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기능성과 스타일 갖춘 ‘웨더코트’ 출시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화장품·향수 매장 오픈스타벅스, 전국 매장서 블루밍 베어리스타 AR 이벤트 진행
  • ▲ ⓒ휠라
    ▲ ⓒ휠라
    ◇휠라, ‘인터런’ 핑크블라썸 컬러 출시 5분만에 매진

    휠라가 2024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클래식 러닝화 ‘인터런’ 핑크블라썸 컬러가 발매 5분 만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됐다.

    지난 11일 발매 후 5분 만에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된 ‘핑크블라썸’은 벚꽃이 연상되는 부드럽고 화사한 컬러감으로, 파스텔 핑크, 비비드 핑크, 라이트 실버 컬러를 믹스해 로맨틱하면서도 경쾌한 무드를 선사한다.

    새롭게 출시한 인터런 ‘핑크블라썸’과 ‘크림’ 컬러는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핑크블라썸’은 3월 4째주경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추가 입고를 통해 재판매 예정이다. 가격은 9만9000원.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기능성과 스타일 갖춘 ‘웨더코트’ 출시

    코오롱스포츠가  봄 시즌 대표 상품인 웨더코트를 선보였다. 웨더코트는 변덕스러운 봄철 날씨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다.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투습·방수 기능이 탁월한 퍼텍스 쉴드 3L(레이어) 방수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더 완벽한 방수기능을 위해 모든 봉제선을 심실링(seam sealing) 기법으로 제작했다.

    전문 등산화 라인인 ‘마운틴X’라인도 보강되었다. 중장거리용 트레킹화인 ‘576’을 이번 시즌 신규 출시하게 된 것. 우리나라의 12대 주요 종주코스 총거리의 합인 576km의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사계절 내내 중장거리 트레킹에 특화된 기능을 보여준다.
  • ▲ ⓒ어그
    ▲ ⓒ어그
    ◇ 어그, 글로벌 앰버서더로 뉴진스 ‘하니’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는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뉴진스 하니를 선정했다. 케이팝 아이돌이 어그의 글로벌 단독 앰버서더가 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어그는 이달부터 하니를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지난해에 이어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하니의 영향력이 브랜드 주 고객층인 1020세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애경
    ▲ ⓒ애경
    ◇ 애경산업, 충남 금산군 ‘희망나눔곳간’ 사업 후원 협약

    애경산업이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애경산업 본사에서 충청남도 금산군과 ‘희망나눔곳간’ 사업 후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희망나눔곳간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금산군민을 위해 사회적 후원으로 기부받은 물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창고형 상시 지원센터이다. 현재 금산군 복수면 희망나눔곳간 포함 총 5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금산군에 2026년까지 3년간 9억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지원한다. 금산군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 후원을 통해 지방 권역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물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최대 80% 할인 ‘스니커즈 페스타’ 진행

    쿠팡이 3월 17일까지 스니커즈, 운동화, 슬립온 등 전체 신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스니커즈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아식스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 50여곳이 참여했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아식스 젤카야노 트레이너 ▲푸마 스피드캣 스니커즈 ▲아디다스 가젤 운동화 등을 선보인다.

    최근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으로 입는 ‘고프코어 룩(Gorpcore Look)’ 트렌드에 맞춘 브랜드들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의 ‘본디 8’, ‘마하 5’, ‘클리프톤 9’ 등을 판매한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화장품·향수 매장 오픈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에 화장품·향수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제1터미널 동편에 위치한 93개 브랜드 규모의 화장품·향수 매장으로, 코로나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가심비 향기 뷰티템’ 브랜드와 트렌디한 신규 브랜드로 구성했다.

    니치 향수의 인기에 따라 바이레도(Byredo), 르라보(Le Labo), 펜할리곤스(Penhaligon’s), 라티잔 퍼퓨머(L’artisan Parfumer) 등 향수 브랜드를 전면 배치하고, 논픽션(Nonfiction), 탬버린즈(Tamburins) 등 케어 브랜드부터 코스메틱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펜할리곤스, 라티잔 퍼퓨머,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논픽션 등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 ▲ (왼쪽부터) BAT사천공장 김상배 이사, 김지형 공장장, 사천시 박동식 시장, 사천지역시민봉사단 정대은 단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 사천시의회 윤형근 의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BAT로스만스
    ▲ (왼쪽부터) BAT사천공장 김상배 이사, 김지형 공장장, 사천시 박동식 시장, 사천지역시민봉사단 정대은 단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덕 사무처장, 사천시의회 윤형근 의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BAT로스만스
    ◇ BAT,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짜장면 무료 급식 지원 사업’ 지원

    BAT가 사천시와 함께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온정을 담은 사랑의 짜장면 무료 급식 지원 사업’에 나선다.

    사랑의 짜장면은 저소득층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급식 서비스로 사천지역 시민봉사단이 2013년부터 10년간 운영해 오고 있다. 하지만 최근 지속적인 물가 상승과 설비 노후화로 인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BAT는 지역 대표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자 사랑의 짜장면 프로젝트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운영 지원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방송 진행

    에이스침대가 CJ온스타일 프로그램 ‘잘사는 언니들’의 김성은과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방송을 3월 13일 오후 9시에 실시한다.

