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설∙밸런타인데이 겨냥 한정판 뷰티 제품 출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서 코스메틱 프로모션 전개크리스피크림 도넛, 제철 딸기 활용한 봄 시즌 신메뉴 출시
  • ▲ ⓒLF
    ▲ ⓒLF
    ◇ LF 아떼, 밸런타인데이 기념 ‘스윗 부케’ 에디션 출시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떼 립밤 ‘스윗 부케’(Sweet Bouquet)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구성품은 아떼의 어센틱 립밤 혹은 에어리 립밤 총 10종 중 원하는 컬러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사이즈 립밤(4호)을 함께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문 시 립밤 캡에 원하는 문구도 각인 할 수 있어 이니셜이나 간단한 메시지를 함께 담아 선물할 수 있다. 가격은 2만5900원이며 LF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설∙밸런타인데이 겨냥 한정판 뷰티 제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밸런타인데이와 설 명절을 맞아 향수부터 바디 및 헤어케어, 기초, 색조 제품까지 각 뷰티 브랜드들은 특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평소에는 만나볼 수 없는 한정판 구성의 세트, 풍성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비롯해 SSG닷컴 등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수분케어 세트 구매 시 산타마리아노벨라 로고가 장식된 에코백을,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향수 구매 시 향수 샘플, 미니 캔들, 바디워시 샘플 등을 증정한다.
  • ▲ ⓒ해피바스
    ▲ ⓒ해피바스
    ◇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블로썸 바디워시 라인 출시

    행복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블로썸 바디워시 3종을 출시한다.

    사방에 꽃이 핀 듯 향기로운 꽃잎 퍼퓸 샤워를 선사하는 블로썸 바디워시 라인은 마일드한 약산성 처방과 7FREE 포뮬러로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 적합하다.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과 수분 저장 탱크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환하게 해준다.

    신제품 해피바스 블로썸 바디워시 라인은 아모레몰과 이마트부터 시작해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일본 도쿄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니스프리가 2일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니스프리 도쿄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 성수동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 이어 두번째로 무한한 가능성의 섬을 컨셉으로 표현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다.

    2층 규모의 매장으로 구성된 ‘오모테산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니스프리만의 ‘새로운 자연주의의 해석’을 도심 속 이색적인 대자연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으며,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자연의 무한한 에너지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담아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트레이딩, 클래식 백팩 '잔스포츠'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스타필드 수원점에 첫 번째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잔스포츠 스타필드 수원점을 방문하면 슈퍼브레이크, 하프파인트 등 인기 상품부터 2024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2023 앤어워드’ 2관왕 수상

    G마켓이 2023 앤어워드에서 게임 캠페인 ‘G마켓 타자왕’을 통해 2관왕을 기록했다.

    17회째를 맞은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분야의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G마켓 타자왕’ 캠페인은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의 ‘대형 쇼핑몰 및 전자상거래 플랫폼 분야’에서 그랑프리(Grand Prix), ‘이벤트·캠페인 분야’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했다.

    G마켓 타자왕은 2022년 하반기(11월)와 2023년 상반기(5월)에 진행한 G마켓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만든 참여형 게임 이벤트다. 총 84만명이 참여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서 코스메틱 프로모션 전개

    신라면세점이 2월 11일까지 인천공항 탑승동에서 인기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인천공항 탑승동 매장을 새단장해 주요 화장품 브랜드들이 총집합한 탑승동 유일의 ‘코스메틱 토탈 솔루션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겔랑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뷰티 ▲프레쉬 ▲클라랑스 등 총 7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의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 한국에스티엘, 롯데몰 수원점에 ‘마이쉘’ 오픈

    한국에스티엘이 롯데몰 수원점에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을 연다. 마이쉘은 2021년 롯데쇼핑과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의 합작 법인인 한국에스티엘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120만명 인구 중 MZ세대의 비중이 높고 경기지역의 쇼핑의 중심인 수원 지역 특색을 반영해, MZ세대 맞춤형 매장으로 오픈한 것이 특징이다.

    ‘Fresh Juice Bar’을 연상시킬 수 있는 이국적 분위기의 공간으로 선보였다. 청량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오렌지 색상으로 연출했다.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MZ세대들에게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 ▲ ⓒ부가부
    ▲ ⓒ부가부
    ◇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토프 컬렉션’ 출시

    부가부가 신제품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토프 컬렉션 출시를 앞두고 2월 15일부터 프리 오더를 진행한다.

    토프 컬렉션은 절충형 유모차인 부가부 드래곤 플라이와 아기용 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 유모차용 액세서리 브리지 썬 캐노피 등 3개 제품으로 출시된다.

    부가부 드래곤플라이는 특허받은 스탠드 업 폴딩 기능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쉽게 한 손으로 접을 수 있다. 네 바퀴에 모두 서스펜션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가부 스타더스트는 접이식 아기 침대로, 쉽게 펼쳐지고 접히며 트래블백이 포함돼 집안에서뿐만 아니라 외출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제철 딸기 활용한 봄 시즌 신메뉴 출시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메뉴를 출시했다.

