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간 누적 판매 2천만 잔 넘어서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올봄에도 1분당 100잔씩 팔리며 인기 이어가
  • ▲ ‘슈크림 라떼’가 누적 판매량 2000만 잔을 기록하며 올해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슈크림 라떼’가 누적 판매량 2000만 잔을 기록하며 올해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한 ‘슈크림 라떼’가 누적 판매량 2000만 잔을 기록하며 올해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매력적인 음료다.

    1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는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 잔을 넘어섰다. 이는 매장의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특히 올해 슈크림 라떼의 2000만 잔 돌파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기도 하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팀이 300여 차례가 넘는 실험과 수십 번의 패널 시음 테스트를 통해 선보인 음료로도 유명하다.

    스타벅스는 올봄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슈크림 라떼 열풍과 슈크림 라떼를 아예 상시 판매로 전환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부응하고자 판매 기간을 4월 말로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