    이번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총 3종으로,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프레임이 소개된다. ‘BMA1086-A’(SS사이즈, 내츄럴오크, AT등급), ‘BMA1139-E’(SS사이즈, 화이트, CA등급), ‘루체-III’(K사이즈, 콜롬비아월넛, HT-L등급) 등이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에이스침대 전 품목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오직 방송 시간에 한해서만 추가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식물성 만두 ‘식물성 지구식단 이슬만두’ 출시

    풀무원식품이 냉동 간편식 ‘식물성 지구식단 이슬만두’(180g, 4500원)를 출시했다.

    ‘식물성 지구식단 이슬만두’는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해 이슬처럼 투명하고 쫀득한 만두피로 깔끔한 맛을 구현한 식물성 만두 제품이다.

    90℃의 열수로 반죽하고 여러 번 치대어 쫄깃한 만두피의 식감을 극대화하고, 여기에 100%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해 깔끔한 맛의 만두소를 가득 채웠다. 재료는 10㎜로 큼직하게 잘라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제품은 2종(부추새송이, 직화불고기맛)으로 선보인다. 
  •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 롯데컬처웍스, '유쾌한 왕따' 제7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초청

    '유쾌한 왕따'가 제7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랑데부 섹션에 상영을 확정짓고 글로벌 관객들을 대상으로 공식적인 첫 선을 선보인다.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은 프랑스 칸 영화제가 전 세계 드라마와 시리즈 콘텐츠 중 흥행성과 작품성을 갖춘 우수한 콘텐츠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2018년 신설했다.

    롯데컬처웍스와 클라이맥스 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한 시리즈 '유쾌한 왕따'는 4월 개최하는 제7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서 비경쟁부문으로 현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 프리드라이프, ‘2023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프리드라이프가 지난 12일 그랜드워커힐 서울 비스타홀에서 ‘2023 프리드라이프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수상자를 포함한 프리드라이프 영업 가족 및 임직원, 외부 인사 등 총 420여명이 참석했다.

    시상식은 ▲개인 부문 ▲신인 부문 ▲사업단 부문 ▲사업점 부문 등 총 9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탁월한 영업 성과를 달성한 72명의 프리드라이프 영업 가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특제소스 코팅한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 출시

    대상 청정원이 특제소스로 맛을 낸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을 출시한다.

    청정원 ‘순살바삭 허니간장치킨’은 16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다수의 공기층을 생성한 튀김옷을 입혀 두 번 튀겨내 ‘겉바속촉’을 구현했다.

    여기에 청정원만의 특제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코팅해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특제 허니간장소스는 달콤한 꿀과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을 배합해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단짠단짠한 감칠맛을 담았다.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저투자·고효율 위한 도넛 자판기 확대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대형 생산 매장 위주의 점포 운영 전략과 더불어 접근성 확대를 위한 도넛 자판기와 DFD(진열판매) 판매 전략을 지속 확대한다.

    마트·백화점 등에 배치하는 간이 판매 형태의 DFD는 올해 2월 기준 112곳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 매출이 약 100% 신장세를 나타내 접근성 확대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네이버 ‘제세페’ 진행

    CJ제일제당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 판매자 도착보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제일제당 세일 페스타(이하 ‘제세페’) 기획전을 진행한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CJ제일제당의 전 제품을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도 선보인다. 그동안 묶음 상품(번들) 위주로 구매 가능했던 방식에서 원하는 제품을 낱개로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전용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인 ‘제세페’를 론칭한다. 매월 13일부터 8일간 700가지가 넘는 CJ제일제당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부담 경감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전국 매장서 블루밍 베어리스타 AR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3월14일부터 4월10일까지 스타벅스 3월 프로모션 음료 또는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블루밍 베어리스타 AR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밍 베어리스타 AR 이벤트는 본인의 모바일에서 증강현실을 통한 새로운 형태의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벚꽃 포토 카드, 베어리스타 댄스 챌린지, 황금 벚꽃 찾기 등 3개의 챕터로 구성됐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글루텐프리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 출시

    롯데웰푸드가 밀가루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글루텐프리 쌀 간식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건강한 쌀로 만든 스낵’에 콘셉트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고운 입자의 쌀가루로 만들어 바삭하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구현했다. 쌀 스낵 특유의 고소함과 새우의 고소하면서 짭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한국 글루텐프리 인증(KGFC) 획득으로 밀가루에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프레시원, 통조림 전문 브랜드 ‘삼포’ 독점 공급

    CJ프레시웨이의 외식 식자재 유통 전문 자회사 ‘프레시원’이 30년 전통의 통조림 전문 브랜드 ‘삼포’의 상품 독점 공급권을 갖게 됐다.

    프레시원은 우수 상품 독점 공급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중소 식품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프레시원은 남서울을 시작으로 전 법인에 ‘삼포’ 상품을 도입할 예정이다. 프레시원이 독점 공급하는 ‘삼포’ 상품은 골뱅이, 번데기, 꽁치, 황도, 깐포도, 애플망고 등 통조림과 파우치 20여 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