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산업-한양대, 국내 최초 산업체 위한 한양AI솔루션센터 설립

    최근 글로벌 산업계의 화두가 되고 있는 인공지능(AI) 기술을 산업체 현장에 실제로 적용, 기업이 당면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한양AI솔루션센터가 문을 열었다.한양AI솔루션센터는 우리 경제의 근간이 되는 중소·중견기업에게 AI기술을 공유하고 이들의 지

    2019-10-10 임소현 기자
  • K2, 스마트 발열 패딩 베스트 '히트360' 출시

    K2는 충전식 발열패드를 적용해 단계별로 온도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발열 패딩 베스트 '히트360(HEAT 360)'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히트360 패딩 베스트는 등판 안감의 수납 공간에 발열패드를 넣은 후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최대 10시간까지 발열이

    2019-10-10 김보라 기자
  • P&G, 美 환경보호청 주관 '2019 올해의 더욱 안전한 선택 파트너'로 선정

    P&G가 미국 환경보호청(EPA)이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더욱 안전한 선택(Safer Choice)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선정은 P&G의 친환경 세정용품 브랜드 포트폴리오인 홈메이드 심플(Home Made Simple)의 섬유·식

    2019-10-10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서울시, '노숙인 의류지원사업 후원협약' 체결

    이랜드는 노숙인과 쪽방촌 주민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서울시와 손잡고 의류지원사업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오후 2시 시청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병호 서울시 복지정책실장 및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이사, 정재철 이랜드재단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명이

    2019-10-1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론칭

    애경산업은 청결한 생활을 위한 첫 단계인 개인 위생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랩신은 개인의 청결한 생활을 위해 생활위생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최근 미세먼지와 같이 끊임없이 변

    2019-10-10 김보라 기자
  • KT&G, 파이프 잎담배로 즐기는 ‘보헴 파이프 발렌티’ 출시

    KT&G가 오는 11일 정통 잉글리쉬 파이프 블렌딩을 적용한 제품인 ‘보헴 파이프 발렌티(BOHEM PIPE VALENTI)’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보헴 파이프 발렌티’는 지중해 라타키아 인근 지역에서 재배된 최고급 담뱃잎을 사용해 차별화된 향미와 풍부한

    2019-10-10 한지명 기자
  • “제2의 평창 롱패딩”… 롯데백화점, ‘롱후리스’ 단독 판매

    평창 롱패딩 신화를 일궜던 롯데백화점이 이번엔 ‘롱후리스’를 선보인다.본격적인 동절기 시즌을 맞아 롯데백화점은 자체 브랜드 편집샵인 ‘엘리든 플레이’, ‘엘큐엘(LQL)’을 통해 최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롱후리스’를 오는 10일부터 정식 판매한다.최근 다

    2019-10-10 한지명 기자
  • GS25,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인기에 판매 점포 7천개로 확대

    GS25는 지난달 국내 최초로 24개 점포에서 선보였던 벤앤제리스 입점을 수도권, 강원권 7000여 점포로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벤앤제리스는 전세계 파인트 아이스크림 1위 브랜드다. 합성향료와 인공색소를 쓰지 않고 고품질 천연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유

    2019-10-10 한지명 기자
  • AB인베브, 혁신적 지속가능 창업자 지원 공모전 개최

    오비맥주의 글로벌 본사이자 세계 최대 맥주 회사인 AB인베브가 글로벌 지속가능 이슈 해결을 위해 환경 분야의 유망한 창업가를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한 ‘100+ 엑셀러레이터(100+ Accelerator)’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AB인베브는 농업, 수자원관리, 재활

    2019-10-10 한지명 기자
  • 파리바게뜨, 토종효모유산균빵 ‘시그니처 브레드’ 출시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토종효모와 토종 유산균을 혼합한 발효종으로 만드는 ‘시그니처 브레드(Signature Bread)’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시그니처 브레드는 SPC그룹이 특허 받은 토종효모(SPC SNU 70-1)에 토종유산균 4종을 더한 발효종을 사용해

    2019-10-10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아이스디저트로 즐기는 ‘앙빠빠샌드’ 출시

    롯데제과는 ‘앙버터(앙금+버터)’ 콘셉트를 활용한 아이스디저트 ‘앙빠빠샌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금까지 앙버터를 이용한 DIY디저트는 일반적으로 바삭한 빵이나 과자를 활용했지만, 앙빠빠샌드는 부드러운 카스텔라와 아이스크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앙빠빠샌드는

    2019-10-10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10월 한달 간 임산부의 날 선물 서비스 대폭 확대

    매일유업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특히 이달 한 달 동안 임신 육아 포털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마더박스를 비롯한 임신 출산 축하 선물과 관련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우선 ‘엄마의 행복을 더하

    2019-10-10 임소현 기자
  • 강력해진 소비자 입김… 유통 규제까지 바꾼다

    과거 '침묵하는 다수'로 치부되던 소비자들이 최근 스스로의 편익과 관련한 주요 이슈에 적극적으로 개입해 의견을 개진하고 때론 단체행동에도 나서는 등 달라진 행보를 보이고 있다.업계 전문가들은 이처럼 달라진 소비자들의 태도가 그동안 정부와 소수 이익단체 주도로 이뤄지던

    2019-10-10 한지명 기자
  • 태풍 뒤 배추 가격 폭등에… 김치 업계 "원재료 수급 안정화에 만전"

    김장철을 앞두고 배추 소매 가격이 한 포기에 9000원까지 치솟으면서 '금추'가 됐다. 잦은 태풍과 장마로 과거 5년과 비교해 70% 넘게 뛰어오른 배추 가격에 판매 김치 업계 역시 긴장을 늦추지 못하고 있다.10일 한국농수

    2019-10-10 임소현 기자
  • KGC인삼공사, '홍삼톤골드·홍삼톤' 리뉴얼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 홍삼 제품인 홍삼톤골드·홍삼톤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홍삼톤골드, 홍삼톤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홍삼과 까다롭게 관리하고 선별한 전통소재(부원료)를 오랜 시간 내려온 선인들의 지혜와 정관장의 정성을 더해 만든 우리 가족을 위한

    2019-10-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