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팩트 아우라 출시세븐일레븐,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 한정 판매CJ제일제당, 미쉐린 셰프와 함께할 ‘K-Stage’ 2기 참가자 모집
  • ▲ ⓒLF
    ▲ ⓒLF
    ◇ LF 질스튜어트 뉴욕, 남성 ‘고 웨스트’ 컬렉션 출시

    LF의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은 24SS 시즌 ‘고 웨스트(GO WEST)’ 남성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남성들의 ‘오피스코어룩(Office-Core Look)’을 제안한다. 오피스코어룩은 '오피스(Office)'와 '코어(Core)'의 합성어로, 기존 단정하고 획일적인 오피스룩에서 벗어나 편안함과 개성을 더한 스타일을 의미한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트위드 조직 블루종 점퍼’가 있다. 섬세하게 짜인 투톤 트위드 소재와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라 블루종 재킷’은 깔끔한 베이지 컬러와 가벼운 착용감이 매력적인 블루종 재킷이다. 집업 여밈으로 어떤 코디에도 매치하기 손색 없는 아이템이다. 
  • ▲ ⓒ디디에두보
    ▲ ⓒ디디에두보
    ◇ 디디에 두보, 신민아가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주얼리 기프트 선보여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4 SS 베스트 아이템 캠페인을 공개하고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를 제안한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가 착용한 ‘더블 디’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는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옐로 골드까지 커스텀 오더가 가능하다. 2024 SS 시즌에는 가격 부담을 줄인 실버 제품이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돼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 ▲ ⓒ에이지투웨니스
    ▲ ⓒ에이지투웨니스
    ◇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팩트 아우라 출시

    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함을 더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센스 팩트 아우라’(ESSENCE PACT AURA)를 출시했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해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를 75% 함유했다.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는 피부에 광채와 수분, 화사함을 더해주는 프랑스산 콜라겐∙히알루론산∙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아 수분감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는 설명이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 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봄 시작되니 스킨케어 거래액 4배 급증

    봄을 맞아 피부에 신경 쓰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지그재그 내 스킨케어 거래액이 급증했다.

    지그재그에서는 스킨케어 제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스킨케어 위크’가 진행된 최근 일주일(2/19~26)간 스킨케어 거래액이 전주 대비 2.2배 급증했다. 스킨, 토너가 가장 높은 거래액을 달성했으며 에센스, 앰플, 크림이 뒤를 이었다.

    지그재그는 스킨케어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 강화 중이다. 이미 달바,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피지오겔, 에스트라, 라네즈, 토리든 등 1030 여성이 선호하는 스킨케어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 ▲ ⓒCU
    ▲ ⓒCU
    ◇ CU, PostBox 전면 리뉴얼

    CU가 지난 2016년 PostBox 도입 이후 8년만에 유저 인터페이스 등을 전멸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의 이용 편의를 위해 버튼 간소화, 편의 기능 추가, 검색 및 정보 입력 방법 개선 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메인 화면, 예약 접수 과정 등이 이용자 입장에서 보다 명료하게 바뀌었다.

    CU는 PostBox의 첫 리뉴얼을 기념해 알뜰택배의 배송 거리와 무게에 상관 없이 300원 할인하는 행사도 펼친다. 알뜰택배는 전국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해 CU 점포에서 접수한 택배를 고객이 지정한 CU 점포에서 찾아가는 택배 서비스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생필품 페어’ 전개

    쿠팡이 3월24일까지 생필품 2000개 이상을 최대 75% 할인하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매주 월·목요일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는 ‘반값할인’ ▲단 일주일만 한정 할인하는 ‘추천특가’ ▲와우회원 전용으로 제공되는 ‘쿠폰할인’ 등 와우회원을 위한 혜택이 마련됐다. 

    대표 특가 상품은 ▲피죤 고농축 항균 보타닉 섬유유연제 ▲메디안 성인용 365DAY 어금니 칫솔(12개입) ▲좋은느낌 순면커버 프리미엄 롱 팬티라이너(2팩) ▲트리트룸 헤어 포 픽서 헤어 스프레이 등이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눕데이’ 프로모션 전개

    에이스침대가 3월 20일까지 브랜드 대표 행사 ‘눕데이’를 진행한다.

