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2024 설 선물세트 출시GS리테일, ‘글렌알라키싱글캐스크’ 한정 판매정육각, ‘리얼앤리치’ 육가공 라인 및 ‘초신선’ 과일 신규 론칭

  • ▲ ⓒ29CM
    ▲ ⓒ29CM
    ◇ 29CM, 홈 카테고리 ‘이구홈’ 브랜드 캠페인 전개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가 이구홈(29HOME)을 통해 홈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이와 함께 520여 개 홈 브랜드와 함께하는 첫 대형 기획전 ‘이굿홈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굿홈위크에서는 3만5000개에 달하는 상품을 최대 89% 할인가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신진 브랜드를 조명하는 일요입점회 인기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이굿입점회’도 매일 진행된다. 이 밖에 이굿홈위크의 테마에 맞춰 특별 편성된 이구라이브(29LIVE)도 방송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2024 설 선물세트 출시

    애경산업은 최근 높아진 물가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를 갖춘 선물세트부터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환경을 생각한 선물세트,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

    ‘리미티드 셀렉션 9호’,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는 가성비와 환경까지 생각한 일체형 선물세트다. ‘실속’ 선물세트는 케라시스, 2080, 샤워메이트 등 애경산업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으로 실속있게 구성한 종합선물세트이다. 애경산업은 제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분들을 위해 산양유, 프로폴리스 등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노스페이스가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팀코리아 팝업스토어’를 오는 2월1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내 21개 노스페이스 매장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및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팀코리아 눕시 재킷’과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1996 방수 눕시’ 등 50여 품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는 2월 1일까지 진행될 ‘팀코리아 응원 이벤트’는 노스페이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노스페이스, #팀코리아)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 ⓒ송지오
    ▲ ⓒ송지오
    ◇ 파리를 사로잡은 K럭셔리… 송지오의 24FW 컬렉션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지난 19일 금요일 파리패션위크에서 24FW 컬렉션 ‘NIGHT THIEVES’를 공개했다. 

    SONGZIO의 24FW 컬렉션은 거칠고 다채로운 질감의 울, 얇고 우아한 실크, 특수 가공된 테크니컬 원단들을 자유자재로 활용하여 아트적인 질감과 전위적인 실루엣을 구현했다. 이번 시즌은 SONGZIO의 정체성과도 같은 어둠의 블랙과 더불어 반영웅적인 주인공들에 어울리는 강렬한 색감이 돋보였다. 

    1993년 설립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는 K-럭셔리, K-패션의 선두주자로서 파리 프랭땅, 홍콩 하비 니콜스 등 세계 유명 백화점에 입점하여 공격적인 글로벌 확장 중이다. 국내에서는 현재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 강남점, 더현대 서울 등 전국 70 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가성비 위스키 소싱 확대

    홈플러스가 급증하는 수요를 잡기 위해 다양한 가성비 위스키를 선보인다.

    먼저 1만원대 대용량 ‘글렌스택 스카치 위스키(1.5L)’를 선보인다. 이어 ’진 가드(Gin Guards)’, ‘니코브 보드카(Nickov Vodka Pure Grain)’, ’골드킹 나폴레옹 브랜디(Gold King Napoleon Brandy)’ 등 ‘9990원’ 초가성비를 자랑하는 화이트 스피릿 3종도 론칭한다.

    이밖에 ‘그랜지스톤 싱글몰트 12년산 피트위스키(750㎖)’ 600병 한정 판매도 진행한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말보로 비스타 블러썸 미스트’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25일 말보로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블러썸 미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말보로 비스타 블러썸 미스트’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는 말보로 비스타 수퍼슬림 시리즈의 일종으로, 앞서 출시된 ‘말보로 포레스트 미스트’와 ‘말보로 비스타 트로피컬 브리즈’의 후속 제품이다.

    말보로 비스타 시리즈 중 첫 1㎎ 수퍼슬림 제품이다. 기존 말보로 비스타 제품들처럼 캡슐과 후레쉬 필터 외에도 제품 상단부의 향 패널, 담배를 싸고 있는 향 페이퍼 등을 통해 손과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관리할 수 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보람 라이프플랜’ 론칭

    홈앤쇼핑이 보람상조와 함께 ‘보람 라이프플랜’을 론칭하고 1월 22일과 29일 밤 11시 50분부터 새벽 1시까지 두 차례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상품은 만기 납입 시 100% 환급이 가능하다. 

