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내셔날, 제3회 동반성장아카데미 개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1일 강남교보타워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제3회 중소협력사를 위한 동반성장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81개 협력사 임직원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차정호 대표이사 및 관계자150여 명이 참석한다. 동반성장아카데미는 협력사와 함께
2019-10-11 김보라 기자 -
사조그룹, 천연분말 4종 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 유통하는 '해표 천연 간편분말 4종' 출시(리뉴얼) 기념 SNS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응모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댓글에 해표 천연분말 4종을 이용해
2019-10-11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10주년 기념 이벤트' … 17일까지
유니클로 17일까지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하고 모든 구매 회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2009년 9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유니클로는 10주년을 기념
2019-10-11 김보라 기자 -
위메프 “3분기 주말 마트 카테고리 거래액 24%↑”
위메프가 주말 전용 마트상품 추가할인 혜택에 힘입어 마트 상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위메프는 3분기 주말 마트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전 분기인 2분기와 비교해서도 17% 증가했다.지난 8월 시작한 '더싸다특가
2019-10-11 한지명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리사이클 데님 출시… 환경보호 앞장
이랜드월드의 스파오는 지난 7일 토종 SPA 브랜드 중 최초로 리사이클 데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최근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파오도 미래를 위한 착한 소비를 위해 CCS(Content Claim Standard)에 부합된 터키산 Re
2019-10-11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웨이크메이크 모델로 배우 이다희 발탁… 글로벌 공략 박차
올리브영은 자체 색조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새 모델로 배우 이다희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지난 2015년 7월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PB)다. 강렬한 컬러와 뛰어난 지속력이 강점으로, 출시 이후 연평균 약 150%의 매
2019-10-11 김보라 기자 -
1만개 점포 재계약 앞둔 편의점업계 "지키고, 뺏어라"
국내 편의점 시장에 큰 장이 섰다. 내년부터 대규모 점포 재계약 시즌이 도래하고 있어서다. 자율규약 등으로 신규 출점이 어려워진 편의점 본사 입장에서는 기존 점포를 뺏기지 않으면서도 다른 브랜드 점포는 뺏어와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11일 편의점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 2
2019-10-11 한지명 기자 -
한일관계 경색에도… 'K뷰티' 日서 날았다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로 한일관계가 경색된 가운데 'K뷰티' 인기는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관세청과 업계에 따르면 지난 9월 일본향(向) 화장품 수출은 2968만6000달러으로 전년 동기 대비 66.9% 증가했다. 기초, 색조 화장품은 각각 83.7%, 56.6
2019-10-11 김보라 기자 -
bhc치킨, 김포 화재현장 구조 나선 우리은행 지점 'bhc 히어로' 선정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화재로 인해 응급한 환자를 구조한 경기도 김포시에 소재한 우리은행 풍무동지점을 ‘bhc 히어로’로 선정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11일 밝혔다.우리은행 풍무동지점 직원들은 지난달 24일 같은 건물에 있는 김포요양병원에서 화재가 발생하자 상가
2019-10-11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창립자의 날’ 맞아 본사 전 직원 레스토랑 현장 근무
맥도날드는 글로벌 ‘창립자의 날(Founder’s Day)’을 맞아 본사 임직원 전원이 레스토랑 현장에서 근무하며 창립자의 경영 철학을 되새기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창립자의 날은 전 세계 맥도날드 본사 임직원들이 고객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응대
2019-10-11 임소현 기자 -
오뚜기, '오!라면' 출시 20일만에 누적판매 500만개 돌파
오뚜기가 출시한 신제품 ‘오!라면’이 출시 20일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9월초에 출시한 ‘오!라면’은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이른바 ‘가성비 제품’으로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뚜기 ‘오!라면’은 가장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누구나 즐
2019-10-11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美 2035세대 겨냥한 '비비고 글로벌 광고' 온에어
CJ제일제당이 PGA 정규대회인 '더 CJ 컵 앳 나인 브릿지'를 앞두고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 알리기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오는 17일부터 미국에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새로운 경험과
2019-10-11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에어팟2 300대 쏩니다”
이마트24가 오는 24일 두 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아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대고객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깜짝 이벤트는 추첨과 선착순으로 나눠 진행하며,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2 총 300대를, 선착순 1000
2019-10-11 한지명 기자 -
스티로폼 포장 최소화… 헬로네이처, ’새벽배송Lite’ 서비스 개시
헬로네이처는 이달 11일부터 재활용이 어려운 포장재의 사용을 획기적으로 줄인 ‘새벽배송Lite’ 서비스를 개시한다. 새벽배송Lite 서비스는 헬로네이처가 진행하는 ‘토털 친환경 배송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헬로네이처는 총 3단계에 거쳐 모든 배송에서 스티로폼과
2019-10-11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인기 캐릭터 완구 담은 ‘빠샤메카드’ 스낵 출시
롯데마트가 11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빠샤메카드’ 게임 카드가 들어있는 캐릭터스낵 ‘빠샤팝’을 전 점에서 단독 출시해 동심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빠샤팝’은 슈퍼믹스(55g)와 초코&오리지널(60g) 두 가지 맛 팝콘으로 출시돼 2000원에 판매된다.&nb
2019-10-11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