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시티부터 멜버른까지8개의 차별화된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 풍부한 여행 경험 선사할 것
  •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오는 2020년 30개 이상의 럭셔리 호텔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현재 8개의 차별화된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최고급 여행 문화를 조성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약 65개의 국가 및 지역에 위치한 420개 이상의 랜드마크 호텔과 리조트들로 구성된 무한한 네트워크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다양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네트워크에는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츠칼튼(The Ritz-Carlton), 세인트레지스 호텔&리조트(St. Regis Hotels & Resorts), W 호텔(W Hotels), 럭셔리 컬렉션(The Luxury Collection), 에디션(EDITION), JW 메리어트(JW Marriott), 불가리(Bvlgari)가 포함된다.

    이와 더불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유명 여행지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여행지로서 높은 가치를 보유한 지역에 185개 이상의 럭셔리 호텔을 개발 중이다. 이를 통해 아이슬란드, 몬테네그로, 필리핀 등 15개 이상의 새로운 국가 및 지역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럭셔리 호텔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글로벌 브랜드 책임자 및 럭셔리 포트폴리오 리더, 티나 에드먼슨(Tina Edmundson)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8개 럭셔리 호텔 브랜드의 독특한 특성과 개성을 기념하며 현대 럭셔리 여행자들의 요구에 맞는 섬세하고도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며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영역을 확장하며, 새롭고 예상치 못했던 풍부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혁신을 장려하고, 브랜드 레벨과 개별 호텔에 걸쳐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부사장 및 글로벌 최고개발책임자, 토니 카푸아노(Tony Capuano)는 “오는 2020년, 월 평균 3개, 즉 한해 30개 이상의 럭셔리 호텔을 오픈한다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계획은 세인트레지스, 리츠칼튼, 에디션이 전 세계 여행객,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회원 및 호텔 개발자들과 함께 맞이하는 중요한 순간이다”라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포트폴리오는 매년 전 세계의 주요한 여행지에서 지속적으로 그 질과 양 모두를 발전시키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여행객들의 변화하는 사고방식과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통해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의 미래를 예측하기 위해 트렌드 분석가로 구성된 더 퓨처 라보레토리(The Future Laboratory)와 협력한 바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회사의 크기와 규모를 바탕으로, 전 세계 럭셔리 경제 발전을 이끌며 접근성을 높이고, 글로벌 감각을 지닌 여행자들이 새로운 시각으로 세계를 바라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와 더불어,  ‘목적 의식이 뚜렷한 럭셔리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이면서도 희귀하며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럭셔리 여행의 미래를 새롭게 정의 내리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