른 판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로이 시리즈는 2016년 초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 세트를 돌파한 일룸의 베스트셀러로, 주 사용자인 아이의 성향과 환경에 맞춰 ‘다리형’, ‘모션데스크’ 등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일룸은 2024년 신학기를 앞두고 학생방을 새롭게 꾸미는 고객들을 위해 ‘로이 뮤트 한정수량 프로모션’과 ‘신학기 수퍼세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로이 뮤트 한정 프로모션은 로이 뮤트 책상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24명에게 구매 금액대별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 ▲ ⓒBYC
    ▲ ⓒBYC
    ◇ BYC, 크리스마스 맞아 커플 선물 아이템 출시

    BYC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커플 잠옷세트와 란제리 세트를 선보인다.

    BYC 크리스마스 커플 잠옷세트는 천연 섬유 순면 100%의 기모 선염 제품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보송보송하며 뛰어난 흡수력과 통기성이 장점이다. 특히 네이비 바탕에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체크 디자인이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잘 어울려 연인과 크리스마스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특별한 날을 위한 커플 속옷 세트도 있다. 여성용 와이어브라와 미니헴팬티, 갈라팬티, 롱슬립 세트와 남성용 드로즈 2종으로 구성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홈파티 상품 거래액 22배 이상 증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집에서 즐기려는 이들이 증가하며 지그재그 홈파티 관련 상품 거래액이 최근 한 달 기준 전달 동기 대비 최대 22배 이상 늘었다.

    최근 한 달(11월 13일~12월 11일) 지그재그 내 ‘홈파티' 검색량은 전달 동기 대비 6배 이상(549%), 해당 키워드가 포함된 상품 거래액은 4배 이상(339%) 증가했다.

    지그재그는 아직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25일까지 연말룩 콘셉트의 ‘직진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미쏘', ‘로엠', ‘시야주', ‘레터프롬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원피스, 아우터, 니트 등 파티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최대 79% 할인 판매하며, 최대 16% 할인 쿠폰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풋샴푸 바이 랩신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발 위생 관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풋샴푸 바이 랩신(FOOT SHAMPOO by LABCCiN)’를 출시했다.

    풋샴푸 바이 랩신은 땀으로 인한 냄새와 각질 등 위생이 신경 쓰이는 발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발 전용 세정제이다. 특히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발을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를 통해 99.99%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새로운 뮤즈 김영대와 함께한 겨울룩 화보 공개

    무신사가 배우 김영대를 뮤즈로 선정하고 올 겨울 남성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화보를 공개한다.

    공개된 화보는 ‘윈터 맨즈 룩(WINTER MEN'S LOOK)’을 테마로 추운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모던한 무드의 포멀부터 편안한 캐주얼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 김영대가 소화한 10가지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는 오는 31일까지 화보와 연계한 기획전도 진행한다. 화보에 참여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고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3종을 제공한다.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아무드, 일본 진출 쇼핑몰 3000개 돌파

    스타일 커머스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amood)’에서 원스톱 글로벌 진출 솔루션을 통해 일본에 진출한 국내 쇼핑몰이 3000개를 돌파했다.

    ‘애니원모어’, ‘앤드모어’, ‘리리앤코’, ‘크림치즈마켓’, ‘프렌치오브’, ‘슬로우베리’, ‘하이클래식’, ‘로즐리’ 등 국내 톱급 쇼핑몰부터 에이블리를 통해 팬덤을 구축하며 급부상한 ‘4세대 쇼핑몰’까지 일본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았다.

    에이블리 쇼핑몰 창업 솔루션 ‘에이블리 파트너스’를 통해 자동 연동한 마켓을 포함하면 아무드 누적 마켓 수는 1만3000개를 넘어선다. 국내 쇼핑몰의 입점 가속화에 따라 아무드 상품 수는 35만 개에 달한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로엠, ‘데님 데이즈’ 기획전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여성 브랜드 로엠(ROEM)이 23년 겨울 ‘데님 데이즈(Denim Days)’ 기획전을 공개했다.

    이번 기획전 에서는 추운 겨울에도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윈터 데님 팬츠를 와이드, 부츠 컷, 스트레이트 등 3가지 핏으로 선보인다.

    한 겨울에 입을 수 있도록 코튼모달 혼방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감을 느낄 수 있다. ‘밑단 박음질이 더 탄탄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밑단을 이중 박음질로 보강해 전년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했다.
  • ▲ ⓒ휠라
    ▲ ⓒ휠라
    ◇ 휠라 언더웨어, ‘홀리데이 선물 기획전’ 선보여 

    휠라 언더웨어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홀리데이 선물 기획전’을 선보인다. 

    여성용 패키지는 브래지어 1개와 드로즈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세트 제품 구매 시 속옷을 깔끔하고 청결하게 보관할 수 있는 속옷 파우치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남성 드로즈 세트는 드로즈 전용 박스를 증정한다. 

