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패션 프로그램 ‘더초이스’ 9일 첫 방송유한킴벌리, 여성 웰니스 플랫폼 ‘달다방’ 리뉴얼 오픈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출시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패션 프로그램 ‘더초이스’ 9일 첫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9일 밤 11시55분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초이스(The Choice)’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더초이스’는 매순간 선택하면서 살 수밖에 없는 우리들에게 명쾌하고 스마트한 쇼핑을 위한 ‘선택’을 돕는 ‘쇼핑 헬퍼’를 자처 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9일 밤 11시 55분 첫 방송에서는 ‘더초이스’ 론칭방송 기념으로 ‘베디베로’선글라스를 방송한다. ‘베디베로(VEDI VERO)’ 는 배우 ‘신민아’가 모델인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이다. 
  • ▲ ⓒLF
    ▲ ⓒLF
    ◇ 콜한, 프라그먼트와 콜라보한 한정판 남성 로퍼 출시

    LF가 수입·판매하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Cole Haan)’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 후지와라 히로시가 이끄는 브랜드 프라그먼트(Fragment)와 콜라보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한정판 제품은 남성 로퍼 라인 3종이다. 천연의 결을 살린 프리미엄 풀 그레인 가죽 소재에, 포멀한 실루엣과 대조되는 스트리트 패션 디테일이 가미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콜한과 프라그먼트의 콜라보 한정판 로퍼 3종은 콜한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EQL, 주요 패션 큐레이션 편집숍(스니커바, 8division, 스컬프스토어, 온더스팟)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37만9000원이다.
  • ▲ ⓒ쿠팡
    ▲ ⓒ쿠팡
    ◇“하이엔드 오디오도 로켓배송”… 쿠팡, 오디오 프리미엄관 선보여

    쿠팡이 고품질의 사운드를 추구하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전용관 ‘오디오 프리미엄관’을 열었다. 오디오 프리미엄관에는 바워스앤윌킨스, 뱅앤올룹슨, 케프, 데논, 매킨토시 등 하이엔드 브랜드가 입점했다.

    쿠팡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제품은 영국의 대표 하이엔드 음향기기 브랜드인 바워스앤윌킨스의 ‘제플린’이다. 2007년 첫 출시 이후 공간을 꽉 채우는 고해상도 스테레오 사운드와 손쉬운 스마트 기기 연동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음색의 조화를 보여주는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A9’도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배송비 없이 빠른 로켓배송은 물론 무료반품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오디오 프리미엄관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와 정식 계약을 통해 직매입한 100% 정품이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여성 웰니스 플랫폼 ‘달다방’ 리뉴얼 오픈

    유한킴벌리가 자사 생리 건강 큐레이션 플랫폼인 ‘달다방’ 앱을 리뉴얼하고 웹 기반 서비스도 신규 론칭했다.

    이번 리뉴얼로 여성 건강관리 기능도 더욱 다양해졌다. 여성의 주기에 맞춘 세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모드와 완경모드를 신설했다. 월경을 비롯한 여성 건강 등에 관련된 고민을 나누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기능도 추가됐다.

  • ▲ ⓒ제이린드버그
    ▲ ⓒ제이린드버그
    ◇ 제이린드버그, 기능성과 스타일 겸비한 골프화 ‘VENT500’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린드버그는 이달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골프화 ‘벤트(VENT)500’을 출시했다. 

    ’벤트500‘은 내구성 강한 TPU 소재의 밑창과 충격 흡수에 뛰어난 EVA 소재 중창을 결합해 접지력을 높였다. 발을 지면에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해줘 보다 안정적인 스윙을 돕는다. 벤트500 골프화는 전국 제이린드버그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한화이글스 공식 유니폼 9일 발매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와 유니폼 스폰서십을 맺은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유니폼 발매를 앞두고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파이더 한화이글스 어센틱 유니폼은 오는 9일 오전 10시 무신사에서 한정 발매된다. 발매 상품은 홈 유니폼 및 원정 유니폼 4종이며 선수 이름 및 등번호 마킹도 가능하다.

    2024 시즌 유니폼 발매를 기념해 한화이글스 팬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즌 개막 경기 관람권 △류현진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류현진 선수 친필 사인 볼 △문동주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문동주 선수 친필 사인 볼 등을 증정한다.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 구매 시 5%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뚜르띠에르’와 협업한 ‘식물성 지구식단 미트파이’ 출시

    풀무원식품 ‘풀무원지구식단’이 미트파이 맛집 ‘뚜르띠에르(tourtiere)’와 공동 개발한 ‘식물성 지구식단 뚜르띠에르 미트파이’(2구·1만2700원, 6구·3만7000원)를 선보인다.

