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 슈펜, '시간 여행자' 양준일과 화보 촬영
이랜드리테일의 SPA 브랜드 슈펜은 '시간을 앞서간 천재'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양준일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가수 양준일의 첫 화보이며, 슈펜의 인기 아이템 슈탠다드 스니커즈로 지치지 않는 그의 꿈을 응원한다는 '드로우 어 드림(D
2020-01-13 김보라 기자 -
더반찬, 실시간 조리 과정 방송 서비스 ‘더반찬 LIVE’ 운영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신선 가정간편식(HMR) 온라인몰 더반찬이 음식의 조리 과정을 실시간 방송으로 볼 수 있는 ‘더반찬 LIVE’를 운영한다.더반찬 LIVE는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DSCK센터(Dongwon Standard Central Kitchen) 조
2020-01-13 임소현 기자 -
"설선물로 속옷 인기"… 비비안, 파자마·이지웨어 판매 17%↑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실용성을 강조한 이지웨어 판매량이 늘고 있다. 13일 비비안에 따르면 1월 첫째 주말(1/3~1/5)이지웨어 판매량은 이전 주말(12/27~29)대비 약 1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
2020-01-13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에 통합된 롯데주류… 자존심 회복 나서나
롯데칠성음료가 각자 대표체제로 전환한 지 3년 만에 다시 원톱체제로 복귀하게 됐다. 주류부문 부진을 극복하고 음료 성장을 공고히 다져 실적 반등을 꾀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구원투수’로 투입된 이영구 신임 대표가 어떤 쇄신책과 대응전략을 내놓을지 주목된다.13일
2020-01-13 한지명 기자 -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매출 100억원 돌파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
2020-01-13 김보라 기자 -
'70돌' 칠성사이다, 33년만에 CF모델로 이선희 재발탁
롯데칠성은 가수 이선희를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70년의 추억을 담아낸 신규광고를 13일 선보였다.광고는 지난 1950년부터 칠성사이다와 함께한 옛 추억을 상기시키는 레트로(Retro) 광고 형식으로 제작됐다. 칠성사이다가 늘 우리 곁에 함께 해왔으며 대한민국
2020-01-13 김보라 기자 -
제너시스BBQ에 무슨일이… 백영호 대표 등 임직원 줄사표
제너시스BBQ가 최근 인력 구조조정을 단행, 지원 업무 인력을 50% 감축한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 사임 이후, 커뮤니케이션실 소속 홍보임직원들도 잇따라 퇴사해 인력 이탈이 가속화하고 있다.13일 크레딧잡에 따르면 치킨프랜차이즈
2020-01-13 임소현 기자 -
연초부터 줄인상 커피·햄버거 이어 빙수까지… '설빙'도 가격 올렸다
연초부터 장바구니 물가가 심상치 않다. 최근 햄버거·음료 가격이 줄줄이 인상한 데 이어 빙수가격도 새해부터 일제히 오르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설빙은 지난 10일 일부 빙수제품의 가격을 1000원씩 올렸다. 이에 따라 인기 제품인 팥인절미설빙은 8900원에서 9
2020-01-13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올해 정규직 600명 채용… "한국 진출 이래 최대 규모"
맥도날드가 올해 대대적인 정규직 직원 채용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맥도날드가 1988년 한국에 진출한 이래 연간 최대 규모인 600여 명이다.맥도날드는 사회적으로 고용창출에 일조하고 직원들에게 안정적인 고용환경과 글로벌 외식 전문가로서의 성장 기회를 제
2020-01-13 김보라 기자 -
CJ 4DPLEX, CES 2020 부스에 5200여명 참여
지난 10일 막을 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0’에서 CJ CGV 자회사 CJ 4DPLEX가 국내외 관람객들의 호평 속에 행사를 마무리했다.1월 7일부터 나흘간 개최한 이번 행사에서 CJ 4DPLEX는 혁신적인 상영 시스템을 탑재한 통합관 ‘4DX
2020-01-13 임소현 기자 -
75년 전통 대표 차례주 ‘백화수복’ 인기
‘오래 살면서 길이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닌 ‘백화수복’은 75년 전통의 대표 차례주로 받는 이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마음이 담긴 제품이다.‘백화수복’은 1945년 출시된 이후 오늘날까지 75년의 긴 역사를 갖고 있다. 단일 브랜드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청주 생산량을
2020-01-13 한지명 기자 -
[인사] bhc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2020년 정기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승진>◇전무△bhc 경영지원본부 CFO 허명수◇상무△bhc 지원사업본부 연구소 김충현◇부장△bhc 가맹사업본부 김정열△bhc 가맹사업본부 오승우△bhc 지원사업본부 마케팅팀 김지
2020-01-13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설 앞두고 ‘OB라거 랄라베어’ 패키지 한정 출시
오비맥주는 설 명절을 앞두고 1월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OB라거 랄라베어’ 전용잔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오비라거 355ml 12캔과 전용잔 2개, ‘랄라베어’ 스티커 1매로 구성된다. 전용잔에는 OB라거의 상징인 곰 캐릭터 ‘
2020-01-13 한지명 기자 -
아워홈, 인천공항 식음사업장 위생등급제 '매우 우수' 인증 획득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내 운영하는 식음사업장 25개 점포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인증 음식점 위생등급제에서 매우 우수 인증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위생등급제는 식약처가 위생등급이 우수한 업소에 한해 2년마다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로, 아워홈이 지난 2017년
2020-01-13 김보라 기자 -
GS25, ‘지원금단말기 판매’ 등 하이패스 서비스 강화
GS25가 모빌리티(자동차 등의 이동수단) 플랫폼으로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하이패스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실적을 집계한 결과 하이패스 누적 충전 금액은 350억, 하이패스 단말기와 전자카드 판매량은 50만개를
2020-01-13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