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포장 보단 실속 강조한 ‘자기소비형’ 선물세트 선봬
이마트가 지난달 31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하며 선물용 세트와 함께 다양한 '자기소비형' 세트 상품들을 선보인다. 자기소비형 세트란, 선물 용도인 일반 세트 상품과 달리 본인 혹은 가족과 함께 소비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매하는 상품이다. ‘자기 소비’라는 목적
2019-09-01 임소현 기자 -
두타몰 ‘새단장’… 30일 대규모 리뉴얼 오픈
동대문 두타몰이 최근 주요 매장을 대상으로 리뉴얼을 마무리하고 30일 새단장 오픈한다.리뉴얼 매장은 지하 2층부터 지상 5층까지로, 전체 면적은 약 2만㎡(약 6000평)에 달한다.두타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과 20~30대가 선호하는 전략 브랜드를 강화하
2019-08-30 임소현 기자 -
아로마무역, 한국화장품과 中 총판 계약 체결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과 한국화장품은 지난 29일 자연주의 브랜드 시크릿네이처 중국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앞서 아로마무역은 화장품 브랜드 개발을 위해 지난 1월 한국화장품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자사 브랜드 밀렌(MielReine)을 론칭했고 5
2019-08-30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캐릭터 '치키니' 론칭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스파오가 치킨 덕후들의 심장을 저격할 캐릭터 치키니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치키니 출시는 스파오의 서브 브랜드인 스파오 프렌즈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스파오 내 사내 벤처 격인 뉴콘텐츠팀이 만든 첫 캐릭터다. 2030대 젊은 직원들을
2019-08-3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에 300여명 참석
LG생활건강이 중국 상하이 곳곳을 더 히스토리 오브 후로 물들이며 브랜드의 명성과 위상을 높인다.후는 29일 저녁 중국 상하이 징안 샹그릴라 호텔에서 브랜드의 가치인 로얄 헤리티지를 알리는 글로벌 행사 2019 후 궁중연향 in 상하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
2019-08-30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제조화장품 홈쇼핑 판매 재개… 중소 화장품 브랜드 타격 우려
'막말 동영상'으로 파문을 일었던 한국콜마를 제조사로 둔 화장품 업체들이 홈쇼핑 방송에 복귀했다. 불매 운동 논란 여파 등을 이유로 소비자 및 시청자들이 여전히 냉담한 반응을 보여 판매가 이전만큼 활기를 띌지 주목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홈쇼핑업계는 한국콜마를&nb
2019-08-30 김보라 기자 -
롯데컬처웍스, 경기남부경찰청과 불법촬영범죄 예방 업무협약 체결
롯데컬처웍스는 29일 수원 경기남부경찰청에서 경기남부지방경찰청과 불법촬영 성범죄 예방 및 고객 안전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경기 남부 각 지역 경찰서는 월 1회 영화관을 방문, 영화관 관리자와 함께 건물 화장실 내 몰래카메라 설치
2019-08-30 임소현 기자 -
G마켓-옥션, 추석연휴 2주 앞두고 '생필품·육아용품' 수요 급증
G마켓과 옥션이 지난 26일부터 진행한 ‘2019 한가위 빅세일’이 오픈 4일차에 판매량 11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행사 시작 4일째인 8월 29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이 1182만개를 넘
2019-08-30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에코마트, 친환경 브랜드로 재탄생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생활용품 전문 매장 에코마트가 친환경 콘셉트의 매장으로 변신하고 있다.한동안 사회적으로 큰 인기를 끌던 초저가 생활용품 매장 콘셉트로 시작한 에코마트는 1000원~3000원 상당의 균일가 생활용품을 판매해 15평 안팎의 소형 매장에서 매장당 월
2019-08-30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장애 어린이 가족에게 행복한 제주여행 선물
SPC그룹은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푸르메재단과 함께 지난 27일부터 3박4일간 장애어린이 가족 28명과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장애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제주여행을 선물해 정서적 안정과 휴식
2019-08-3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2019-08-30 김보라 기자 -
SSG닷컴, 31일부터 추석 선물 3천종 판매
SSG닷컴은 오는 31일부터 추석 당일까지 3000 여종에 달하는 추석 선물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SSG닷컴의 이번 판매는 추석 선물 사전 예약을 마치고,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외 온라인에서만 취급하는 상품까지 추가한 것이다. 31일부터 이마트몰과
2019-08-30 김보라 기자 -
[유튜브는 알고있다 下] 허위·광고 부작용 증가… "정부 규제 필요해"
국내 식품업계 트렌드의 새로운 지형도를 그리고 있는 유튜브. 유튜브에서는 현재 가장 뜨거운 식품 트렌드를 읽을 수 있다. TV 광고보다 유튜브 광고 효과가 훨씬 뚜렷하게 나타나고, 그 어떤 이벤트보다도 유튜버 '먹방'이 매출 효과를 보여주는 시대가 도래했다. 이에 발맞
2019-08-30 김보라 기자 -
[유튜브는 알고있다 上] TV보다 막강한 광고 효과'… "제발 먹어주세요"
[편집자주] 국내 식품업계 트렌드의 새로운 지형도를 그리고 있는 유튜브. 유튜브에서는 현재 가장 뜨거운 식품 트렌드를 읽을 수 있다. TV 광고보다 유튜브 광고 효과가 훨씬 뚜렷하게 나타나고, 그 어떤 이벤트보다도 유튜버 '먹방'이 매출 효과를 보여주는 시대가 도래했다
2019-08-30 임소현 기자 -
[인터뷰]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저는 요리사고, 요리를 합니다"
"저는 요리사고, 요리를 합니다."당연한 말이지만 요리사의 진심이 느껴진다. 한국을 찾은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가 한국 소비자들 앞에서 꺼내놓은 말이다. 어떠한 미사여구도 없었지만 그의 요리 앞에 앉은 사람들은 고개를 끄덕였다. 가니에르 셰프는 뉴데일리경제와의
2019-08-29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