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액세서리, 2024년 출근백 출시풀무원 얇피만두, 냉동식품 최초 장영실상 수상오비맥주 카스,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후원
  • ▲ ⓒ빈폴
    ▲ ⓒ빈폴
    ◇ 빈폴액세서리, 2024년 출근백 출시

    빈폴액세서리가 2030세대 직장인을 위한 ‘웰컴 뉴커머(WELCOME NEWCOMER)’ 컨셉의 2024년 신상품을 출시했다.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에 적합한 미니멀한 디자인은 물론 매일 출퇴근 시 들고 다니기 좋도록 경량성에 중점을 뒀다. 또 문서나 IT 기기 등을 적절히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에도 신경 썼다.

    직장인 여성들을 위해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윈디(Windy)백’과 통근러들을 위한 ‘커뮤터 백팩’을 내놨다. 또 남성 가방 중 스테디셀링 상품인 ‘빌리(Billy)백’ 시리즈도 있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024 SS UT 컬렉션’ 공개

    유니클로가 2024 SS 시즌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유니클로 UT(UNIQLO T-Shirts) 컬렉션을 선공개했다.

    디즈니의 미키 마우스 단편 영화 포스터 아트가 그려진 빈티지한 느낌의 티셔츠가 오는 22일 출시되며, 26일에는 10년이 넘게 유니클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피너츠(PEANUTS)’ UT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헬로키티(Hello Kitty)’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헬로키티 50주년 UT’ 컬렉션도 4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미셸 바스키아(Jean-Michel Basquiat)’와 ‘앤디 워홀(Andy Warhol)’의 예술작품을 티셔츠에 담아낸 컬렉션 및 영국 런던 ‘테이트 모던(Tate Modern Museum)’, ‘뉴욕 현대미술관’ 등과 협업한 티셔츠 컬렉션이 2월과 3월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풀무원, 혁신제품 ‘얄피만두’ 냉동식품 최초 장영실상 수상

    풀무원식품의 대표 혁신 제품 ‘얇은피꽉찬속 만두(얄피만두)’가 냉동식품 최초로 IR52 장영실상의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

    제103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풀무원 대표 냉동만두인 ‘얄피만두’는 2019년 3월 첫선을 보인 이래 냉동만두 시장의 트렌드를 ‘얇은 피’로 바꿔버린 혁신 제품이다. 풀무원 만두 연구원은 0.7㎜의 얇은 만두피를 찢어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생산하기 위해 독자적인 성형 설비를 개발하여 균일하게 얇은 두께의 만두피를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게 했다. 

    성형설비와 더불어 얇아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 다가수(多-加水) 만두피 배합비를 개발하였으며, 생산 과정에서 만두의 밑부분이 찢어지는 것을 해결하기 위해 만두의 날개를 밑으로 향하게 처리하여 독자적인 물방울 형태의 제품을 만들었다. 얇으면서도 쉽게 찢어지지 않는 만두피 상품화에 성공하고 시장 혁신을 이끌어 제조 기술성을 인정받아 냉동식품으로는 최초로 장영실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 ⓒ대상
    ▲ ⓒ대상
     대상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7기’ 모집

    대상 청정원이 오는 31일까지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7기를 모집한다.

    대상이 201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은 ‘청정원 주부 봉사단’과 함께 서울, 경기를 비롯한 전국에서 활동하며, 대상㈜이 전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및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7기는 2024년 2월부터 11월까지 총 10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대학가 영세 식당 개선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청춘의 밥’ 사업을 비롯해 봉사단원들이 직접 낸 아이디어로 진행하는 온실가스 감축 실천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호텔신라, 한우부터 디저트류까지… 설 선물세트 선보여

    호텔신라가 전국의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에는 한우, 굴비 등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설화 한우’ 선물세트는 1++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를 3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한우 정형 전문가의 손길로 엄선한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스테이크용 등심, 안심, 채끝, 생갈비로 구성된 세트 외에도 국거리, 장조림 등이 포함된 총 4개의 세트로 준비돼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온 가족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실속형 디저트도 함께 선보인다. 청도 지역의 반시 중에서 당도를 선별해 반건조한 ‘청도 반건시’는 명절에 온 가족이 모여서 즐길 수 있도록 알이 큰 상품으로 넉넉하게 준비했다. 이외에도 40여개의 다양한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비롯해 ‘완도 전복장’ 등 20여종의 웰빙 선물세트와 수산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1캔 2000원 ‘영웅 맥주’ 출시

    CU가 국내 일반 맥주와 비교했을 때 절반 가격인 ‘영웅 맥주’(500㎖, 2000원)를 차별화 상품으로 선보인다.

