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 온라인 브랜드 '불타는 고추짬뽕' 출시

    삼양식품은 온라인 브랜드 신제품 '불타는 고추짬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불타는 고추짬뽕은 불향과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살린 '불타는' 시리즈에서 고추짜장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였다.이 제품은 오징어, 새우,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을 사용한 진한 국물에 고추기름으로

    2019-12-23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초록색에서 무색 페트병으로 바뀐다

    롯데칠성음료는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페트병 전 제품이 기존 초록색에서 재활용이 쉬운 무색 페트병으로 탈바꿈시켰다고 23일 밝혔다.칠성사이다 페트병 색이 바뀐 것은 지난 1984년 1.5L 제품이 출시된 이후 35년만에 처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부터 500mL 제품을

    2019-12-23 김보라 기자
  • 카스, EDM과 함께하는 새해 카운트다운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대세 유튜버 ‘카피추’와 함께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Cass Blue Playground World Countdown, 이하 CBP 월드카운트다운)’ 알리기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카스는 유튜버 ‘카피추(개그

    2019-12-23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無계면활성제 신기술 인증 획득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용 친수성 표면 캡슐을 이용한 마이크로 에멀젼 유화 기술'로 화학·생명 분야 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올해

    2019-12-23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 확대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2030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 예리코 로즈 라인(JERICHO ROSE LINE)을 확대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색조 화장품 시장

    2019-12-23 김보라 기자
  • 백복인 KT&G 사장, 2030 밀레니얼 세대 직원들과 소통 강화

    백복인 KT&G 사장이 2030 젊은 세대의 가치관을 이해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행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23일 KT&G에 따르면, 백 사장은 밀레니얼 세대 직원들로 구성된 '상상실현위원회'를 조직하고 사업 아이디어와 기업문화 등을 주제로

    2019-12-23 한지명 기자
  • LF, 첫 남성 전문 온라인 편집몰 '아우' 론칭

    LF는 3545 남성들을 위한 전문 온라인 편집몰 아우(AU)를 23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아우(AU)는 Adviser to U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시간이 부족한 30~40대 남성들을 위해 쉽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커뮤니티형 온라인 쇼핑몰을 지향한다. 의리

    2019-12-23 김보라 기자
  • '펭수' 신드롬에 완판행렬… 패션가 등 유통업계 장악

    흥행 보증수표 펭수가 패션업계도 접수했다. 펭수와의 협업 상품이 잇달아 완판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펭수는 EBS가 EBS1 TV와 유튜브 자이언트 펭TV에서 선보인 펭귄 캐릭터로 10대뿐 아니라 20~30대 직장인들 사이에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23일 업계

    2019-12-23 김보라 기자
  • [2019년 결산] 잇따른 악재와 시장 침체에 침울한 '유통업계'

    기해년(己亥年)이 저물고 있다. 올해 유통업계는 유난히 다사다난했다. 사상 최악의 실적으로 위기를 맞은 전통의 유통 회사들은 생존을 위해 모두 수장을 교체했고, 내실경영을 강화했다. 전례 없는 생존경쟁에 들어가며 살아남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것이다. 유통업계를

    2019-12-23 한지명 기자
  • [2019년 결산] 주류·담배업계 뜨겁게 달군 10대 뉴스

    기해년(己亥年)이 저물고 있다. 올해 유통업계는 유난히 다사다난했다. 사상 최악의 실적으로 위기를 맞은 전통의 유통 회사들은 생존을 위해 모두 수장을 교체했고, 내실경영을 강화했다. 전례 없는 생존경쟁에 들어가며 살아남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것이다. 유통업계를

    2019-12-23 한지명 기자
  • 크리스마스 성수기 기대작 사라진 극장가… 올해 실적은?

    크리스마스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내 영화관도 연말 성수기에 접어들었다. 실적 상승을 위해 꼭 잡아야 하는 시기이지만 성수기 기대작 부재로 업계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23일 영화관입장통합전산망(KOBIS)에 따르면 지난 22일 기준 박스오피스 순위는

    2019-12-23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성과주의·효율경영' 중점 인사 단행… 해외 사업 힘 싣는다

    오리온그룹이 내년부터 글로벌연구소를 신설하고 해외 시장 확장에 힘을 싣는다. 특히 최근 중점을 뒀던 효율 경영을 이어나가는 데 중심을 둔 정기인사와 조직개편을 단행했다.오리온그룹은 23일 2020년 정기임원인사에서 한국 법인 연구소장 이승준 부사장을 사장으로 승진시키고

    2019-12-23 임소현 기자
  • CJ오쇼핑 ‘동가게’, 128회 방송 만에 누적주문 3천억원 돌파

    CJ ENM 오쇼핑의 토탈 패션&뷰티 프로그램 '동가게'가 누적주문 3000억원을 돌파했다.23일 오쇼핑에 따르면 2017년 5월 23일 첫 방송 이후 총 128회가 진행된 '동가게'는 한 회 평균 20억원 이상의 주문금액을 올렸다. 특히 올해 11월부터는 매

    2019-12-23 한지명 기자
  • 이마트24, 연말 와인 판매에 총력… '38품목 최대 60% 할인'

    이마트24는 오는 31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와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와인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레드와인 29품목, 화이트와인 9품목 등 총 38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NH농협카드로 결제 시, G7와인 3종(까

    2019-12-23 한지명 기자
  • GS리테일 PB '유어스', 해외 진출 3년 만에 수출액 30억원 돌파

    GS리테일의 수출 규모가 지난해 대비 3배 증가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GS리테일은 PB브랜드(자체브랜드) '유어스'와 점포 운영집기 등까지 수출 대상을 확대해 파트너사들의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 상생협력을 강화 하고 있다고 23

    2019-12-23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