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오쇼핑, 19일 ‘쇼크라이브’에 타이거JK 초청

    CJ ENM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에서 두번째 뮤직 쇼케이스가 열린다.오는 19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하고 상품 개발에 참여한 타이거JK 가 출연해 ‘드렁큰 타이거’의 마지막 앨범 정규 1

    2019-09-16 한지명 기자
  • 코오롱FnC '래코드', 유럽 3개 도시에 팝업스토어 연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래코드가 9월 베를린, 런던, 파리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래코드는 오는 21일까지 독일 베를린의 더 스토어에 팝업스토어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더 스토어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2019-09-16 김보라 기자
  • SK스토아, 첫 패션 PB ‘헬렌카렌’ 론칭

    SK스토아는 창립 이후 최초 패션 자체상표(PB)인 '헬렌카렌'을 이달 22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헬렌카렌은 '편안하고 심플하면서도 전 세대를 아우르는 클래식'이라는 모토와 '모든 세대, 누구나 공감하는 아름다움'이라는 콘셉트의 브랜드다.22일 오전 SK

    2019-09-16 한지명 기자
  • '내달 상륙' 세포라코리아, '뷰티패스' 온라인 사전 가입 시작

    세포라코리아는 올 10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16일부터 뷰티패스(Beauty Pass) 온라인사전 가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다음달 17일까지 뷰티패스에 사전 가입한 고객에게는 10월24일부터 12월22일까지의 기간 내 첫 구매시 3배 포인트가 적립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2019-09-1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中 빠오시냐오와 함께 런던 패션위크 참가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지난 13일 오전 11시(현지시각) 런던 패션위크에서 2020년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패션쇼는 LF와 헤지스의 중국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 중인 빠오시냐오社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중국 굴지의 온

    2019-09-16 김보라 기자
  • [단독] 페르노리카, ‘발렌타인 23년산’ 韓 면세 시장에만 출시한 이유는

    과거 국내 위스키 시장 1위에서 3위로 추락한 페르노리카가 한국 전용 신제품을 출시하고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등 옛 명성을 되찾기 위해 절치부심 중이다. 국내 위스키 시장이 하락세를 면치 못하자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꾀한다는 분석이다.16일

    2019-09-16 한지명 기자
  • 연말 '유색페트병 금지' 앞두고 분주해진 식품업계

    올 연말, 재활용이 어려운 색깔이 있는 페트병과 폴리염화비닐(PVC)로 만든 비닐 랩 사용 금지를 앞두고 식품업계가 분주하다. 기업은 물론 소비자들의 친환경 실천이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인식이 자리잡으면서 이에 따른 교체 등의 작업에 한창이다. 16일

    2019-09-16 김보라 기자
  • 노브랜드버거, 가맹사업 준비 중… 신세계푸드 구원투수 될까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 가맹사업 시작을 위한 본격적인 절차에 착수했다. 외식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왔지만 이렇다할 성과를 내지 못했던 신세계푸드가 '가성비'를 내세운 노브랜드 버거를 통해 실적 개선의 단초를 마련할 수 있을지 관심이 주

    2019-09-16 임소현 기자
  • KT&G ‘릴 하이브리드’, 일반맛 담배 ‘믹스 클래시’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전용 담배인 ‘믹스 클래시(MIIX CLASSY)’를 25일 전국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믹스 클래시’는 ‘믹스(MIIX)’ 브랜드 최초로 출시되는 일반 맛 제품으로 담배 고유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기존 궐

    2019-09-16 한지명 기자
  • 칼스버그, 올 여름 장사 잘했다… 판매량 전년比 192%↑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지난해부터 수입, 유통하기 시작한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의 판매량이 급상승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칼스버그의 최근 4개월(2019년 5~8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92% 성장했으며, 올해 2분기(4~6월) 판매량도

    2019-09-16 한지명 기자
  • '젤리 명가' 오리온, 젤리 통합브랜드 '오리온젤리' 론칭

    오리온은 젤리 통합브랜드 ‘오리온젤리’(ORION Jelly)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오리온은 젤리에 대한 관심이 높지 않던 90년대 초부터 마이구미, 왕꿈틀이, 젤리데이 등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며 지난해 연매출 500억원을 넘어서는 등 ‘젤리명가’로 자리매김했다

    2019-09-16 임소현 기자
  • 신세계百, 가을 결혼 시즌 앞두고 대규모 웨딩 행사

    신세계백화점이 추석 연휴 직후부터 다채로운 웨딩 행사를 앞세워 10월의 신랑신부 공략에 나선다.매년 9월은 10월부터 시작되는 가을 웨딩시즌을 앞두고 혼수를 구매하는 예비 신혼부부가 가장 바쁘게 움직이는 시기다. 특히 결혼 시기가 늦어지며 어느정도 경제력을 갖춘 30대

    2019-09-16 한지명 기자
  • 한섬 타임옴므, 스포츠 캐주얼 라인 출시… '브랜드 라인' 확장

    한섬의 남성복 브랜드 타임옴므가 비즈니스 캐주얼, 온라인 전용 라인에 이어, 스포츠 캐주얼 라인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섬은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TIME HOMME)의 'DYNAMICS(다이나믹스)' 라인 12개 모델을 선보인다

    2019-09-16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자체 제작 여성 의류 ‘엘리든 컬렉션’ 출시

    롯데백화점은 자체 브랜드(PB) 편집매장 '엘리든(Eliden)'이 자체 제작 의류 브랜드인 '엘리든 컬렉션(Eliden Collection)' 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엘리든 컬렉션은 지난 6일 본점을 시작으로 잠실점, 부산 본점 등 총 13개 점포의 롯데백화점

    2019-09-16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100% 자연 분해되는 ‘생분해성 포장재’로 환경 보호

    롯데마트가 옥수수 전분을 활용해 100% 자연 분해가 되는 친환경 포장재를 만들어 환경 보호에 앞장 선다.이번에 선보이는 친환경 포장재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원료를 활용한 친환경 수지로 만든 생분해성 포장재(PLA, Poly Lactic Acid)이다. 기존의 포장재는

    2019-09-1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