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3종 출시이마트24, ‘하이패스 선불충전카드’ 무상 보급풀무원, 식물성 단백질 지향 균형영양식 ’디자인밀 케어유’ 출시
  • ▲ ⓒ프로-스펙스
    ▲ ⓒ프로-스펙스
    ◇ 프로-스펙스, 데일리 스니커즈 ‘코트 검 2’, ‘스택스 LT’ 출시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데일리 스니커즈 ‘코트 검 2’와 ‘스택스 LT’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탁월한 가벼움과 쿠셔닝 기능으로 올 봄 데일리룩과 애슬레저룩 등 다양한 코디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코트 검 2’는 80년대 테니스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올드스쿨의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인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네이비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8만9000원이다.

    ‘스택스 LT’는 오프로드 감성으로 사랑받았던 트레킹화 ‘스택스 TR’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경량성과 탄성을 강화했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화이트 구성이며 가격은 8만90000원이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월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이랜드 ‘후아유’ 공식 입점… SPA 브랜드 라인업 강화

    지그재그에 이랜드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공식 입점했다. 

    후아유 입점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이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간다. 먼저 후아유 베스트셀러인 스웨트 라인에서 ‘패치 와이드 팬츠’와 ‘테리 롱스커트’를 지그재그 단독으로 출시한다. 또한 솔로지옥3 출연자 유시은이 함께한 24 봄·여름 시즌 화보를 패션 플랫폼 중 유일하게 지그재그에서만 공개하며 화보 속 착용 아이템은 10%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24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후아유 스토어 즐겨찾기 시 20% 쿠폰을 증정한다. 
  • ▲ ⓒ웰메이드
    ▲ ⓒ웰메이드
    ◇ 웰메이드, 여성복 ‘데일리스트’ 2024 봄 컬렉션 출시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2024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

    타임리스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데일리스트가 선보이는 올해 첫 컬렉션은 봄에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프릴 포인트 경량 다운’은 프릴 디테일과 밝은 색상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봄에 어울리는 아이보리, 라일락과 차분한 네이비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또 고급 트위드 소재를 사용한 트위드 카라 자켓, 깔끔한 핏과 부드러운 울 소재가 특징인 핸드메이드 자켓도 그린, 핑크 등 트렌디한 컬러로 출시돼 화사한 봄 스타일을 완성하기 좋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트레이딩,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아’ 온라인 스토어 공식 오픈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이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노아’(Noah)가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는 19일 공식 오픈하는 노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노아의 시즌별 정규 컬렉션과 글로벌 브랜드 협업 컬렉션이 발매된다. 최근 공개된 2024년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카테고리별 아이템과 룩북을 살펴볼 수 있다.

    노아 온라인 스토어는 공식 오픈일인 2월 19일부터 2주간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을 상대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노아 온라인 스토어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하이패스 선불충전카드’ 무상 보급

    이마트24가 하이패스카드 보급 확대를 위해 한국도로공사와 손잡고 하이패스 선불충전카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에 방문해 하이패스 선불충전카드를 요청하면 본인의 연락처를 남긴 뒤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카드 충전은 잔액이 일정액 이하일 경우 설정한 금액만큼 자동으로 계좌 이체되는 ‘자동충전’ 방식과 필요할 때 금액을 계좌이체 하는 ‘일반충전’ 방식 중 선택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전국 가맹점 뿐 아니라 1700여개 고속도로전광판을 통해서도 선불하이패스 카드 보급하는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모바일 ‘상상초월’ 이벤트

    NS홈쇼핑이 2월 17일부터 29일까지 모바일과 앱에서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행운경품과 함께 방송(TV, TC)상품 구매 시 할인혜택과 적립금까지 주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디올 북 토트 스몰백’ 1명,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0명,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15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30명, ‘캐스키드슨 핸드&바디 4종세트’ 10명 등 총 76명에게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 ▲ ⓒ횸앤쇼핑
    ▲ ⓒ횸앤쇼핑
    ◇ 홈앤쇼핑, ‘엘르 로퍼’ 특집 생방송

    횸앤쇼핑이 16일 오전 10시 25분 엘르 로퍼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베이지, 블랙, 화이트, 로얄블루, 피치 컬러로 데일리한 기본 색상부터 봄 시즌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화사한 컬러까지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상품가는 3만9900원으로 앱 구매 10% 할인 시 3만5910원에 구매 가능하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질환자 위한 식물성 단백질 지향 균형영양식 ’디자인밀 케어유’ 출시

    풀무원이 ‘디자인밀 케어유’ 2종(고단백 균형영양식·고단백 당뇨영양식)을 출시했다.

    신제품 ‘디자인밀 케어유’ 2종은 현미, 보리, 수수 등 다섯 가지 곡물을 사용해 고소한 맛을 냈다.

    제품 한 팩(200㎖)당 단백질을 12g 함유하고, 그중 식물성 단백질 비중이 90%인 식물성 지향 제품이다.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을 더해 하루 한 팩으로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또한 풀무원이 독자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인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을 100㎎ 더했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베트남 하노이에 'BBQ 가드니아점'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베트남 수도 하노이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 '빈홈 가드니아' 상가에 'BBQ 가드니아점'을 오픈했다.

    매장이 오픈한 상권은 아파트 주민은 물론 인근에 대학교, 국제학교, 병원, 오피스 단지 등이 밀집해 내점 이용보다 배달 및 포장 고객이 더 많이 발생하는 상권이다.

    BBQ는 이 매장을 통해 오토바이 문화가 발달한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에 BSK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암 치료에 꼭 필요한 암 식단 가이드 2편’ 출간

    CJ프레시웨이가 연세암병원, 세브란스병원과 손잡고 ‘암 치료에 꼭 필요한 암 식단 가이드 2편’을 공동 출간했다.

    지난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출간한 이 책은 암 환자를 위한 최신 영양관리 정보와 함께, 기존 독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전편보다 더 많은 식단 레시피를 새롭게 수록했다.

    의료진, 영양사, 환자식 메뉴 전문가들이 공동 집필한 ‘암 식단 가이드 2편’은 항암치료에 도움이 되는 ▲식사 기본 원칙 ▲증상별 식사 관리법 ▲식단 영양정보 및 준비사항 ▲영양 식단 레시피 등 총 4개 파트로 구성됐다.
  •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 소노펫 비발디파크, ‘펫가방·텐트 증정’ 봄 펫캉스 상품 선봬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가 반려용품 전문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펫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하웃’ 패키지는 △소노펫 비발디파크 객실 1박 △멍푸치노&헬륨 풍선 세트 △아메리카노 2잔 △부대시설 이용 및 상품으로 교환하는 소노펫 코인 3개 △‘하웃’ 도그코트(침대) 또는 펫 텐트로 각각 구성됐다. 가격은 26만7000원부터다.

    오는 4월 말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입실 가능 일자는 4월30일까지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라이브 토닉 바’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롯데칠성음료가 16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부기우기’재즈바에서 ‘트레비 토닉워터 라이브 토닉 바’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트레비 토닉워터 오리지널 제품을 상징하는 옐로우 컬러의 네온사인과 제품 패키지의 체커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경쾌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꾸몄으며, 재즈바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트레비 토닉워터로 만든 스페셜 칵테일 ‘트레비 아마로 토닉’과 함께 트레비 토닉워터와 잘 어울리는 스페셜 재즈 플레이 리스트로 구성된 재즈 공연도 즐길 수 있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