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도어투성수서 18일부터 29일까지 운영소비자 직접 참여 이머시브 콘셉트로 구성'사우스사이드팔러'와 개발한 하이볼 시음 기회도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920년대 ‘커티삭호’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방문자들은 ‘커티삭 크루즈에 숨겨진 최고의 레시피를 털어라!‘라는 이름의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입장부터 커티삭호에 직접 승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퇴장까지 미국 선원들로 분장한 진행 스탭들과 함께 미션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2023년 아시아베스트 바 50’에 선정된 ‘사우스사이드팔러’와 함께 개발한 하이볼, 칵테일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커티삭 팝업스토어는 월~목 13시부터 20시까지 금~일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