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웨딩 페스타’ 전개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창립 55주년 맞아 ‘카레’ 부문 신설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신제품 출시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유이크’ 단독 입점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에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를 단독 입점시켰다. 유이크가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명동점 내 유이크 매장에서는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와 ‘바이옴 레미디 바디워시&바디로션’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21종의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3월 31일까지 모든 방문객에게는 ‘리바이브 세럼’과 ‘듀이 세럼 샤쉐’ 2종을,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옴 베리어 시트 마스크팩’ 1매를 선물한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2024 희망쇼핑 캠페인’ 전개

    11번가가 동물자유연대, 스페이스애드와 함께 유기견들을 위한 ‘노견정’ 재건축에 나서는 2024 희망쇼핑 캠페인을 시작한다.

    희망쇼핑은 11번가가 2013년부터 운영해온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 참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판매자가 등록한 희망상품을 소비자가 구매하면 ‘희망후원금’이 쌓이고, 이는 청각장애인 지원, 유기동물 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회와 연계된다.

    현재 11번가에서는 2600만여개의 희망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2013년부터의 누적 희망후원금은 76억원 이상에 달한다.

    11번가는 희망후원금 2억원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 더 이상 입양 갈 곳이 없는 유기견들이 머무는 ‘노견정’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만드는데 힘을 쏟는다.

  • ▲ ⓒ갤러리아
    ▲ ⓒ갤러리아
    ◇ 갤러리아백화점, ‘웨딩 페스타’ 전개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3월 10일까지 ‘웨딩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금액 할인권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의 최대 250%까지 웨딩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마일리지에 따라 추후 금액대별로 5%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행사를 맞아 갤러리아는 3월 6일 리뉴얼 오픈한 하이주얼리 브랜드 ‘티파니(Tiffany & Co.)’에선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더불어 30여개 하이주얼리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 사은품 증정 및 금액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이색 미식 도시락 ‘온더고’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모집

    아워홈이 이색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덕후 1기’를 모집한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로, 온더고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이다.

    3월19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3월25일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온덕후 1기는 4월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TWS와 함께 하는 ‘밀키스’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의 광고 모델로 가수 ‘TWS(투어스)’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TWS가 등장해 ‘우리 어떻게 친해졌더라?’라는 질문을 던지고 음악, 게임, 운동이 아닌 ‘우린 밀키스로 통했으니까’라는 문구와 함께 밀키스를 건넨다.

    2월19일 밀키스 릴레이 댄스 영상을 시작으로 본편이 새롭게 공개됐으며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공식 채널, 인스타그램, TV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 소노인터내셔널, 봄캉스 고객 대상 ‘특별 혜택’ 프로모션 선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오는 봄 소노호텔앤리조트를 이용하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더해주는 ‘스프링 인비테이션 from SON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소노호텔앤리조트를 이용하는 ‘소노 테이스티 모닝’ 패키지는 소인 조식뷔페 2인 이용권과 다다움파 오가닉 베이비케어 키트, 또 비발디파크를 찾는 고객들에 한해 차앤맘 수딩밤을 증정한다.

    4월 투숙하는 ‘소노 워터풀’ 패키지는 소인 워터파크 2인 이용권과 다다움파 오가닉 베이비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바사칸 윙' 신메뉴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이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

    신메뉴 '바사칸 윙'은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해 깔끔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마늘, 생강, 후추 등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튀김옷에 더해 은은하게 느껴지는 알싸함이 계속 먹어도 느끼하거나 질리지 않고 바삭한 치킨 본연의 맛에 더해 고급 향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2024년 커피대사로 해운대점 고은하 바리스타 선발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4년 한 해 동안 2만3000여명의 스타벅스 코리아 바리스타를 대표할 커피전문가로 스타벅스 해운대점 점장으로 근무 중인 고은하 바리스타를 선발했다.

    고은하 커피대사는 임기 1년 동안 해당 국가의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커피 전문가로 커피 전문 지식과 경험을 전파하고 교육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전 세계 스타벅스 커피 전문가들과 교류하며 글로벌 커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해외 스타벅스 로스터리를 직접 가볼 수 있는 스페셜 트립도 제공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창립 55주년 맞아 ‘카레’ 부문 신설

    오뚜기가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일반 부문(200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청소년 부문(2006년~2017년생) △카레 부문 등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창립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카레 부문을 신설했다.