    ‘식물성 지구식단 뚜르띠에르 미트파이’는 식물성 대체육으로 직화 맛을 살려 만든 큼지막한 미트볼을 올렸다.

    파이 시트에도 버터, 달걀 등 동물성 원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풀무원이 개발한 식물성 도우 등 식물성 재료로 풍미를 강화했다. 36겹으로 쌓아 바삭한 페스츄리 시트와 식물성 미트볼의 조화로운 식감이 완성도를 높인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사회공헌 활동 전개

    남양유업이 지난 6일 미혼모자 생활시설 애란원에 노후 매트리스 교체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해 9월 추석 제습기 기증에 이어 미혼모자의 편안한 주거 환경 제공을 위해 마련된 이번 후원은 임신육아교실 공식 인스타그램 내 ‘마음을 모아요’ 이벤트를 통해 모인 소비자 응원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비즈니스, 제휴사 혜택 강화

    여기어때가 기업 전용 멤버십 플랫폼 ‘여기어때 비즈니스’의 제휴사 혜택을 강화한다. 멤버십 할인율을 더 높이고, 전용 특가 상품도 제공한다.

    여기어때 비즈니스 가입 기업의 임직원은 3회 이상 이용 고객만 가입 가능한 ‘비즈 엘리트’ 등급으로 즉시 상향되며, 전용 숙소 예약 시 10% 이상 할인된 금액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숙소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신규 가입 쿠폰과 횟수 무제한 3% 할인 쿠폰도 발행한다. 멤버십 전용 숙소는 할인 금액에 쿠폰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 큰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서울에서 즐기는 ‘벨기에 맥주 페스타 2024’ 개최

    인터파크트리플이 벨기에 관광청과 함께 서울에서 즐기는 ‘벨기에 맥주 페스타 2024’를 개최한다.

    ‘벨기에 맥주 페스타 2024’는 ‘서울에서 즐기는 벨기에 여행’을 콘셉트로, 총 11종의 벨기에 맥주를 직접 맛보고 정보를 공유하며 벨기에 현지를 여행하는 기분을 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는 3월15일(금)부터 4월6일(토)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2시간씩 진행되며, 각 회차별 선착순 3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 ▲ ⓒ야놀자
    ▲ ⓒ야놀자
    ◇ 야놀자 플랫폼, 봄맞이 국내여행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가 봄을 맞아 국내여행에 특화된 파격 혜택을 선보인다.

    이달 17일까지 총 50만원 상당의 국내 호텔·리조트 전용 쿠폰팩을 지급한다. 전국 5성급 특급호텔 예약 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강원·제주·여수·경주 등 인기 여행지 숙소 전용 최대 5만원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투숙일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최대 5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만원 중복 할인 적용 가능하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착한기부로 2100마리 치킨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이 착한기부를 통해 올해 2월까지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21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

    착한기부는 BBQ의 ESG(환경∙사회공헌∙지배구조개선) 활동이다.

    BBQ는 올해 두 달 동안 22회에 걸쳐 22개 기관에 1월에는 1179마리, 2월에는 955마리를 전달했다. 올해 착한기부를 통해 기부한 치킨은 금액으로 환산 시 4200만원을 넘어선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출시

    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를 1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맛을 조합한 제품으로, 체리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된다. 이 중 페트 제품은 웰치스 브랜드 로고를 입힌 새로운 페트 디자인으로 리뉴얼한다.

    용량을 기존 500mL에서 600mL로 증량하면서도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소비자 혜택을 더했다. 신제품 2종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입소문 탄 '치로스' 전 매장 확대 출시

    bhc치킨이 놀이공원, 야구장 등 특화매장 전용 한정 제품으로 선보여온 '치로스'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치로스’는 쫄깃하고 달콤한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 있는 24cm 길이의 초대형 롱 치즈스틱으로, 지난해 6월 가족이나 연인들이 야외 활동 장소로 많이 찾는 놀이공원, 야구장 등 일부 특화매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로 출시된 바 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 신제품 출시

    빙그레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일상에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를 출시한다.

    ‘면역워터 제로’는 국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연을 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아연이 8.5mg 함유(1병 350ml 기준),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