    봄 시즌 메뉴는 최근 ‘펫 프랜들리’ 트렌드를 접목해 딸기 토핑을 활용한 제품으로 판다·돼지·고양이·강아지 총 4종의 귀여운 동물을 형상화했다.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가득 얹은 ▲밀키 판다, 상큼한 딸기크림을 토핑한 ▲스트로베리 피그, 바삭한 초코쿠키크런치를 올린 ▲쿠키크런치 캣, 달콤한 글레이즈드초콜릿케익에 티라미수 크림을 활용한 ▲티라미수 퍼피 총 4종으로 오는 3월 말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 ▲ ⓒ롯데GRS
    ◇ 맘스터치, 중구 아동·청소년을 위한 ‘맛있는 나눔’ 실시

    맘스터치는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중구 아동·청소년을 위한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맘스터치는 중구청 복지정책과와 사랑의열매를 통해 저소득, 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 100명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싸이버거’, ‘후라이드싸이순살’ 등 인기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권을 전달했다.

    지난해 12월 서울 강동구에서 중구로 사옥을 이전한 맘스터치는 향후에도 중구청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지역 공동체 및 가맹점 성장에 기여하는 선순환 상생 경영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LA갈비양념’·’기사식당 돼지불백양념’ 출시

    대상 청정원이 ‘LA갈비양념’, ‘기사식당 돼지불백양념’ 등 고기양념장 2종을 출시한다.

    ‘청정원 LA갈비양념’은 갈비찜용으로 만들어진 기존의 소갈비양념과 달리 구이 요리에 적합하게 짠맛과 단맛을 낮춰 조화를 이뤘다.

    ‘청정원 기사식당 돼지불백양념’은 불고기 백반 맛집으로 유명한 노포 기사식당의 맛을 구현했다. 청정원 양조간장과 굴소스로 감칠맛을 내고, 석쇠나 호일 위에서 직화로 구웠을 때의 불맛까지 재현했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아이들 ‘밥태기 극복’ 초록베베 육수 티백 2종 출시

    초록마을이 영유아식 전용 브랜드 초록베베 ‘유기농 육수 티백’ 2종을 출시했다. 순수 원물만으로 구성된 채소육수와 다시육수 2종으로, 이유식에 별도의 간을 하지 않아도 육수만으로 감칠맛과 깊은 맛을 더할 수 있다.

    채소육수는 유기농 채소 5가지(당근·무말랭이·양파·대파·고구마)를, 다시육수는 유기농 채소에 다시마와 국내산 멸치를 담았다. 원재료는 각각 최적의 온도에서 로스팅 해 본연의 색과 풍미를 살렸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BSR 봉사단, 올해 첫 활동으로 잠원 한강공원 환경정화 나서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 8기 1, 2조가 1월3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를 찾아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BSR 봉사단 단원들은 쌀쌀한 날씨도 불구하고, 두 시간에 걸쳐 인근 산책로와 잔디밭, 운동장 등 한강공원 일대를 돌며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특히, 버려진 플라스틱 컵과 음료 캔, 불법 전단지, 담배꽁초 등 각종 생활 쓰레기를 처리하며 보다 안락한 공원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 ▲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모히건 인스파이어, 외국인 전용 카지노 3일 개장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3일 오전 8시 외국인 전용 프리미엄 게이밍 시설인 ‘인스파이어 카지노’를 개장한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1월23일,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외국인 전용 카지노업에 대한 최종 허가를 취득했다. 이는 2005년 이후 19년 만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업에 대한 신규 허가이자, '경제자유구역법의 지정 및 운영에 관한 특별법'을 통해 외국인 투자자에 대해 이뤄진 최초 허가다.

    인스파이어 카지노는 2개 층에 걸쳐 150개 이상의 게임 테이블과 약 390대의 슬롯 머신, 160석의 최신 전자테이블게임 (ETG) 스타디움을 갖춰 국내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중 최대 규모다. 
  • ▲ ⓒ보람상조
    ▲ ⓒ보람상조
    ◇ 보람상조, ‘6년 연속’ 최고 상조브랜드로 선정

    보람상조가 1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진행된 제13회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6년 연속으로 수상한 대기록이다.

    보람상조는 1991년 회사 창립 이후 30여 년간 상조의 대중화를 이끌고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과거 업계 최초로 상조 상품 ‘가격정찰제’를 실시한 것을 물론 링컨 컨티넨탈·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장의리무진 도입,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 직영 운영 등의 혁신 사업을 이어왔다.

    의정부, 인천, 천안, 부산 등 국내 주요도시에 10여개의 직영 장례식장을 운영하면서 보람상조만의 고품격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것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데 한몫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