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기반 프로모션 진행 및 굿즈 제작오는 5월 협업 굿즈 판매로 어린이 단체 기부 예정"콘텐츠 활용한 새로운 고객 경험 이어갈 것"
  • ▲ ⓒ교원
    ▲ ⓒ교원
    교원 빨간펜은 신학기를 맞아 동아제약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각 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은 양사 채널을 활용한 프로모션과 컬래버레이션 굿즈 판매 및 기부 등이다.

    먼저 3월 한달 간 교원 빨간펜 스마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 무료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박카스맛 젤리 2종을 제공한다. 박카스맛 젤리는 자양강장제 박카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젤리로,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아 전 연령이 섭취 가능하다.

    5월에는 콜라보 굿즈를 제작해 온라인 판매 및 어린이 단체에 기부 예정이다. 콜라보 굿즈는 빨간펜 캐릭터 또롱이와 박카스맛 젤리 등의 디자인을 적용해 제작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교원 빨간펜이 지닌 교육 콘텐츠 및 채널 보유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 제공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