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코리아, 2020년부터 수익기부형 매장 확대

    스타벅스코리아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내년부터 더욱 강화해 나간다.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20년 상반기에 한국에서의 두 번째 커뮤니티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 후에도 커뮤니티 스토어 운영을 지속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커뮤니티 스토어는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2019-10-10 김보라 기자
  • [단독] '방탄소년단 사진 담은 콜드브루 나온다"… 한국야쿠르트-BTS, 재계약

    한국야쿠르트가 방탄소년단(BTS)과 또한번 손잡는다. BTS 캐릭터나 일러스트가 아닌 방탄소년단 실사를 처음으로 사용한 사례로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협업)한 콜드브루를 재출시,

    2019-10-10 김보라 기자
  • LF, 美 스포츠·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 국내 전개

    생활문화기업 LF가 2020년 봄/여름 시즌부터 미국의 유명 스포츠·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을 국내 시장에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LF는 최근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소재한 챔피온의 모기업 헤인즈 브랜즈(Hanesbrands) 본사에서 챔

    2019-10-09 임소현 기자
  • "밖에서도 모십니다"… 갤러리아, 업계 최초 백화점 외부 VIP 플랫폼 '메종 갤러리아'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10일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에 VIP 신규 오프라인 플랫폼인 ‘메종 갤러리아’를 오픈한다.갤러리아는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환경 속에서 타 유통업체와 명확한 차별화를 위해 메종 갤러리아를 탄생시켰다. 백화점 내에 마련된 VIP 전용 공간이 백

    2019-10-09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김장철 가계부담 덜어줄 ‘통큰 김치통’ 출시

    롯데마트가 ‘통큰 한달’을 맞아 첫 번째 기획 상품으로 김장철 필수품인 ‘통큰 김치통’을 선보인다. 통큰 한달은 롯데마트가 10월 한 달 내내 총 2000여 품목, 1000억원의 물량을 투입해 진행하는 대형 행사다.통큰 한달의 첫 번째 제품으로 통큰 김치통을 준비하게

    2019-10-09 임소현 기자
  • 현대H몰, 하루에 최대 28만원까지 ‘즉시 할인 서비스’ 도입

    현대H몰이 신용카드 청구 할인 혜택을 상품 결제시 최종 결제 금액에 즉시 반영한다. 고객들의 할인 체감도와 쇼핑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10일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에 ‘즉시 할

    2019-10-09 임소현 기자
  • 신세계, 프리미엄 패딩 본격 판매 시작

    올 가을도 여지없이 프리미엄 패딩의 인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아직 패딩과는 어울리지 않는 날씨임에도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실제 지난달 1일부터 이달 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패딩 매출을 살펴보면 지난해 동기대비 85%

    2019-10-09 임소현 기자
  • 롯데百 창립 40주년 기념 '양면 무스탕' 출시

    롯데백화점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리버시블(Reversible) 무스탕’을 오는 10일 출시한다.이 제품은 안과 겉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각각 디자인과 색상을 다르게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2017년 3000장을 완판한 ‘평창 롱패딩’,

    2019-10-09 임소현 기자
  • 함샤우트-법무법인 시헌, 이슈 관리·액셀러레이션 분야 업무 제휴 체결

    이슈관리 커뮤니케이션 및 스타트업 액셀러레이션 기업 함샤우트와 기업법무전문 법무법인 ‘시헌’은 기업이슈관리 커뮤니케이션과 스타트업 엑셀러레이션 사업 관련 포괄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함샤우트와 시헌은 이슈관리 커뮤니케이션과 스타트

    2019-10-08 임소현 기자
  • 바디프랜드, KPGA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공식 후원

    바디프랜드가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을 공식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경남 김해시 정산 컨트리클럽(CC)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이수민(26)의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바디프랜드는 ‘건강을 디자

    2019-10-08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 행사 후원

    KGC인삼공사가 지난 3일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 달리기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나섰다.‘월드비전 글로벌 6K for water’는 물을 얻기 위해 매일 6km 이상 걸어야 하는 아프리카 아이들의 일상을 참가자들이 대신

    2019-10-08 임소현 기자
  • 빙그레, 한글날 맞아 한글 글꼴 '메로나체' 무료 배포

    빙그레가 새로운 한글 글꼴 빙그레 메로나체를 무료 배포한다.빙그레 메로나체는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제품 로고 디자인을 소재로 개발됐으며, 빙그레가 비용을 부담하고 세종대왕기념사업회와 한국글꼴개발연구원이 자문을, 윤디자인그룹이 디자인을 맡았다.메로나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2019-10-08 임소현 기자
  • 제주삼다수, 플라스틱 문제 해결 위해 소셜벤처 육성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지난 4~5일 제주시 한라컨벤션센터에서 제5회 창의사업 공모전 ‘내가Green제주-소셜리빙랩’의 일환으로 디자인씽킹 워크숍 및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제5회 JPDC 창의사업 공모전의 일환으

    2019-10-08 임소현 기자
  • BGF리테일, 간편결제 회사와 ‘블록체인 기반 결제 활성화’ 협력

    BGF리테일은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의 운영사 차이코퍼레이션과 ‘블록체인 기반 오프라인 결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차이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BGF리테일 서유승 영업·개발부문장과 한

    2019-10-08 한지명 기자
  • G9, 20일까지 ‘가을 패션 대전’… 브랜드 패션의류 특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20일까지 ‘가을 패션 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브랜드 의류·잡화 약 280만개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가을 정기세일 시즌을 맞아 롯데, 신세계, 현대 등 국내 주요 3대 백화점몰과 함께

    2019-10-08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