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전용 신제품 ‘히츠 썸머 브리즈’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전용 담배 히츠의 신제품 ‘히츠 썸머 브리즈’를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히츠 썸머 브리즈는 한국시장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는 제품으로 여름을 연상시키는 트로피컬한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실제 담뱃잎을 압축해 제조돼 소비자

    2019-09-05 한지명 기자
  • '개국 18주년' 롯데홈쇼핑, 9월 한 달간 릴레이 나눔활동 진행

    롯데홈쇼핑이 개국 18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한국장애인재단,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대한사회복지회 등 비영리단체와 연계한 릴레이 나눔 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4일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촉각 교구 제작을 시작으로, 11일 영등포 지역 소외계층을

    2019-09-05 한지명 기자
  • “추석 차례상도 간편식이 대세”… 이마트, 제수용품 할인 행사

    이마트는 오는 18일까지 피코크 제수음식 약 40여종 구매 고객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마트가 선보이는 피코크 제수음식은 송편부터 잡채, 식혜, 떡갈비, 각종 전까지 약 40여종으로 피코크 상품들로 차례상을

    2019-09-05 한지명 기자
  • 첼리스트 요요마, 7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서 '토크 콘서트'

    세계적인 첼리스트 요요마가 오는 7일 오후 2시,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의 특별한 토크 콘서트에 나선다. 신세계프라퍼티는 5일 첼리스트 요요마의 내한을 기념해 국내 문화계 인사들과 함께하는 ‘스폐셜 토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음악계 거장 요요마는 지난해부터 전

    2019-09-05 한지명 기자
  • 롯데百, 9일까지 주문하면 추석 선물세트 전국 배송

    롯데백화점은 추석 선물을 오는 9일까지 주문 건에 대해 전국으로 배송되며, 최대 10일까지 주문한 점포의 인근으로 배송되는 신속 배송 접수가 가능하다고 5일 밝혔다. 모든 선물세트는 브랜드에서 택배를 보내는 건을 제외하고 다음날 배송된다.이번 추석 선물세트의 안전한 배

    2019-09-05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탑' 판매

    롯데마트는 5일부터 잠실점, 서울역점, 청량리점 등 전국 70개점에서 미국 유명 건강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헤일로탑(HALO TOP)'을 판매한다고 밝혔다.롯데마트가 이처럼 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을 국내에 선보이는 것은 저출산, 대체 음식 보급 등 시장 트렌드 변화로

    2019-09-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맞아 협력사 납품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에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00년대 중반부터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협력사의 자금 수요가 증가하는 명절마다 거래 대금 조기 지급해왔다.이번 조기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사와

    2019-09-04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경산공장서 ‘마주앙 미사주’ 축복식 개최

    롯데주류가 4일 경북 경산시에 위치한 롯데주류 경산공장에서 제42회 ‘마주앙 미사주’ 축복식을 개최했다. 마주앙 미사주 축복식은 미사주의 원료가 될 올해의 포도 수확을 감사하고 미사주로 봉헌되기 전 와인이 잘 빚어지기를 바라는 미사 행사로 1977년 마주앙 출

    2019-09-04 한지명 기자
  • 휠라, 대구 쇼핑 메카 동성로에 2개 매장 동시 오픈

    휠라코리아는 지난달 말 대구 중구 동성로에 '동성로점'과 '대구점'을 동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휠라 동성로점과 대구점은 각각 8월20일, 27일에 새롭게 문을 연 휠라의 가두점이다. 동선 상 동성로 쇼핑거리의 시작과 끝 지점이라 할 수 있는 두 곳에 위치해 동성로

    2019-09-04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업계 최초 ISMS-P 인증 획득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국내 패션업계 및 쇼핑몰 전체를 통틀어서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ISMS-P 인증을 취득했다고 4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비롯, 홈페이지 등 모든 온라인 서비스 및 운영에 대한 고객

    2019-09-04 김보라 기자
  • 사조그룹, '힘을 내요 미스터 리'와 콜라보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추석연휴 11일에 개봉 예정인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사조대림 x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식용유부문 브랜드 파워 20년 1위의 해표 식용유를 제

    2019-09-04 김보라 기자
  • CU, 가맹점주 전용 ‘씨유 TV’ 오픈… 가맹점과 소통 강화

    CU가 4일 업계 최초로 가맹점주 전용 영상 플랫폼 ‘CU TV(씨유티비)’를 정식 개국하고 가맹점주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최근 영상 콘텐츠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데 맞춰 가맹점주와의 소통 채널을 영상 플랫폼으로 확장한 것이다. ‘씨유티비’는 3분 남짓의

    2019-09-04 한지명 기자
  • 무신사, 추석 앞두고 협력사 정산대금 310억원 조기 지급

    무신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310억 원의 협력업체 결제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조기 지급은 전체 협력업체 2100개 사 대상 총 310억원 규모로, 추석 연휴 전인 10일 일괄 지급한다. 협력사들은 예정된 지급일보다 최대 15일 일찍 대금을 지급 받

    2019-09-04 김보라 기자
  • “온라인에 뺏긴 소비자 잡아라”… 가전양판점, 온·오프라인 강화 사활

    가전 양판점이 이커머스에 빼앗긴 소비자들을 되찾기 위해 자구책에 나서고 있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저가 경쟁에 뛰어들거나 오프라인 점포를 강화하는 등 맞불 작전을 펼치고 있다.4일 통계청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의 가전제품 거래액은 작년 3분기 전년 동기대비 19.

    2019-09-04 한지명 기자
  • LF, 화장품 사업 강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아떼' 론칭

    LF는 오는 10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명 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다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AuTHEntic(어센틱)과 심미적, 미학적을 뜻하는 영어 단어 AesTHEtic(에스테틱

    2019-09-0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