    먼저 1인용 침대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120·1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신세계 상품권 2·3만원을 증정한다. 2인용 침대 세트 구매시 250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SESA 차렵 이불 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침대와 함께 편안한 휴식 공간을 완성해 줄 가전 제품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침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포제 TV(1명)’, ‘다이슨 에어랩(1명)’,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3명)’를 증정한다.
  • ▲ ⓒ윤선생
    ▲ ⓒ윤선생
    ◇ 윤선생베이직, 신규 가입 프로모션 전개

    윤선생의 화상영화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이 4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첫 달 영어 학습비 3만원을 할인해주며, 12개월 약정 시 신세계상품권 7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학습 신청은 윤스닷컴 또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 한정 판매

    세븐일레븐이 일본 인기 디저트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 디저트 상품을 단독 한정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 출시를 위해 글로벌 소비 트렌드 분석에도 힘을 쏟았다. 일본 현지에 담당 MD가 직접 방문해 다양한 상품을 경험하고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적합한 상품을 엄선했으며, 상품 선정부터 출시까지 약 6개월간의 준비과정을 거쳤다.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은 생크림 함량이 높아 입에 넣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식감이 돋보인다. 100% 북해도산 프리미엄 우유를 담은 우유 생크림을 생초콜릿이 감싸고 있어 고소하고 쫀득한 맛이 극대화 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900원이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프란츠’ 원플랫폼 캠페인 전개

    CJ온스타일이 3월 19일까지 선패치 브랜드 ‘프란츠’와 함께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란츠는 캠페인 기간 리뉴얼된 신제품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를 국내 최초로 CJ온스타일에 선보인다.

    ‘프란츠’는 바이오센서연구소㈜가 운영하는 국내 코슈메티컬 브랜드다. 지난해 3월 CJ온스타일에 입점한 뒤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선패치 매출만 300% 급증하며 선패치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프란츠 리뉴얼 상품은 12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16일에는 TV라이브, 19일에는 T커머스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제스프리 프레쉬 프로듀스 코리아
    ▲ ⓒ제스프리 프레쉬 프로듀스 코리아
    ◇ 제스프리, ‘디프다 제주’와 제주 해양쓰레기 수거 ‘비치클린’ 캠페인 

    제스프리 프레쉬 프로듀스 코리아가 그린 다이빙 단체 ‘디프다 제주’와 손잡고 ‘비치클린’ 캠페인을 실시했다.

    2월28일 제주 조천읍 신촌리 닭머르해안 일대에서 제스프리 프레쉬 프로듀스 코리아 임직원 및 제스프리 제주 농가 일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비닐, 플라스틱, 부표 등 해양쓰레기를 수거하며 해안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 한국 코카-콜라 X 환경재단, ‘2024 바다쓰담 캠페인’ 참여 단체 모집

    한국 코카-콜라가 환경재단과 함께 해양 환경 보호활동인 ‘바다쓰담 캠페인’ 참여 팀(단체 포함)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3월31일까지이며 해양 환경 보호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12개 팀에게는 각각 5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바다쓰담 캠페인’은 2020년 시작해 올해로 5년째 진행 중이며 해양쓰레기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다양한 해양 보호 활동을 지원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K-STREET 컵 떡볶이’ 2종 출시

    아워홈이 옛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K-STREET 컵 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

    아워홈은 내수용과 수출용 제품을 동시에 출시해 국내외 시장을 동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K-STREET 오리지널 떡볶이’와 ‘K-STREET 로제 떡볶이’ 총 2종이다. ‘K-STREET 오리지널 떡볶이’는 누구나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맛에 아워홈만의 특제 분말 스틱 ‘K-디아블로 소스’를 추가했다. 취향에 따라 매운 맛을 조절해 즐길 수 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4월 도쿄 시부야에 대형 직영점 오픈