    보람 라이프플랜은 상조 서비스와 가전제품을 결합한 상품으로 월 2만9500원(1구좌) 또는 월 5만9000원(2구좌), 월 8만5500원(3구좌)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가입 시 상조서비스 이용은 물론 ▲삼성 UHD TV ▲삼성 건조기 ▲삼성 공기청정기 ▲삼성 김치냉장고 ▲삼성 냉장고 ▲삼성 세탁기 ▲삼성 에어컨 ▲다이슨 드라이기 ▲휴테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등의 가전제품이 제공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글렌알라키싱글캐스크’ 한정 판매

    GS리테일이 글렌알라키의 ‘글렌알라키싱글캐스크2011GS리테일에디션’(글렌알라키싱글캐스크) 369병을 선보인다.

    이번에 GS리테일이 선보이는 글렌알라키싱글캐스크는 2011년에 증류, 이후 숙성을 거친 캐스크(오크통) 중 한 개를 빌리워커가 직접 골라 2023년에 모두 병입한 후 GS리테일에 헌정한 위스키다.

    글렌알라키싱글캐스크는 꿀, 블랙베리, 진저 등의 향으로 우아하고 스파이시함이 돋보이는 풍미를 지녔고 알코올 도수 57.5도의 700㎖용량으로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 ▲ ⓒ정육각
    ▲ ⓒ정육각
    ◇ 정육각, ‘리얼앤리치’ 육가공 라인 및 ‘초신선’ 과일 신규 론칭

    정육각이 ‘리얼앤리치’ 콘셉트의 육가공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초신선’ 콘셉트를 과일에도 적용한다.

    리얼앤리치는 원물 고유의 풍미에 대한 정육각만의 고집과 철학을 담은 육가공 라인으로 함박 스테이크와 떡갈비가 첫 주자로 선정됐다.

    함박 스테이크는 육류 함량만 전체의 8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원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풍성한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 ‘농장으로부터 1일’ 콘셉트의 초신선 과일도 론칭했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

    코카-콜라 환타가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한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상큼한 오렌지향과 함께 톡톡 터지는 탄산의 상쾌함을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215㎖, 355㎖ 캔 제품과 1.5ℓ 페트 제품 등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채널에서 먼저 선보이며, 추후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명품 정육 선물세트’ 출시

    동원홈푸드가 설을 맞아 10만원 미만의 실속형부터 10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명품 정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동원홈푸드는 고물가 상황 속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10만원 미만의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 추석 대비 20% 이상 확대했다.

    대표 제품으로 1등급 한우 등심(400g), 채끝(200g), 부채살(200g)로 구성된 ‘금천한우 패밀리 구이세트’와 호주산 LA갈비 2.3kg으로 구성된 ‘LA갈비 세트’ 등이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구움과자 디저트’ 4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음료와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을 출시하며 베이커리 품목을 강화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밀크 휘낭시에 ▲레몬 아이싱 파운드 ▲펄슈가 카스테라 ▲버터스카치 버터바로 구성됐다.

    고품질의 원재료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강조했다. 커피 및 음료와의 페어링을 고려해 기획된 제품으로 다양한 음료와 조화롭게 어울려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윤홍근 BBQ 회장,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서 K-푸드 우수성 알려

    제너시스BBQ 그룹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이 개최되는 강릉 올림픽파크에 BBQ관을 열고 참여한 선수들과 관람객들에게 K-푸드의 우수성 알리기에 나섰다.

    윤홍근 회장은 지난 19일 BBQ관을 방문한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임경숙 한식진흥원 이사장, 김진태 강원도지사에게 치킨류, 사이드류, 떡볶이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K-푸드를 소개하고, 한국음식의 발전과 해외시장에서의 외식산업 발전 방향 등을 논의했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새해 첫 신메뉴 'HOT 뿌링볶이' 2종 출시

    bhc치킨은 뿌링클 핫 시즈닝을 활용한 새로운 사이드 메뉴인 'HOT 뿌링볶이' 2종을 출시하고, 전국 bhc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판매한다.

    신메뉴는 bhc치킨의 카페형 매장 비어존에서 선보이는 전용 메뉴로, MZ 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에서 선호하는 새로운 외식 트렌드 ‘치떡(치킨과 떡볶이)’에 발맞춰 출시됐다.

    ‘HOT 뿌링볶이’는 취향이 확고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어묵과 떡으로 구분한 2가지 종류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