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유치원 등 고객사 위주에서 대형마트, 백화점 등으로 확대 운영신세계백화점 키즈 쿠킹클래스 전 회차 접수 조기마감 “어린이 고객 대상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한 솔루션으로 구축할 것”
  • ▲ 아이누리X신세계아카데미 키즈쿠킹클래스 홍보이미지ⓒCJ프레시웨이
    ▲ 아이누리X신세계아카데미 키즈쿠킹클래스 홍보이미지ⓒ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찾아가는 키즈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B2B 고객사뿐 아니라 '아이누리'을 직접 경험하는 어린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고객 접점을 넓혀 건강한 식문화 확산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아이누리'는 고객사인 어린이집, 유치원 등 대상으로 진행해오던 어린이 식문화 체험프로그램을 고객 접점을 넓히며 지난 4월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진행한데 이어 백화점에서도 확대 운영한다.

    12월부터 2024년 2월까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및 대전점에서 총 10회(회당 20여명) 진행되는 ‘아이누리 키즈 쿠킹클래스’는 어린이 고객의 호응 속에 전 회차 접수가 조기마감됐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고객사 위주로 운영하던 쿠킹 클래스를 더 많은 어린이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확대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어린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건강하고 올바른 식문화 형성을 위한 솔루션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