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스테이지35 성수 팝업 오픈롯데면세점, 오세아니아 마케팅 강화인터파크트리플,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 출시
  • ▲ ⓒ구호플러스
    ▲ ⓒ구호플러스
    ◇ 구호플러스, 스테이지35 성수 팝업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플러스가 오는 31일까지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에서 ‘구호플러스 서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024년 봄 컬렉션은 물론,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고 촉망받는 젊은 작가인 정우원, 연진영과 협업한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구호플러스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구호플러스서울 #구플서울 #kuhoplusseoul)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호플러스 오프라인 30만원 금액권을 제공(5명)할 예정이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24SS 시즌 컬렉션 캠페인

    무신사 스탠다드가 2024년 SS시즌 컬렉션 발매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에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워크웨어로 연출 가능한 카펜터 팬츠, 카고 팬츠와 같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함을 더한 상품부터 데님 팬츠나 티셔츠 등 에센셜 아이템까지 폭 넓은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24SS 시즌 상품은 썸머울, 크링클(crinkle), 린넨 라이크 등 봄∙여름 시즌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린넨 라이크 블루종 재킷 △썸머울 블레이저 △크링클 셔츠와 같이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한 무드의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우먼즈 라인도 크로셰나 시어(sheer)소재 셔츠, 광택이 있는 페이턴트 비건 레더 재킷 등 텍스쳐가 돋보이는 상품을 제안한다.
  • ▲ ⓒ애경
    ▲ ⓒ애경
    ◇ 애경산업, iF 디자인 어워드 2개 부문 본상 수상

    애경산업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s 2024) 패키징 디자인 부문에서 2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의 ‘프로 파워샷(PRO POWER SHOT)’과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각각 패키징 부문 본상 수상의 영예를 얻으며 패키지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렸다.

    애경산업은 지난해 2017년도에 설립한 디자인센터를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AKIC)로 리모델링하며 공간의 전환을 통한 새로운 경험을 바탕으로 디자인의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침대는 왜 과학일까’ 영상 공개

    에이스침대가 신규 디지털 콘텐츠 ‘침대는 왜 과학일까’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2차 영상은 ▲에너지 소비량 테스트 ▲바디라인 유지 테스트 ▲매트리스 쏠림 테스트 ▲가장자리 지지력 테스트 총 4가지 시험을 소개한다. 탄력성, 사용감, 내구성, 가용면적 등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객관적인 데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후속 영상이 브랜드 헤리티지 ‘침대=과학’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다시 한번 각인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오세아니아 마케팅 강화

    롯데면세점이 ‘주걸륜’의 호주 월드투어 콘서트 후원사를 맡고 패션 브랜드 ‘판타시’ 팝업 스토어를 여는 등 오세아니마 마케팅 확대에 나선다.

    앞서 3월 2일 열린 주걸륜 시드니 콘서트를 비롯해 3월 16~17일 열린 멜버른 콘서트에 총 5만명 이상의 관객이 방문했다.

    또 2월 29일 시드니시내점에 주걸륜이 2006년 론칭한  ‘판타시(PHANTACi)’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픈일 진행된 VIP 행사에는 대만 스타 가유륜(Alan Kuo) 등 글로벌 셀럽들과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행사 다음날 주걸륜이 롯데면세점 시드니시내점에 등장하기도 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패션뷰티 시크세일’ 프로모션 

    G마켓이 3월 19일부터 31일까지 ‘패션뷰티 시크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SS시즌 인기 패션뷰티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가방·잡화 ▲브랜드 여성의류 ▲브랜드 남성의류 ▲수입명품 ▲신발 ▲언더웨어 ▲화장품·향수 등 패션, 뷰티 관련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할인한다. 전 고객 대상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도 횟수 제한없이 무한정 제공한다.

    패션 상품은 무료 반품을, 뷰티 상품은 체험형 샘플 또는 ‘1+1’ 상품이 포함된 샘플딜 행사를 진행한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 대만식 두유 푸딩 ‘두화 with 꿀배소스’ 출시

    풀무원식품이 대만식 두유 푸딩에 배를 갈아 넣어 깔끔하게 달콤한 꿀배소스를 곁들여 먹는 ‘두화 with 꿀배소스(2입, 3980원)’를 출시했다.

    ‘두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부드럽게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다. 신제품은 여기에 ‘꿀배소스’를 더해 기분 좋은 달콤함을 완성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운동 전부터 마시는 부스터 단백질’ 테이크핏 프로 출시

    남양유업이 부스터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를 출시했다.

