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올해 수상자 중 최다 부문 수상 영예전세계 산업별로 뛰어난 비즈니스 성과와 전문성을 보인 기업들 수상‘담배연기 없는 미래’ 향한 기업의 혁신적 행보와 성과 인정받아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이 ‘원 플래닛 어워즈(One Planet Awards)’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미국의 실리콘밸리 커뮤니케이션즈(SVUS Awards)가 수여하는 원 플래닛 어워즈는 각 산업을 대표하는 50여명의 심사단 평가를 통해 비즈니스 성과와 전문성이 뛰어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심사는 각 기업의 경영 성과, 조직 운영,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다방면적인 항목 점검을 통해 이루어진다.

    PMI는 회사의 비전인 ‘담배연기 없는 미래(Smoke-Free Future)’를 향한 행보와 진정성을 인정받아 올해의 수상 기업 중 가장 많은 상을 수상했다. PMI는 올해의 다양성(Achievement of the Year in Diversity)부문과 올해의 획기적 기업(Milestone of the Year)부문에서 수상했다. 또, PMI 동남아시아 총괄 사장인 스테이시 케네디(Stacey Kennedy)는 비즈니스 및 직업(Business & Professions) 부문에서 올해의 여성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PMI는 다양성 부문, 획기적 기업 부문, 그리고 여성상 부문 수상을 통해 올해 수상자 중 최다 부문 수상자에게 수여되는 대상도 받았다.

    한편 이번 시상에서는 개인과 기업을 위한 세무 및 회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룸버그 택스 앤 어카운팅(Bloomberg Tax & Accounting), 제조부터 품질관리, 주문 처리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탑 솔루션을 선보이며 영양제 제조 산업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킨 메이커스 뉴트리션(Makers Nutrition) 등 뛰어난 성과와 혁신적 사업모델을 선보인 기업들이 PMI와 함께 수상했다.

    스테이시 케네디 총괄 사장은 “우리는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실현하고 성인 흡연자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가 지금까지 이루어 낸 성과와 혁신에 대한 노력이 산업계 지도자들에게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