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터 쇼’ ‘빅토리 쇼’, 신규 라인업 단독 공개 및 선판매도심 야경 속에서 즐기는 바베큐 파티화목난로 불멍의 매력이 가득한 캠크닉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캠핑 전문 브랜드 텐터(TENTER)와 빅토리캠프(VICTORYCAMP)를 전개하고 있는 빅토리코퍼레이션과 함께 ‘신규 라인업 단독 론칭쇼&캠크닉’ 행사를 선보인다.

    18일 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차가운 분위기의 도심 속에 대조적으로 따뜻한 감성의 텐트가 어우러져 있는 ‘도심 속 캠크닉’ 콘셉트로 꾸며졌다. 3주에 걸쳐 주말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다.

    오는 20~21 진행하는 ‘텐터쇼’에서는 빅토리코퍼레이션의 독립적인 캠핑 전문 브랜드 ‘텐터’의 2024년 신규 라인업인 ‘오르투스 엑스(ORTUS-X)’와 ‘오르투스 브이 플러스앤(ORTUS-V +N)’ 모델을 만나 볼 수 있다.

    다음 주말인 27~28일 진행 하는 ‘빅토리 쇼’ 에서는 커스텀 캠핑 난로 브랜드 ‘빅토리 캠프’의 2024년 신규 라인업 모델 ‘레트로(RETRO)’과 ‘루나스토브(LUNA stove)를 최초 공개한다.

    2월 2일부터 4일까지 야외 테라스 공간이 도심 속 캠크닉장으로 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텐터와 빅토리 캠프의 2024년 신규 라인업 모델을 직접 체험하며 몽바 바베큐 파티 및 빅토리 캠프 화목난로 불멍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화려한 도심 야경과 밤거리의 백색 소음 속에서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어 숲 속 캠핑과는 또 다른 묘미를 느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아이파크몰 더 테라스의 멋진 도심뷰 속에서 진행 하는 론칭쇼와 캠크닉 행사를 통해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