    영웅 맥주는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국산 맥주들과 같이 가볍고 부드러우며 깔끔한 목넘김이 돋보이는 라거맥주다. 은은한 홉의 향과 함께 청량감을 담아 누구나 편히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CU는 판로를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브루어리와 협력하는 동시에, 중간 마진을 낮추고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해 가격을 낮췄다. 영웅맥주의 알코올 도수는 4.3%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후원

    오비맥주 카스가 국내 대표 e스포츠 리그인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에 연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

    카스는 지난해 LCK와 첫 파트너십을 맺고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기간 현장 부스를 운영한 데 이어 올해는 ‘LCK 스프링’, ‘LCK 서머’ 모든 스플릿에 함께한다.

    경기장 내 브랜드 부스 운영뿐만 아니라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통해 카스를 알릴 예정이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CJ ONE 제휴 확대

    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에서 결제 시 CJ ONE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휴 확대에 나선다.

    그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기존에 CJ ONE 회원 대상으로 특정 요일에 18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시 12% 할인 등 제휴 할인을 진행해왔다.

    여기서 더 나아가 CJ ONE과의 제휴를 확대해 이제부터는 보유중인 CJ ONE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가용 포인트 1000 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기획전 전개

    G마켓과 옥션이 1월 21일까지 사업자회원을 위한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선물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사업자회원 전용 사전 구매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7% 할인 쿠폰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설 선물세트 사전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되는 ‘10% 쿠폰’도 지급한다.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는 상품을 늘린 것은 물론,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도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일배송 사전 예약 구매 상품은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일괄 배송하며, 상품명에 표기된 발송일을 확인한 후 이용하면 된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주현영 명절 도시락 2종을 새로 출시하고 카카오페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룡해만찬도시락’은 흑미밥에 소불고기, 너비아니와 함께 계란말이,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시금치무침 등 다양한 나물과 오미산적, 부추&김치전, 두부전을 함께 구성했다.

    ‘청룡해모둠전&김치제육’은 명절에 즐기는 술안주용 도시락으로 ‘두부김치’를 즐길 수 있는 두부전과 김치제육을 포함해 해물부추전, 김치전, 도톰한 동그랑땡을 함께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명절 도시락 2종 출시를 기념해 ‘사골떡만둣국’과 함께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머니 결제시 20% 현장 할인, SKT우주할인패스까지 적용하면 최대 4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 ▲ ⓒ코리아세븐
    ◇ 롯데웰푸드, 쉐푸드(Chefood) 명장 밀키트 출시

    롯데웰푸드가 14대 대한민국 요리명장인 남대현 명장과 협업해 ‘쉐푸드(Chefood) 명장 밀키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남대현 명장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한 ▲한우 곱창 전골 ▲들깨 버섯 전골 ▲들깨 칼국수 ▲송탄식 부대찌개 ▲돼지고기 김치전골 ▲해물버섯 누룽지탕 ▲소불고기 전골까지 총 7종이다.

    남대현 명장은 14번째 대한민국 요리명장으로 롯데호텔 시그니엘 총주방장 출신이다. 지난 35년간 롯데호텔에서 몸담아 왔다. 다수의 청와대 국빈 초청 행사는 물론이고 G20 정상회담, 평창동계올림픽 등 굵직한 국가행사를 도맡은 베테랑 셰프다. 현재는 롯데중앙연구소에서 기술자문으로서 롯데웰푸드와의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점보윙시리즈’ 50만 마리 판매 기념 이벤트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신제품 ‘점보윙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50만 마리를 돌파했다.

    ‘점보윙시리즈’는 교촌(간장), 레드, 허니 등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 맛을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점보 사이즈 윙으로 더욱 크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메뉴다.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에 ‘교촌+레드’ ‘교촌+허니’ ‘레드+허니’ 구성의 ▲반반점보윙 등 총 6종으로 메뉴 구성을 다양화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교촌은 점보윙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5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 25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가맹점 전화 주문, 홀 주문 시 점보윙시리즈와 사이드 메뉴 ‘옥수수볼’이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