    여성용 패키지는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 결제창에서 적용하면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남성용 패키지는 추가 쿠폰 발급 없이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벤로막 싱글캐스트 2023 유사길’ 판매

    GS리테일이 12월 19일부터 ‘벤로막 싱글캐스크 2013 유사길 X GS리테일’ 총 230병을 GS25, 와인25플러스, GS더프레시 등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유사길’은 1898년부터 명맥을 이어온 스코틀랜드의 증류소 벤로막이 한국 시장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판 대한민국 헌정 위스키다.

    이번 한정판은 ‘퍼스트 필 버본 배럴(버본 위스키를 담았던 오크통)에 10년간 숙성을 거친 싱글 몰트 위스키로 알코올 도수는 60.5도다. 가격은 22만원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반려동물데이’ 개최

    위메프가 21일까지 ‘반려동물데이’를 개최하고 한 해 동안 가장 주목받았던 반려동물용품을 한 자리에 소개한다.

    먼저 2023년 베스트 브랜드를 수상하는 ‘반려동물데이 어워즈’와 높은 평점과 많은 후기가 입증하는 ‘리뷰만수르’ 코너로 운영된다. 모든 고객에 최대 25% 장바구니 쿠폰과 선착순 4% 할인 쿠폰을 중복 제공해 최대 2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뉴트리플랜 건강프로젝트(160g*24캔 1만5900원) ▲하림펫푸드 밥이보약(3.4㎏ 2만3850원) ▲캐츠랑 전연령 점보(20㎏ 4만3530원) ▲펫쿡 오리훈제(70g 1240원) ▲보솜이 배변패드(400매 2만1630원) 등이 있다.
  • ▲ ⓒ위메프
    ◇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 진행

    이니스프리가 19일부터 25일까니 최대 70% 할인과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70%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행사다. 

    먼저 1위템으로 ‘이니스프리 연말 어워드 특가’를 선보인다. ‘그린티 히알루론산 스킨·로션’을 비롯해, ‘수퍼 화산송이 마스크’ 등 기초 스킨 케어 제품들과 ‘노세범 파우더 쿠션’, ‘에어리 매트 틴트’, ‘애플 씨드 클렌징 오일’ 등 메이크업과 클렌징 제품까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빅세일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크리스마스 랜덤 이벤트’가 진행되어 매일 다양한 쿠폰과 뷰티 포인트를 받아볼 수 있다.

  • ▲ ⓒ풀무원푸드머스
    ▲ ⓒ풀무원푸드머스
    ◇ 풀무원푸드머스, 전국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와 ‘올바른 식습관 형성’ 업무협약

    풀무원푸드머스가 전국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와 영유아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통한 건강한 성장 발달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영유아의 안전한 급식과 건강한 식생활 및 식문화 형성을 위한 협업 ▲영유아·원장·보육교사·학부모 대상 다양한 교육서비스 제공 ▲영유아 급식 관련 식단정보 교류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 등을 협력한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핫고래밥 매콤양념맛’ 출시

    오리온이 신제품 ‘핫고래밥 매콤양념맛’을 출시한다.

    핫고래밥 매콤양념맛은 왕고래밥에 고추장의 깔끔한 매운맛과 어묵의 감칠맛을 더한 매콤달콤한 양념을 입힌 제품으로, 여러 겹의 얇은 반죽을 오븐에 구워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제품명도 자꾸 끌리는 매콤한 맛과 새로운 맛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담아 핫고래밥으로 이름 붙였다.
  • ▲ ⓒSPC 파리바게뜨
    ▲ ⓒSPC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30% 혜택 매장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오는 20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 방문 후 크리스마스 케이크 현장 결제 시 최대 30%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바앱을 현장에서 제시하는 고객 대상으로 ‘윈터베리 타르트’, ‘트윙클 위싱트리’를 12.25%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하며, 그 외 26종의 케이크를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CJ푸드빌 뚜레쥬르
    ▲ ⓒCJ푸드빌 뚜레쥬르
    ◇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앱 사전예약 전년 대비 51% 증가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앱을 통해 진행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매출이 전년 대비 크게 증가했다. 지난 11월20일 이후 전년 동기간(사전예약 시작일로부터 21일간) 대비 51% 늘어났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에 원하는 케이크를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앱 사전예약 주문도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최대 6000원(최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원하는 매장,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는 점도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한양여대와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CJ프레시웨이가 한양여대와 산학협력을 통해 지난 14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동백카츠’의 브랜드 로고를 개발한 '이리조'팀(산업디자인과 3학년 신수정, 이희주, 최다은, 최예윤, 황서연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대회에서 수상한 한양여대 참가팀에게 상장과 총 750만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했다. 대회에서 선보인 일부 콘텐츠는 최종 검토를 거쳐 학생들과 사용권 계약을 맺고 실제 현장에서 활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