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아, EPL 축구 스타 담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EPL(English Premier League,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과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조지아 X EPL 스페셜 패키지는 국내 높아진 해외 축구 인기를 반영한 것으로 새벽 경기를 시청하는 축구

    2020-01-07 임소현 기자
  • 엔제리너스, 공정무역 인증받은 싱글오리진 ‘콜롬비아 카우카’ 출시

    엔제리너스가 100% 국제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싱글 오리진 커피 ‘콜롬비아 카우카(Colombia Cauca)’를 지난 3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싱글 오리진 커피’는 다른 원두를 섞지 않고 단일 원산지에서 자란 커피콩을 사용해 지역 본연의 맛과 풍미에 집중한 커피

    2020-01-07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쌀과자 ‘안’, 베트남 출시 8개월만에 매출 100억원 돌파

    오리온은 베트남 법인에서 개발해 지난해 4월 출시한 쌀과자 ‘안’(An, 安)이 8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6억원으로(현지 매출액 2100억동, 1580만 봉지),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이는 베트남 쌀 과자 시장 점유율 약 13%에 달하는 것으로

    2020-01-07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이지밸런스’ 론칭

    신세계푸드가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이지밸런스(EASY BALANCE)’를 론칭하고, 식품업계 차세대 먹거리로 여겨지는 케어푸드 시장 공략에 나섰다.신세계푸드는 우리나라가 65세 이상 인구가 2018년 14%를 넘어섰고, 고령자의 증가가 가속화됨에 따라 소량팩 또는 가

    2020-01-07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와인 O2O 서비스 활성화 나선다

    이마트24가 와인 큐레이션 업체 와인포인트와 함께 와인 O2O(Online to Offline·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매장을 서울, 경기, 강원 지역 소재 740여곳으로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작년 1월 서울·경기 소재 240여개 매장서 시범 운영한 서비스를 확대

    2020-01-07 한지명 기자
  • 롯데닷컴, ‘혼설족’, ‘D턴족’ 등 겨냥한 설 행사 기획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은 21일까지 ‘혼설족’, ‘소비 양면화’, ‘착한 소비’ 등 최신 구매 트렌드를 반영한 명절 선물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롯데닷컴은 명절 행사 기간 동안 ‘혼설족’을 위한 간편식을 선보인다. 최근 설 명절을 혼자 보내는 ‘혼설족’

    2020-01-07 한지명 기자
  • "10만원부터 9100만원까지"… 롯데百, 설 선물세트로 '와인' 상품군 강화

    롯데백화점이 설 명절을 겨냥해 품격 넘치는 올드 빈티지부터 최근 트렌드인 친환경까지 다양한 와인을 선물세트로 준비했다.롯데백화점은 23일까지 판매되는 설 선물세트를 통해 올드 빈티지부터 친환경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와인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올드 빈티지 대표

    2020-01-07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신규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을 공식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티션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브랜드로 홀리스틱(Holistic, 전체론적인)과 리추얼(Ritual, 의식)의 의미를 함께

    2020-01-07 김보라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 ‘착한 소비’ 트렌드 반영한 설 선물세트 출시

    갤러리아백화점이 ‘2020 설 이색 선물세트’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착한 소비 선물세트’를 7일 선보였다.갤러리아백화점은 착한 소비 선물세트로 ‘환경 보호’, ‘생명 존중’, ‘공정한 세상’ 등 가치관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세웠다.주요 세트로는 공정

    2020-01-07 한지명 기자
  • 빈폴스포츠, 신학기 백팩 'B시리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편리한 것이 프리미엄 한 것이라는 편리미엄 트렌드가 오면서 모듈 분리형 신학기 백팩 'B 시리즈(Series)'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B 시리즈는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타깃으로 어셈블(Assemble)과 심플(Simple) 등 2가지

    2020-01-07 김보라 기자
  • 동원홈푸드 더반찬, 19일까지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판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신선 가정간편식(HMR) 온라인몰 더반찬은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차례상의 예약 한정 판매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더반찬이 2018년 추석 처음으로 선보였던 프리미엄 차례상은 최근 변화하고 있는 명절 풍속도에 따라 간편하게

    2020-01-07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강남점 연매출 '2조원' 달성… 단일 점포 최초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이 지난해 누적 매출 2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국내 백화점 최초로 단일 점포 연매출 2조원을 달성한 것이다. 지난 2010년 개점 10년 만에 매출 1조를 돌파한 이후 9년 만이다.신세계백화점 측은 “‘2조 클럽’에 가입한 강남점은 이세탄(

    2020-01-07 한지명 기자
  • 신라호텔, 1인 가구 겨냥한 설 선물세트 첫 출시

    신라호텔이 처음으로 소포장 명절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1~2인 가구가 늘어나는 흐름에 발맞춘 것이다. 6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호텔은 올해 설을 앞두고 소포장 육류 선물세트인 차요한우를 출시했다. 차요(佌要)란 작지만 요긴하다는 뜻의 한자로, 차요한우 선물세트에는 소

    2020-01-06 김보라 기자
  • 바디프랜드, CES서 신기술·신제품 의료 안마의자 공개

    바디프랜드가 CES 2020에 참여해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대거 공개한다.바디프랜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펼쳐지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CES 2020에서 바디프랜드는 의료기기 안

    2020-01-06 김보라 기자
  • [단독]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 전환… "공시의무 피해가"

    G마켓과 옥션, G9을 운영하는 이커머스 업계 1위 사업자 이베이코리아가 유한책임회사로 전환해 외부감사와 경영실적 공시 의무에서 자유로워졌다. 이베이코리아가 자발적으로 공개하지 않는 이상  매출과 세금 등 경영정보를 파악하기 어려워져 사업실적 미공개를

    2020-01-06 박소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