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플레이어, 스포츠 축제 시즌 맞아 ‘에너지위크’ 진행농심,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선봬G마켓, 25일까지 패션·뷰티 위크… 봄 인기 아이템 최저가 제안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플레이어, 스포츠 축제 시즌 맞아 ‘에너지위크’ 진행

    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가 스포츠 경기 개막 시즌을 맞아 ‘에너지위크 #스포츠타임: 시즌 개막’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하는 에너지위크는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봄 시즌을 맞이해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최대 18%까지 추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신규 발매된 스포츠 브랜드 신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도 선보인다.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주목하는 24 봄·여름(SS) 시즌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러닝, 피트니스, 골프, 테니스, 수영, 아웃도어 등 종목별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호카, 미즈노 등 러너를 위한 러닝화 브랜드부터 에이치덱스, 웨이든, 젝시믹스 등 피트니스웨어와 용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브랜드가 참여한다. 봄을 맞아 테니스와 골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윌슨, 헤드, 말본골프, 골든베어 등도 행사에 참여한다.
  • ▲ ⓒF&F
    ▲ ⓒF&F
    ◇ 세르지오 타키니, 스타필드 수원 오픈 기념 ‘1966 보스턴백 블랙&핑크 에디션’ 선보여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스타필드 코엑스 신규 매장 오픈하며 이를 기념한 블랙&핑크 컬러의 ‘1966 보스턴백 리미티드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

    1966 보스턴백 블랙&핑크 에디션은 1966년 론칭한 브랜드의 헤리티지에 현대적인 감성을 담아 트렌디한 디테일을 배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폴리 소재가 적용된 수납 공간들로 테니스 코트 뿐만 아니라 골프, 요가, 필라테스, 피클볼 등 여러 스포츠 활동에서 가볍고 액티브하게 활용하기 탁월하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오픈을 기념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은 물론 구매 금액별로 손목 보호대, 헤어밴드, 볼캡,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과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 ▲ ⓒ아이소이
    ▲ ⓒ아이소이
    ◇ 아이소이X단하, 주체적 삶을 응원하기 위한 기부 콜라보 진행

    아이소이가 패션 브랜드 단하와의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는 브랜드 캠페인 ‘민낯을 드러내자’의 메시지를 확산하고, 콜라보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아이소이의 콜라보 한정 기념품은 ‘잡티세럼X단하 기획세트’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선착순 제공된다. 잡티세럼 기획세트는 오는 2월 22일 올리브영을 통해 선런칭되며, 이어 2월 29일 아이소이 자사몰을 통해 정식 오픈 된다. 아이소이 자사몰에서는 브랜드 뮤즈 김민하와 함께한 브랜드 화보도 확인할 수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자립준비 청소년의 안정적인 독립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아이소이는 브랜드 창립 이후 14년째 ‘착한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적인 기부를 진행해왔으며, 매년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도 이어오고 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재단, 장원(粧源) 인문학자 지원사업 참여자 공모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인문학 분야 신진 연구자에게 연구비를 지원하는 '장원(粧源) 인문학자 지원사업' 4기 공모를 진행한다.

    올해 4기째 운영되는 장원 인문학자 지원사업 공모는 박사 학위 취득 후 5년 이내의 인문학(어학, 문학, 사학, 철학 등) 연구자를 대상으로 한다. 논문이나 저서 형태의 연구 성과를 도출해야 하는 의무 요건은 없으며, 연구자 스스로 연구하고 싶은 주제를 정하고 기간 내 연구를 이행하면 된다.

    참여자 공모는 오는 2월 29일까지 아모레퍼시픽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진행한다. 선정된 연구자에게는 최대 4년간 월 400만 원의 연구비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쿠팡
    ▲ ⓒ쿠팡
    ◇ 쿠팡트래블, 1만3000여개 숙박상품 “3만원 할인쿠폰 제공”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1만3000여개의 주요 인기 숙박 상품을 3만원씩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1만30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호텔·펜션·리조트 등의 인기 국내 숙박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숙박상품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신라호텔 ▲제주 신화월드 등을 ‘누구나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선보인다. 단, 쿠폰은 5만원 이상 숙박상품에 적용된다. 만약 6만원짜리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50% 할인을 받는 셈이다.

    쿠팡 와우회원을 위한 전용 상품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해운대 엘시티 레지던스 ▲라마다 속초 호텔 ▲한화리조트 ▲쏠비치리조트 등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방송 이벤트를 열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단, 3일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 시간동안 숙박상품 구매 시 ▲신화월드 및 펜션 숙박권(9명) ▲블루캐니언 종일권 2매(3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잔(100명) 등 다양한 혜택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25일까지 패션·뷰티 위크… 봄 인기 아이템 최저가 제안

    G마켓과 옥션이 25일까지 ‘패션&뷰티 위크’ 기획전을 열고, 봄 시즌 인기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S/S 신상부터 시즌오프 상품까지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온앤온 ▲루시앙 ▲닥스 ▲헤지스 ▲코닥어패럴 등 남녀 의류 브랜드와 ▲에스콰이아 ▲엘칸토 ▲제이에스티나 등 주얼리 및 잡화 브랜드, ▲미샤 ▲셀퓨전씨 ▲김정문알로에 ▲맥퀸뉴욕 등 인기 뷰티 브랜드도 참여했다.

