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百, 성장하는 리빙 시장 잡는다… 컨텐츠 강화
롯데백화점이 2020년 리빙 컨텐츠 강화에 나선다. 리빙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른 영향이다.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리빙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리빙 상품군의 매출은 2016년 10.1%, 2017년 10.5%, 2
2019-12-18 한지명 기자 -
리빙 시장도 양극화… 롯데마트, '가성비' 제품 잘 팔려
롯데마트가 오는 25일까지 홈퍼니싱(Home Furnishing) 상품들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홈퍼니싱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롯데마트가 올해 1월부터 12월(1~17일)까지 홈퍼니싱 상품군 매출을 살펴보니, 마트의 홈퍼니싱 카테고리 내 가성비,
2019-12-18 한지명 기자 -
신세계TV쇼핑, 4050 그루밍족 상품 강화… 남성 속옷 론칭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2일 오후 10시 30분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19년 FW시즌 남성 언더웨어 드로즈 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엠포리오 아르마니 남성 드로즈는 공식 수입 회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SI)이 직수입 한 상품으로, 홈쇼핑 중에
2019-12-18 한지명 기자 -
신세계백화점-JW메리어트, 산타와 함께하는 '케이크 팝업' 행사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특별한 연말 선물은 물론 가족, 연인들의 나들이 명소로도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우선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처음으로 JW메리어트 호텔과 손잡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
2019-12-18 한지명 기자 -
“고객에게 묻고 답을 찾는다” 이마트, 고객 설문 시스템 운영
이마트가 '고객 가치를 제고'하고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이마트앱'을 통해 설문시스템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쇼핑 채널이 다양화하고 편의성이 중요해진 시대에,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 직접 목소리를 청취하고 고객이 실제 원하는 맞춤형 상품
2019-12-18 한지명 기자 -
소노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 이색 이벤트 패키지 선봬
소노호텔&리조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들의 행복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이색적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소노호텔&리조트’의 새로운 브랜드 선포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즐거
2019-12-17 임소현 기자 -
'배달공룡 탄생할까'… 배달 비중 높은 프랜차이즈업계 '촉각곤두'
국내 1위 음식 배달 서비스 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독일기업 딜리버리히어로(DH)에 인수되면서 프랜차이즈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벌써부터 수수료 인상 우려감과 함께 할인혜택 같은 소비자 서비스가 줄어드는 게 아니냐는 목소리가 나온다.17일 관련
2019-12-17 김보라 기자 -
한샘, 일본법인 최진호 부사장 승진 인사
지난 16일 정기 승진인사를 발표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일본법인 최진호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대외협력실 이주영 실장을 상무로 승진 임명했다.최진호 한샘 일본법인(HANSSEM INC.) 부사장은 1985년 일본동해대학교 건축학과를 졸업하고 1989
2019-12-17 임소현 기자 -
미스터피자, 18일 SKT 고객 대상 50%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18일 SKT 고객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12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티데이인 18일 단 하루 T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매장 방문 포장 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L) + 콜라’ 세트 반값 쿠폰을 다운받을 수
2019-12-17 임소현 기자 -
"진짜 바지락 넣었다" 삼양식품, '바지락술찜면' 출시
삼양식품은 추운 겨울철 더욱 생각나는 시원칼칼한 국물의 바지락술찜면을 겨울 시즌 한정으로 3월까지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신제품 바지락술찜면은 안주로 인기가 많은 바지락술찜에 면을 곁들여 먹는 레시피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국물맛을 제대로
2019-12-1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美 밀크 메이크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미국 코스메틱 브랜드 밀크 메이크업(Milk Makeu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2015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밀크 메이크업은 동물 실험을 배제하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및 100% 비건(Vegan) 등 남다
2019-12-17 김보라 기자 -
매출 반토막난 쥴, 韓시장서 새판 짜기 가능할까
액상형 전자담배 ‘쥴’(JUUL)의 판로가 막힌 쥴랩스코리아가 분수령을 맞았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액상형 전자담배 제품 중 일부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됐기 때문이다. 정부가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사용중지 권고를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의 외면은 더욱 가속될 전망이다. 한국
2019-12-17 한지명 기자 -
CJ 4DPLEX, CES에서 '4면 스크린X 상영 기술' 선보여
CJ CGV 자회사 CJ 4DPLEX가 다음달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0’에 첫 출전한다. 업계 최초 참가다.CJ 4DPLEX는 CES 2020에서 ‘미래 영화관(Future Cinema)’을 주제로
2019-12-17 임소현 기자 -
롯데면세점,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 ‘드림페이스’ 론칭
롯데면세점은 세계 최대 종합 화장품 브랜드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인 '드림페이스'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롯데면세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쇼핑 서비스 '드림페이스'는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해본
2019-12-17 한지명 기자 -
시몬스 침대, 침실 화재 안전지수 ‘시몬스 지수’ 개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업계 최초로 서울시립대학교 도시방재안전연구소와 함께 침실의 화재 안전도를 자가 진단할 수 있는 침실 화재 안전지수, 일명 ‘시몬스 지수’를 개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지난해 11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2019-12-17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