    맘스터치가 오는 4월 도쿄 시부야구에 정식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고 일본 시장에 정식 진출한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맘스터치가 해외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직영 매장이다. ‘시부야 맘스터치’점은 일본 현지 맥도날드가 지난 39년 간 영업했던 자리에 약 418㎡, 200석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꾸며진다. 
  • ▲ ⓒ대상
    ▲ ⓒ대상
    ◇ 대상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론칭

    대상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한국 인기 길거리 음식 및 대표 분식 메뉴를 총망라한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라인을 론칭한다.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는 크게 간편 식사류와 디저트류 두 가지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식사류는 기존에 판매 중인 만두, 떡볶이, 김말이, 어묵바에 더해 김밥, 핫도그, 전 등 신규 3개 품목을 늘린 7개 품목(총 20종)으로, 디저트류는 기존 판매되는 호떡, 붕어빵, 호두과자에 이어 신제품 곡물스낵까지 4개 품목(총 8종)으로 운영된다.

    대상은 ‘코리안 스트리트 푸드’ 라인 11개 품목을 앞세워 북미, 유럽 등 주요 서구권 시장을 중심으로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미쉐린 셰프와 함께할 ‘K-Stage’ 2기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이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실습 프로그램인 ‘K-Stage(스타쥬)’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K-스타쥬’는 유망 한식 셰프를 발굴, 육성하는 Cuisine. K(퀴진케이)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2기에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2스타 레스토랑 ▲권숙수, 1스타 레스토랑 ▲소설한남 ▲솔밤 ▲에빗(EVETT)이 참여한다.

    영셰프들은 최정상에 있는 셰프들의 곁에서 한식에 대한 식재료 및 레시피 아이디어, 그리고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한식의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미식의 가치를 전달하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데 초점을 두었다.
  • ▲ ⓒ농심
    ▲ ⓒ농심
    ◇ 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2종 출시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과 ‘누들핏 김치사발면맛’을 오는 18일 출시한다.

    2011년부터 10년 넘게 용기면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농심 사발면’ 고유의 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더한 제품이다.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은 오리지널 제품 특유의 소고기육개장 감칠맛과 소용돌이 건더기를 그대로 살렸고, 김치사발면맛은 아삭한 김치 건더기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김치찌개 맛을 담았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치킨, 롯데월드에 신규 매장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이 서울 송파구의 랜드마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매직아일랜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BBQ 잠실 롯데월드점’은 매직아일랜드 내에서도 인기 어트랙션으로 손꼽히는 혜성특급 맞은편에 2층 495.8㎡(150평) 규모로 오픈했다. 
  • ▲ ⓒ뉴발란스
    ▲ ⓒ뉴발란스
    ◇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바람막이 화보 공개

    뉴발란스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플라잉 웜업 자켓’은 봄에 입기 적합한 두께감의 뉴발란스 대표 바람막이 상품으로 절개 패턴과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뉴발란스만의 감성을 담았다.

    해당 상품은 여유있는 가슴둘레와 레글런 소매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블루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 ⓒ교원그룹
    ▲ ⓒ교원그룹
    ◇ 교원 스위트호텔 제주, ‘제주 특산주 무제한 포차’ 전개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제주가 봄 시즌을 맞아 제주지역 특산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제주 특산주 무제한 포차’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인당 2만9000원으로, 제주위트에일 맥주, 우도땅콩 막걸리, 한라봉 막걸리, 한라산 소주 등 제주 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특산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핫디쉬 3~4종, 콜드디쉬 2종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포차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 ▲ ⓒKT&G
    ▲ ⓒKT&G
    ◇ KT&G,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 출시

    KT&G가 초슬림 신제품인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를 출시했다. 100㎜ 초슬림 궐련으로 냄새 저감기술을 적용해 입에서 나는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에쎄 특유의 하얀색을 바탕으로 한 깔끔한 디자인을 유지하되, 붉은 색을 포인트로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만의 맛과 향을 표현했다.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가격은 각각 1.0㎎, 0.1㎎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