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를 위한 쇼핑하세요'… 롯데쇼핑, 내달 12일까지 '온화한마켓' 운영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롯데백화점이 ‘나를 위한 선물’ 이라는 테마로 행사를 준비했다. 27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16일 동안 본점 지하1층 더웨이브 매장에서는 영업면적 약 265㎡(80평) 규모의 ‘온화한마켓’ 행사를 진행한다.스타 플라워디렉터 피오

    2019-12-25 임소현 기자
  • 필리핀 간식문화 사로잡은 노브랜드, 필리핀에 2호점 오픈

    이마트가 필리핀에서 노브랜드 전문점을 본격 확대한다.이마트는 필리핀 노브랜드 2호점을 프랜차이즈 형태로 오는 27일 ‘산 페드로’ 지역의 '로빈슨 사우스 갤러리아 몰'에 353㎡(107평) 크기로 오픈한다.마닐라에서 차로 1시간 반 가량 떨어진 산 페드로는 상권 내 학

    2019-12-25 임소현 기자
  • 신세계百, 커피 찌꺼기로 만든 비료 중소농가에 기부

    신세계가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한다.지난 11월 폐 립스틱으로 크레파스를 만들어 기부하는 등 친환경 경영에 앞장선 신세계가 이번에는 커피 찌꺼기로 천연 비료를 만들어 기부한다고 25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기획한 ‘천연 비료 프로젝트’는 수도권 6개 점

    2019-12-25 임소현 기자
  • 신세계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 리뉴얼 전면 중단… 잠정 보류

    신세계조선호텔이 야심차게 준비 중이었던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리뉴얼이 검토 단계에서 전면 중단됐다. 신세계그룹이 강조하고 있는 수익성 강화의 일환으로 적자의 늪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신세계조선호텔도 이에 동참하는 것으로 풀이된다.24일 업계

    2019-12-24 임소현 기자
  • [2019년 결산] 친환경·온라인이 이끈 '패션·뷰티업계'

    기해년(己亥年)이 저물고 있다. 올해 유통업계는 유난히 다사다난했다. 사상 최악의 실적으로 위기를 맞은 전통의 유통 회사들은 생존을 위해 모두 수장을 교체했고, 내실경영을 강화했다. 전례 없는 생존경쟁에 들어가며 살아남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것이다. 유통업계를

    2019-12-24 임소현 기자
  • 페르노리카, ‘홈파티족’ 겨냥한 다양한 위스키 인기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자신의 취향에 맞춘 감각 있는 홈파티를 즐기려는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한 잔을 마시더라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추구하는 젊은 홈파티족들이 늘며, 위스키 업계는 예술적인 감성의 럭셔리 위스키부

    2019-12-24 한지명 기자
  • 롯데제과, 연말 연시 맞아 따뜻한 나눔 활동 진행

    롯데제과가 연말 연시를 맞아 다양한 사회복지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는 등 따뜻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롯데제과는 이달 사랑의열매, 대한적십자사, 세이브더칠드런 등 사회복지단체 15곳에 빼빼로, 몽쉘 등 과자 9000여박스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전달된 제품은 사회

    2019-12-24 김보라 기자
  • 던킨도너츠, ‘스낵킹’ 콘셉트 ‘던킨 강남대로점’ 오픈… 가맹 최초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에 ‘던킨 강남대로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던킨 강남대로점은 커피와 스낵메뉴를 강화한 ‘던킨’으로의 브랜드 변화를 알리는 첫 번째 가맹 점포로, 간단하고 든든한 한끼를 강조한 ‘스낵킹(Snacking)

    2019-12-24 임소현 기자
  •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 수료식 개최

    아워홈은 23일 아모리스 강남점에서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8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날 수료식에는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와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아워홈은 7개월간 판아워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서포터즈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

    2019-12-24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기부 캠페인 '러브 1004'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연말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기부 캠페인 LOVE(러브) 1004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코오롱스포츠의 콘셉트 스토어인 솟솟618과 솟솟상회에서 각각 12월23일, 24일에 크리스마

    2019-12-24 김보라 기자
  • CU, 대상과 ‘종가집 김치&수육 정식’ 한정 출시

    CU는 종가집과 손잡고 '종가집 김치&수육 정식'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국내산 재료를 고집하는 종가집의 생김치와 보쌈속을 쫄깃한 수육과 함께 한 판에 담은 도시락이다. 최근 1~2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와 일명 '김포족'이 늘어난데 맞춰

    2019-12-24 한지명 기자
  • 패션부터 리퍼상품까지… 위메프 '굿바이 2019' 기획전

    위메프는 연말맞이 총결산 기획전 ‘굿바이 2019’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위메프에 따르면 오는 25~31일 7일간 열리는 ‘굿바이 2019’에서 패션클리어런스·마트 BEST·리퍼브 제품 등 3개의 컨셉관에서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패션클리어런스관’에서는 패션·뷰티

    2019-12-24 한지명 기자
  • "혼술족·가정채널 공략 강화"… 하이트진로 '테라' 250mL 미니캔 출시

    하이트진로가 야심작 ‘테라’의 인기에 힘입어 250mL 미니캔을 출시했다. 테라가 유흥시장에서 판매 비중이 높은 만큼, 품목수(SKU)를 다양화해 할인점 등 소매 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내세운 것으로 풀이된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최근 소용량 맥주 ‘

    2019-12-24 한지명 기자
  • 식품업계 "1兆 냉동HMR시장 잡아라"

    식품업계가 냉동HMR(가정간편식)에 주목하고 있다. 최근 식문화 급변과 1인 가구 증가로 가정간편식(HMR)이 대중화되면서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보존한 냉동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에어프라이어 보급 확대가 관련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2019-12-24 김보라 기자
  • 필(必)환경 시대… 블랙야크, 지속가능 경영 앞장

    최근 소비로 신념을 드러내는 '미닝 아웃', 윤리적 소비를 뜻하는 '가치 소비' 등이 소비의 중요한 패러다임으로 자리잡으면서 전 세계는 단순한 친환경 트렌드를 넘어 필(必)환경’시대를 맞이했다.이러한 흐름에 생산 및 유통, 폐기 과정에서 석유 산업에 이어 두 번째로 환

    2019-12-2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