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임프린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 기념, 별빛추억 공모전 진행GS25, 최저가 페트 소주 단독 출시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김하성, 오타니 X 뉴발란스’ 팝업

    롯데백화점이 오는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김하성, 오타니 X 뉴발란스’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랜드 월드가 전개하는 ‘뉴발란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살아있는 전설 ‘김하성’, ‘오타니 쇼헤이’를 상징하는 팝업행사로 ‘미국 프로야구 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해 다양한 상품과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UNI 베이스볼 코튼 반팔 져지 (9만9900원)', 'UNI에센셜 스몰 로고 맨투맨 (7만9900원)' 등이 있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김하성과 오타니 한정판 ‘와펜’을 판매하며 원하는대로 디자인할 수 있는 ‘DIY 이벤트’도 진행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임프린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LG생활건강의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가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제품(Product)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주최 측은 임프린투의 미니멀한 외형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줬다. 임프린투는 고객들의 개성을 상징하고 눈에 잘 띄는 네온 옐로우 색상에 매끄럽고 둥근 형태로 디자인됐다. 

    스킨 모드와 오브젝트(사물) 모드로 ‘듀얼 인쇄 모드’를 채택해 피부는 물론 종이, 의류 등 어느 표면에나 최적의 결과물을 인쇄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돋보인다는 평가다. 
  • ▲ ⓒ스타벅스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 기념, 별빛추억 공모전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고객들과 스타벅스의 반짝이는 추억을 찾는 ‘별빛추억 공모전’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과 더불어 스벅TV의 개국 5주년을 함께 축하하고자 진행되며, 우리나라 스타벅스와 함께한 추억을 갖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Starbucks Korea’를 구독하고, 별빛추억 공모전 이벤트 영상 댓글란에 ‘스타벅스 25주년 축하해’ 문구를 포함한 댓글을 작성한 후, 더보기란에 있는 설문 링크에 접속해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여러가지 사연을 중복해서 접수 가능하나, 보다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혜택 제공을 위해 선정은 1인당 1회로 제한된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아라이리조트, 도야마 직항편 타고 대자연 속으로 더욱 빠르게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JTB와 함께 전세기를 타고 일본 니가타현 소재 롯데아라이리조트로 떠나는 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3월 17일 저녁 9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판매될 이번 패키지는 인천-도야마 왕복 직항 아시아나 항공 전세기를 타고 롯데아라이리조트로 떠날 수 있어 교통 편의성이 더욱 증대됐다.

    롯데아라이리조트 2박을 포함한 3박 4일 및 4박 5일 일정으로 총 3회에 걸쳐 출발한다. 전체 연장 약 90km에 달하는 다테야마 알펜루트를 케이블카, 고원버스, 로프웨이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횡단하면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대자연의 풍경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연중 오직 두 달간만 볼 수 있는 최고 18m높이 무로도 설벽의 절경은 이번 여행의 백미이다.
  • ▲ ⓒGS25
    ▲ ⓒGS25
    ◇ GS25, 최저가 페트 소주 단독 출시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PET(640ml)’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판매가는 3000원이며 4월 30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적용해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640ml형 페트 소주 최저가이자 최대 약 15% 이상 저렴한 2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와 맥키스컴퍼니는 선양소주PET(640ml)에 주 고객층 2030 세대가 선호하는 최신 주류 트렌드를 모두 담았다. 먼저 도수를 14.9도로 맞춰 저도주 조건을 만족시켰으며 설탕을 넣지 않은 제로슈거 제품이기도 하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카덴 RMR 인기에 신상품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지난 1월 정호영 쉐프와 함께 ‘카덴유부어묵우동’, ‘카덴유부초밥’, ‘카덴토핑유부초밥’ 3종의 카덴 RMR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카덴 우동 2종은 쫄깃한 면이 특징인 ‘우동카덴’의 면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분과 단백질 함량을 높인 면을 사용하여 더욱 탄력있고 부드러운 면발을 구현했으며, 가쓰오향이 아닌 가쓰오 엑기스를 사용하여 더욱 깊고 진한 감칠맛을 자랑한다.

    세븐일레븐은 카덴우동 간편식 2종 출시를 기념해 콤보 행사도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간편식 우동카덴 2종과 기 출시된 카덴유부초밥 2종을 함께 구매시 1천원을 할인해준다. 내달에는 간편식 카덴우동 2종에 대해 2+1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 ▲ ⓒCU
    ▲ ⓒCU
    ◇ CU, 중간 마진 줄여 초저가 ‘밤값 막걸리’ 출시

    CU가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초저가 콘셉트의 밤 맛 막걸리를 이달 20일 출시한다.

    밤값 막걸리는 고소하고 달콤한 국내산 알밤을 발효시켜 막걸리 특유의 은은한 산미와 묵직한 바디감이 조화를 이룬다. 해당 상품은 막걸리 본연의 맛에 집중해 한식 등의 음식과도 페어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U는 중간 마진을 낮추고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해 전통 막걸리와 유사한 가격 수준인 단돈 1500원으로 밤값 막걸리를 출시해 고객의 물가 부담을 덜 계획이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봄 기운 가득 담은 먹거리 판매

    이마트24가 봄철 주꾸미와 대표적인 봄 나물인 봄동으로 구성된 ‘봄동주꾸미 비빔밥’(5500원)을 판매한다.

    봄동주꾸미비빔밥은 봄 제철 식재료인 주꾸미와 봄동을 사용해 입안 가득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시즌 도시락 상품이다. 봄철 대표 나물인 봄동을 넣어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매콤한 주꾸미볶음과 봄동 외에, 콩나물, 로메인, 깻잎을 토핑으로 올려 푸짐하게 구성됐다.

    피크닉 기분을 낼 수 있는 봄소풍 콘셉트의 도시락도 선보인다. 오는 19일부터 유부초밥, 김밥, 닭강정, 감자샐러드 등 4가지 종류를 한 세트로 구성한 ‘한입쏙간식세트’(2900원)를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