    ‘패션∙뷰티 TOP5’ 코너에서는 주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또 G마켓의 ‘슈퍼딜’과 옥션의 ‘올킬’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9시마다 달라지는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다양한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패션뷰티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별로 최대 ‘30% 중복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 출시

    농심이 피부 건강과 일상 에너지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더마콜라겐 비오틴맥스’를 출시했다. 농심이 직접 개발하고 식약처가 인정한 콜라겐 성분과 에너지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오틴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농심이 독점 기술로 자체 개발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국내 콜라겐 원료 중 가장 작은 분자량(173달톤)을 가진 ‘초저분자 콜라겐’으로, 국내 최초 대한민국 기술로 만들어진 콜라겐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국내 콜라겐제품 중 건강기능식품으로 승인된 콜라겐은 5% 미만”이라며 “라이필 콜라겐은 가장 작은 분자량, 피부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흡수율을 높여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 기능성을 정식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사푼사푼, ‘딸기라떼&딸기에이드’ 2종 출시

    KGC인삼공사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SAPOON SAPOON)’에서 봄 시즌을 맞아 5월 15일까지 ‘봄딸기 라떼’, ‘봄딸기 에이드’ 시즌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시즌음료 2종은 봄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상큼한 딸기를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봄딸기 라떼’는 딸기청에 부드러운 우유를, ‘봄딸기 에이드’는 딸기청에 레몬농축액, 탄산수를 더해 새콤달콤하고 시원한 딸기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봄딸기 라떼’, ‘봄딸기 에이드’는 끓이지 않고 만든 수제 딸기청을 사용해 생딸기 원물의 맛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여의도 IFC몰 ‘캘리스랩’서 의사 상담 이벤트

    아워홈이 여의도 IFC몰 캘리스랩(KALlS lab)에서 구독 고객 대상 ‘건강 상담 이벤트’를 진행했다.

    캘리스랩은 건강 진단 데이터와 라이프로그(Lifelog, 일상생활 디지털 기록)를 기반으로 맞춤 식단과 영양컨설팅을 제공하는 구독형 개인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5월 아워홈 본사 사내식당에서 처음 선보인 데 이어 9월 캘리스랩 IFC몰점 오픈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도 과학적으로 정밀하게 설계된 건강 관리 식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지난 19일 열린 캘리스랩 건강 상담 이벤트는 보다 전문적이고 심도있는 건강 진단 및 상담을 위해 현직 의사를 초청해 구독자 1:1 개별 상담으로 진행했다.  아워홈은 지난해 12월에도 의사 초청 건강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정기적으로 해당 이벤트를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 ▲ ⓒbhc
    ▲ ⓒbhc
    ◇ bhc그룹 BSR 봉사단, ‘아름다운가게’와 나눔 실천

    bhc그룹의 BSR 봉사단 8기 2조 단원들이 지난 20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강동고덕점을 방문해 매장 내 부족한 일손을 보탰다.

    아름다운가게는 물건의 재사용과 순환을 도모해 환경과 사회에 기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생활 속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BSR 봉사단은 매장 환경개선을 위한 청소와 정리정돈을 시작으로 기부물품 수거, 분류 및 진열, 고객 응대 등 매장의 전반적인 운영 활동에 적극 나섰다.

    한편, BSR 봉사단은 bhc그룹이 2017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는 대학생 봉사단체로, 현재 8기 단원들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간편식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

    신제품 2종은 ‘호밍스 우거지 순살감자탕’과 ‘호밍스 고기곰탕’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외식 메뉴로, 엄선한 식재료와 청정원 호밍스만의 차별화된 조미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했다.

    ‘호밍스 우거지 순살감자탕’은 돈사골을 우려낸 육수에 청정원 순창 된장과 특제 양념을 더해 진한 국물과 얼큰한 맛이 특징이다. ‘호밍스 고기곰탕’은 고소하고 진한 한우 사골 육수에 무와 양파, 대파를 우려낸 채소 육수를 더했다. 조리 방법도 간편해 포장 상태에서 해동 후 냄비에 담고 중불로 끓이면 완성된다. 
  •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바 제라늄’ 특별 게스트 바텐딩 개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29일 청담 유명 칵테일바 ‘바 제라늄(Bar Geranium)’의 김소연 바텐더를 특별 초청해 게스트 바텐딩 행사를 개최한다.

    바 제라늄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호텔 본관 3층에 위치한 스피크이지(Speakeasy) 콘셉트 바 ‘바 닉스(Bar NYX)’에서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열린다. 2022 서울바앤스피릿쇼 ‘월드 칵테일 배틀’ 우승자인 김소연 바텐더가 직접 나서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은 고난도 바텐딩 기술을 기반으로 풍부한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행키-핑키(Hanky-Pinky) No.2’는 ‘월드 칵테일 배틀’ 우승 칵테일인 ‘행키-핑키’ 레시피에 바 닉스와 어울리는 모던한 감성을 더해 새롭게 탄생한 칵테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