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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포] 엔제리너스의 실험 성공… 매출 '2배' 뛴 석촌호수점 가보니
롯데GRS에서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의 첫 콜라보 실험이 공개됐다.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와 제휴한 ‘베이커리 카페’를 처음으로 선보인 것이다. 성과는 즉각 나타났다. 리뉴얼 이전과 대비해 매출이 2배 뛰었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 잠실 석촌호수
2021-06-29 임소현 기자 -
"패션 회사는 옛말"… LF '부동산 사업' 키운다
패션회사 LF가 영토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주력 사업인 패션에서 벗어나 식품·유통 등으로 사업 다각화를 진행해온 LF가 부동산 개발업까지 확대한다. 국내 패션 시장이 수년간 성장이 정체한데다 지난해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업황이 침체기에
2021-06-29 김보라 기자 -
새벽배송 전국 확대되나… 대형마트도 ‘새벽배송’ 동참
새벽배송 시장에 전운이 감돌고 있다. 여당에서 대규모 ‘유통산업발전법(이하 유통법)’ 일부개정법률안을 통해 대형마트을 온라인 판매에 대한 영업시간 제한 대상에서 제외키로 했기 때문이다. 이는 그동안 대형마트가 진출할 수 없었던 새벽배송에 직접 나설 수 있게 되는 길을
2021-06-29 강필성 기자 -
'ESG' 강화하는 이디야커피, 한솔제지와 친환경 업무협약 체결
이디야커피가 한솔제지와 친환경 사회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29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28일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문창기 이디야커피 ESG위원장과 한철규 한솔제지 대표이사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약을 통해 ESG경영 확대
2021-06-29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홈캉스족 강좌, 온라인으로 들어보세요”
신세계 아카데미가 홈캉스·호캉스족을 겨냥한 온라인 강좌를 선보인다.신세계백화점의 문화센터인 신세계 아카데미는 코로나19 속 안전하게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재테크·홈쿡 등 생활 정보와 성장 마사지 등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를 7월 말, 줌 라이브를
2021-06-29 한지명 기자 -
"MZ세대 고객 잡아라" 갤리러아百, VIP 마케팅 강화
갤러리아백화점이 우수고객 할인혜택 확대와 3개월 단위로 우수고객을 선정하는 VIP 프로그램을 신설, MZ세대를 겨낭한 VIP 마케팅을 강화한다.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 2월 현행 6개 등급으로 운영하던 우수고객제도에 제이드+ 등급을 추가로 신설, 7개로 개편했다. 기존 연
2021-06-29 한지명 기자 -
편의점 업계-식약처, ‘균형 식단’ 알리기 캠페인 나서
편의점 업계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균형 잡힌 식생활을 돕는 편의점 ‘꿀조합’ 식단 알리기 캠페인에 나선다. 편의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식약처와 편의점의 상품을 ‘덜 짜게, 덜 달게, 덜 기름지게’ 먹을 수 있는 조합 알리기에 나서는 것.28일 편의점 업
2021-06-28 강필성 기자 -
"백화점 반찬도 집까지 새벽 배송"… 구독 경제 열풍
백화점업계에 '구독 서비스'가 확산 중이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해당 업체는 고정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 현대식품관이 큐레이션한 반찬·쌀·과일·한우·
2021-06-28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업무차량에 '친환경 전기차' 지급… 업계 최초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업계 최초로 업무용 차량으로 도입한 친환경 전기차를 이번 달 확대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 롯데렌탈과 협력관계를 구축해 전기차 130여대를 도입했다. 현장 업무 시 차량 이용이 많고 활동반경이 상대적으로 넓은 영업 및 점포
2021-06-28 한지명 기자 -
日 불매운동 2년… 韓서 입지 좁아진 J뷰티·J패션
2019년 7월 한국을 향한 일본 정부의 수출 규제 조치로 촉발한 일본 제품에 대한 불매운동이 2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진행형이다. 불매운동이 화장품, 패션업계에서도 지속되면서 관련 입지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28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화장품 수출액은
2021-06-28 김보라 기자 -
[단독] 쿠팡, '쿠팡이츠 마트'로 퀵커머스 진출… 'B마트'와 대결
쿠팡이 '쿠팡이츠 마트(가제)'란 이름의 퀵커머스(Q-commerce) 서비스를 선보인다. 우아한형제들의 즉시 배송 서비스 ‘B마트’처럼 식료품과 생필품을 바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강남 일대에서 테스트를 마치고 하반기 중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28일 관련
2021-06-28 한지명 기자 -
도심 속 '호캉스' 수요 확대… 특급호텔, 스테이케이션 상품 출시
여름 휴가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7월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장거리 이동, 교통체증 등으로 인파가 붐비는 복잡한 여행지를 피해 도심 속에서 한가로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Stay + Vacation)’ 관련 상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28일
2021-06-28 임소현 기자 -
"전세계 10명 중 4명이 먹었다" 삼양식품 불닭, 누적 판매량 30억개 돌파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의 누적 판매량(면 제품 기준)이 30억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인 10명 중 4명은 불닭볶음면을 먹은 셈이다. 불닭브랜드는 한국 매운맛의 대명사이자 연간 5억개 이상 판매되는 스테디셀러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지금까지 판매된 불닭볶음면의 면
2021-06-28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국내음료업계 최초 '재생페트' 적용 기술 검증
롯데칠성음료가 플라스틱 부산물을 활용해 rPET(Recycled PET, 재생페트)로 만드는 ‘페트 보틀 투 보틀(PET Bottle to Bottle) 실현’을 통해 친환경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음료업계 최초다. 페트병은 일반적으로 P
2021-06-28 임소현 기자 -
무신사, 명품시장 진출… 럭셔리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 오픈
무신사가 명품 카테고리를 강화한다. 무신사는 정품 럭셔리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MUSINSA BOUTIQUE)’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 부티크는 무신사가 엄선한 글로벌 유명 럭셔리 브랜드 정품을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다. 유럽, 미국 등 해외 브
2021-06-28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