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까지 ‘온.친.소’ 행사 진행인기 브랜드 총 32개 최대 70% 할인올해 2주년 맞아 참여 브랜드, 상품군별 매장 구현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은  오는 24일까지 롯데온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친.소'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온.친.소'는 '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로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아 신규 입점한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돕는 행사다. 

    온친소 매장을 별도로 만들어 운영하며 롯데온이 엄선한 신규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매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이 달에는 신규 입점 브랜드 및 온친소 인기 브랜드 등 32개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온친소 행사가 브랜드와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자, 이달부터 '온.친.소' 행사를 브랜드 및 고객 수요에 맞춰 새롭게 개편헀다.

    먼저 행사 참여 브랜드를 32개로 확대했다. 신규 브랜드 입점이 가속화되고, 온친소 행사의 영향력이 확대되면서 온친소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브랜드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했다. 더불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자 카테고리별로 나눠 상품을 제안하며, 혜택도 확대했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