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냉동 피자 업그레이드… '재도약' 성장 이끈다
CJ제일제당이 냉동 피자 사업 성장 가속화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지난해 인수한 미국 슈완스의 대표 제품을 국내에 선보여 시장 영향력 확대에 집중한다. 또, 슈완스와의 기술 교류를 통해 기존 ‘고메’ 피자 라인업을 전면 업그레이드해 정체기에 접어든 냉동 피자
2020-01-13 임소현 기자 -
이마트 “20만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세트 인기”
이마트는 설을 맞아 신상품 5종을 포함한 피코크 시그니처 선물세트 36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마트에 따르면 2015년 첫 선보인 피코크 선물세트는 출시 첫 해 상품 수 3종, 매출액 7억원 가량에 불과했으나 지난 추석에는 상품 수도 32종으로 늘었으며 매출액
2020-01-13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세계 3대 진미 ‘트러플 명절 선물 세트’ 선봬
롯데백화점은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식품관 ‘더웨이브’에서 ‘블랙 트러플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프리미엄 선물을 선호하는 고객을 겨냥해 백화점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인 생(生)트러플 선물 세트로 오는 19일까지 판매된다.흔히 송로버섯으로 알려
2020-01-13 한지명 기자 -
빽다방, 인기메뉴 4종 가격 인상… "2월부터 최대 20% ↑"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은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13일부터 가맹점에 공급하는 커피원두 납품가를 인하한다고 밝혔다.빽다방은 최저임금 인상 및 매장 임차료 상승 등으로 가맹점 운영 상의 어려움이 예상되자 이를 완화하기 위해 대표적인 원재료인 커피원두 납품가를 1
2020-01-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 “강남 한복판서 카페 운영 하실분~”
신세계 센트럴시티는 오는 4월 중순부터 청년커피LAB을 운영할 세 번째 주인공을 찾는다고 13일 밝혔다.이달 13일부터 2월 9일까지 청년 창업가를 공개 모집하며, 6개월간 카페 운영이 끝나면 향후 창업 지원금까지 제공한다.하루 100만명 이상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강
2020-01-13 한지명 기자 -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 그래놀라바' 가격 그대로 16.7% 증량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3종을 리뉴얼하고 가격변동 없이 16.7% 증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오리온이 2014년부터 6년째 지속하고 있는, 제품 양은 늘리고 포장재는 줄이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기존 30g
2020-01-13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온·오프 통합 리뷰 서비스 도입… '옴니 채널' 구현 가속화
올리브영이 온·오프 통합 리뷰 서비스를 도입하며 ‘옴니(Omni) 채널’ 도약에 속도를 낸다.CJ올리브영은 오프라인 매장 상품의 구매 후기를 온라인몰에 공유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리뷰 서비스를 본격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 간 소통 강화를
2020-01-12 임소현 기자 -
세븐일레븐, 설 선물세트 '핫딜' 이벤트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에서 설 선물세트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명절 선물세트도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헤 이번 행사를 깜짝
2020-01-12 임소현 기자 -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서 24일까지 '2020년 설 선물세트' 판매
현대백화점과 현대홈쇼핑이 더현대닷컴, 현대H몰을 통해 본격적인 설 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한다.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서 '2020년 설 선물세트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명절 선물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고객이 매
2020-01-12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CES 2020서 '비비고 존' 운영하며 브랜드 홍보
CJ제일제당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박람회에서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알리며 눈길을 끌었다.CJ제일제당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에서 비비고 브랜드를 소개하는 ‘비비
2020-01-12 임소현 기자 -
신선식품 팔던 마켓컬리, 종합몰로 진화중?… 손대면 완판
마켓컬리와 무신사가 전문 카테고리 이외에 다른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충성 고객의 지지를 바탕으로 전자기기나 가구 등 전혀 다른 업종의 기업과 협업 및 판매가 잇따라 히트를 쳤기 때문이다. 패션, 식료품 등 특정 카테고리에서 활동했던 무신사
2020-01-12 박소정 기자 -
롯데百, 설 명절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 도입
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카카오톡'에서 롯데백화점의 인기 설 선물 세트를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X카카오톡 설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롯데백화점 측은 매년 증가하는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해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
2020-01-12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설 맞아 협력회사 대금 930억원 조기 지급
홈플러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회사의 원활한 자금운영을 돕기 위해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조기 지급 대상 회사는 대기업을 제외한 중소 협력회사 중심의 약 2900개사로 약 930억 원 규모의 대금이 조기 지급된다. 홈플러스는 이들 중소 협력회
2020-01-12 한지명 기자 -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국내 최초로 1층에 식품관 선봬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은 업계 처음으로 백화점 1층에 식품관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개점 10년 만에 전체 리뉴얼 진행 중인 영등포점은 리빙관 1층과 리빙관·패션관 지하 1층, 총 2개층으로 구성한 1400평 규모의 식품전문관을 지난 10일 오픈했다.백화점의 첫인상
2020-01-12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서울역·김포공항점에 ‘허니버터아몬드’ 전문 매장 오픈
롯데마트는 오는 13일과 17일 서울역점과 김포공항점에 ‘허니버터아몬드’ 전문 매장을 각각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롯데마트에 따르면 김포공항점은 공항과 인접해 있어 외국인의 방문 비중이 높으며, 서울역점은 외국인 고객 구매 비율이 약 35%를 차지한다. 롯데
2020-01-1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