    응모 기간은 3월4일(월)부터 4월7일(일) 18시까지로, 수상자는 5월2일(목)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5월17일(금) 오뚜기센터 풍림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총 상금 규모는 2154만원이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히든서포터즈’ 24기, ‘가나’·‘몽쉘’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발표식

    롯데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24기가 2월29일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대표 디저트 브랜드인 ‘가나’ 및 ‘몽쉘’의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발표식과 활동 수료식을 진행했다.

    경쟁 프레젠테이션 우승은 진한 풍미의 뱅쇼 잼으로 마시는 뱅쇼를 먹는 디저트로 전환하는 아이디어를 제안한 레드와인 뱅쇼 몽쉘팀이 차지했다. 우승한 아이디어는 실제 제품화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담당 부서와 롯데중앙연구소가 협력해 적극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BSR 봉사단', 3.1절 맞아 서대문독립공원 봉사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 8기 1조가 지난 2일 3.1절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독립공원을 방문해 쓰레기 수거와 주변 정리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올해로 105주년을 맞은 3.1절을 기념하고,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기획됐다.

    봉사단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원 일대를 돌아다니며 방문객이 버린 플라스틱 컵,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어 독립문, 순국선열추념탑 등 공원 내 시설물 주위를 정화하고,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의 활동으로 마무리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신제품 딸기·바나나·밀크티 추가 출시

    빙그레가 ‘더:단백’ 드링크 초코,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은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완전단백질로 설계됐다.

    당류도 1g 미만에 칼로리도 낮아 자기관리를 하는 타깃들을 위해 체계적으로 설계한 단백질 음료로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단백질의 텁텁함과 쓰고 비린 맛을 최소화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출시

    고효능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를 출시한다.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과 ‘올인원 부스터 정제’가 하나로 합쳐진 이중 제형 형태로 콜라겐뿐 아니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글루타치온 등 총 10가지 성분을 담은 새로운 개념의 제품이다.

    액상 형태의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은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000mg에 히알루론산 143mg, 엘라스틴 33mg, 비오틴 500%(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기준)을 담았다. ‘올인원 부스터 정제’ 2정에는 글루타치온, 세라마이드, 비타민C, 셀렌, 나이아신, 철분을 포함했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르샤트라, 주름 펴주는 건조기용 링클케어 드라이시트 출시

    애경산업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케어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에서 다리미 없이 옷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건조기용 ‘링클케어 드라이시트(WRINKLE CARE DRYER SHEETS)’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섬유 표면에 친수성을 높여주는 ‘링클케어 성분’을 함유해 건조기 사용 후 생길 수 있는 옷의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실제로 공인기관 시험을 통해 옷 주름을 60% 개선해 주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건조기 사용 후 섬유에 잔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향기 체인 기술’을 적용했으며, 시트 1장당 액물을 고루 도포해 개별 시트마다 동일한 향기가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바이레도, 신세계 강남점에 대형 팝업스토어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오는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위치한 오픈스테이지에 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브랜드의 대표 향수 ‘모하비 고스트(MOJAVE GHOST)’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하비 고스트의 모든 것을 담은 뮤지엄 콘셉트의 공간을 선보인다.

    바이레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모하비 고스트에 대한 스토리와 배경, 제품 풀 라인업 등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박물관으로 만들었다. 건조한 사막 느낌의 뮤지엄 안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빛을 받으며 꽃을 피우는 고스트 플라워를 만나볼 수 있으며, 도슨트의 해설을 들으며 향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슨트 투어의 경우 카카오톡을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약 15분 간 진행된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 출시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저자극 클렌저로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규 클렌징 라인은 아이오페의 스테디 셀러인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의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리독스 알파™(BIO-REDOX α™)를 담았으며, 1차 세안제 ‘오일 인 젤’과 2차 세안제 ‘에센스 폼’ 두 가지 유형의 제품으로 출시한다.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메이크업부터 미세모공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고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폼’은 항산화 성분과 함께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PHA를 함유해 세안에서부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