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천을 처음처럼 깨끗하게”… 롯데주류, 하천 정화 활동 나서

    롯데주류가 19일 하천 수질 개선을 위한 ‘흙공 던지기’ 및 하천 인근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롯데주류 샤롯데 봉사단 500명이 참여해 서울 양재천, 부산 수영강 등 전국 각 지점 인근에 위치한 12개 하천에서 약 1만5000여개의 흙공을 던졌다. ‘흙

    2019-09-19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 라거’ 생맥주 출시

    하이트진로가 ‘크로넨버그1664 라거’(이하 ‘1664라거’)의 국내 시장 확대를 위해 생맥주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해 11월 본격 출시된 ‘1664라거’는 지난 8월 기준 출시 10개월만에 약 1000만캔(330ml기준) 판매를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가정

    2019-09-19 한지명 기자
  • "가격·차별성 두마리 토끼"… 유통업계, 다시부는 PB 열풍

    유통업계가 자체브랜드(PB) 상품 강화에 나서고 있다. 상품의 차별성과 매출 향상 및 이익 개선에 도움이 되는 PB(Private Brand)가 그 어느 때보다 주목 받고 있다.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통합 론칭한 여성 PB 델라라나가 리뉴얼 개

    2019-09-19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명품관, 스위스 명품 ‘피아제’ 하이주얼리 전시

    갤러리아명품관이 오는 30일까지 스위스 명품 주얼리 및 시계 브랜드 피아제(PIAGET)의 ‘라임라이트 칵테일 파티 링’ 하이주얼리 전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전시를 통해 33캐럿 상당의 아쿠아마린이 세팅된 ‘라임라이트 블루 라군

    2019-09-19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으로 선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8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소비자가 선정한 농업-기업간 농식품 상생협력 우수기업’ 선정 기념식에서 우수기업 인정서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기념식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소비자공익네트워크가 주관했으며 선정된 상생협력 우수기업이 생산한

    2019-09-19 임소현 기자
  • 맘스터치, 공식 모바일 앱 출시… 원하는 시간에 맞춰 주문 가능해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공식 모바일 플랫폼 ‘맘스터치 공식 앱’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19일 정식 런칭한 맘스터치 공식 앱(App)은 고객이 맘스터치를 보다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2019-09-19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대박라면' 中 수출… "한국의 매운맛 알린다"

    신세계푸드가 ‘대박라면 고스트 페퍼 스파이시 치킨’(이하 대박라면 고스트 페퍼)을 중국에 수출한다.대박라면 고스트 페퍼는 지난 3월 신세계푸드가 할랄식품 시장 공략을 위해 말레이시아 식품기업 마미더블데커와 합작해 선보인 한국식 할랄 라면이다.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2019-09-19 임소현 기자
  • "티몬팩토리 상품 주문하면 1시간내 배달 완료"

    티몬은 위례와 광교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티몬팩토리'에서 주문하면 1시간내 물건을 받을 수 있는 ‘티몬팩토리 익스프레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티몬팩토리는 식품과 생필품, 티몬 PB 상품 등을 온라인몰 가격과 동일하게 판매해 티몬의

    2019-09-19 한지명 기자
  • 미니스톱,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디어로 만든 도시락 출시

    미니스톱이 대학생 서포터즈팀이 제안한 아이디어 레시피를 상품화한 ‘미니스톱 서포터즈가 제안한 도시락 :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이하 쭈꾸미 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미니스톱 서포터즈는 미니스톱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비롯해 상품리뷰 및 트랜드 분석, 제품

    2019-09-19 한지명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온라인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사이트 오픈

    한국필립모리스가 사용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아이코스 서비스 센터를 찾아 보유 제품 재고 현황 등을 알려주는 ‘온라인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새로 오픈한 온라인 아이코스 고객 서비스 사이트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전

    2019-09-19 한지명 기자
  • 롯데슈퍼 “TV 속 화제의 요리를 집에서 그대로 ‘프레시 쿡’”

    롯데슈퍼 온라인 가정간편식 전문관인 ‘프레시쿡(Fresh cook)’에서 TV 속 화제의 요리를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프레시쿡에서 '삼시세끼'라는 단어를 검색하면, tvN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삼시세끼’ 프로그램 속에서 출연자가 만드는 요리의 레

    2019-09-19 한지명 기자
  • "1년에 단 두 번 찬스"… 롯데百, 잠실점서 45억 물량' 골프 박람회' 진행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총 45억 물량의 골프 의류와 용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No.1 골프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골프 박람회는 봄과 가을,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이다.‘가을 골프는 빚을 내서

    2019-09-19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 26일까지 '살림마켓' 팝업 스토어 진행

    롯데백화점 본점은 오는 26일까지 세계 유명 리빙, 푸드, 패션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놓은 ‘살림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살림 마켓은 의식주 아이템을 모두 망라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 편집매장이다. SNS에서 입소문을 탄 로드샵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각 브랜드 매장을 방

    2019-09-19 임소현 기자
  • 신세계TV쇼핑, 집단장 앞둔 홈족 위한 가을 리빙 특가전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이 본격적인 가을을 앞두고 집단장에 나선 홈족(Home族)들을 위해 리빙 상품 특가 판매에 나섰다.다음달 9일까지 3주간 침구, 가구, 수납용품 등의 리빙 제품 편성을 확대하고 할인과 적립금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홈스타일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

    2019-09-19 임소현 기자
  • 이마트 상생스토어에서 "제2의 '브라더 새우장' 발굴한다"

    이마트의 상생상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스타상품 프로젝트’가 경동시장 상생스토어로 무대를 옮긴다.스타상품 프로젝트와 ‘노브랜드 상생스토어’라는 이마트표 상생 프로그램들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제 2의 ‘브라더 새우장’을 발굴하기 위해서다. ‘브라더 새우장’은 스타상품 선

    2019-09-19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