    450ml 용량에 레몬, 납작복숭아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순도 높은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와 BCAA 등 아미노산을 배합해 단백질의 빠른 흡수를 돕고, 깔끔한 목 넘김으로 더욱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영재의 법칙' 저자 송용진 교수, 워커힐 3월 문화살롱서 강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독립서점인 ‘최인아책방’과 함께 개최하는 ‘영재의 법칙’ 저자 송용진 교수 초빙 3월 문화살롱이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3월 문화살롱 행사의 사전 입장권은 모두 판매됐다. 일반 입장권 판매는 20일부터 시작된다.

    행사는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그랜드 워커힐 서울 16층 클럽 라운지&바에서 진행되며, 강연 및 Q&A, 미니 디저트&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 출시

    인터파크트리플이 인바운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를 출시했다. 

    트리플 코리아는 글로벌 관광객에게 한국 여행 준비부터 여행 중에 필요한 정보와 기능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 개인 취향에 맞는 한국 여행 일정을 추천하고, 주요 관광지·맛집·이벤트 등 여행 정보를 공유한다.

    일정에 가고 싶은 장소를 추가하면 이동 동선 및 소요 시간, 요금 정보까지 안내한다. 이외에도 앱 내에서 투어·티켓·교통·액티비티까지 한 번에 쉽게 구매 가능해 한국 첫 방문자도 빈틈없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가볍게 즐기는 ‘샐러드빵’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카페에서 가볍게 아침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한 ‘샐러드빵’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식감이 강조된 ▲에그 샐러드빵 ▲마카로니 샐러드빵으로 구성됐으며, 모닝빵 샌드위치 타입의 부담 없는 사이즈로 아침식사는 물론 음료와 함께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19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SPC 비알코리아
    ▲ ⓒSPC 비알코리아
    ◇ SPC 던킨, 디카페인 커피 인기에 ‘디카페인 블렌드’ 판매 확대

    SPC 비알코리아 던킨이 디카페인 커피 수요 증가에 따라 ‘디카페인 블렌드’ 판매 매장을 확대한다.

    던킨 ‘디카페인 블렌드’는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만든 디카페인 커피로, 던킨 에스프레소 본연의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카페인 부담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이국환 대표,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이국환 대표가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

    환경부가 주관하는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는 ‘플라스틱과 작별한다’는 뜻을 담은 범국민 캠페인이다.

    SK지오센트릭 나경수 사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이 대표는 다음 챌린지를 이어갈 주자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의 우미령 대표를 지목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봄 맛과 향 담은 신메뉴 출시

    CJ푸드빌 빕스가 봄을 맞아 ‘인조이 유어 고메 빕스프링’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는 엔다이브, 아이스버그 상추, 콜라비 등 싱그럽고 아삭한 식감의 이색 채소와 주꾸미, 달래, 미나리 등 봄 내음이 느껴지는 제철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주꾸미 시금치 샐러드’는 제철 별미 주꾸미와 시금치로 건강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엔다이브 시트러스 샐러드’는 아삭한 엔다이브와 자몽, 오렌지 등 시트러스 과일, 향긋한 루꼴라를 더해 봄꽃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 신제품 3종 출시

    정관장의 고기능 비건 뷰티 브랜드 랩 1899가 신제품 ‘레드 진생 펩타이드 세럼’,  ‘레드 진생 콜라겐 크림’, ‘레드 진생 히알루론산 크림’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랩 1899는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5종을 특허 받은 추출법으로 진하게 담아낸 진세닉베리어TM를 통해 피부에 건강한 힘을 선사한다.

    ‘레드 진생 펩타이드 세럼’은 홍삼 유래 식물성 단백질을 특허 받은 공법으로 추출한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에 탄탄한 힘을 부여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레드 진생 콜라겐 크림’은 홍삼에서 유래한 식물성 비건 콜라겐이 함유돼 깊은 피부 탄력과 겉탄력 모두 치밀하게 차오르는 멀티 탄력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 이랜드 더카페, 봄 신메뉴 출시

    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가 휴게소 대표 인기 간식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더카페 스테이션’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치폴레 양파칩 핫도그 ▲버터 알감자 ▲슈레드 프라이 등 휴게소 대표 간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더카페의 시그니처 커피 ‘시크릿라떼’와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