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 러시아 '레뚜알社'에 PB화장품 수출
코스맥스는 러시아 최대 화장품 유통채널 레뚜알(L’etoile)사에 PB(Private Brand)제품 수출을 본격화 한다고 13일 밝혔다. 레뚜알은 러시아지역 1위, 세계 3위 규모의 화장품 유통채널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등 280여 도시에 1000여 개 매
2019-08-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버거플랜트', '노브랜드 버거'로 리뉴얼 론칭
신세계푸드는 가성비 햄버거로 운영해 온 외식 브랜드 버거플랜트(Burger Plant)를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로 리뉴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지난해 6월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논현동에서 버거플랜트를 운영하며 가성비 햄버거를 테스트해 온
2019-08-13 김보라 기자 -
['동방을 지배하라' 블라디선 지금①] 신인협 롯데호텔 총지배인 "러시아 대표 호텔 노린다"
[편집자주] 두만강 위쪽, 동해에 인접해 있는 연해주의 대표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동방을 지배하라'는 의미를 가진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횡단열차의 시발점이기도 하다. 이곳에서는 최근 더 넓은 세계로 향하려는 한국 브랜드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삼성' 휴대전화
2019-08-13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19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시작
롯데백화점이 오는 8월 19일부터 9월 13일까지 25일간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전 점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에 프리미엄 선물세트·우수 농장 세트·이색 선물세트 등 다양한 농축·수산물과 가공·생활 선물세
2019-08-13 한지명 기자 -
보해복분자주, 유럽 이어 필리핀 시장 진출… 해외 판매망 확대
보해양조가 만든 보해복분자주가 유럽에 이어 필리핀 시장에서도 수출 계약을 연달아 성사시키며 해외 판매망을 한층 더 넓히게 됐다. 보해복분자주는 지난 6일 유럽 11개국 본격 진출에 이어 또다시 필리핀 시장에 선보이게 되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술로써 위상을 확고히
2019-08-12 한지명 기자 -
교촌치킨 '닭갈비 볶음밥' 일부 홀 매장에서 시범 판매
교촌에프앤비는 교촌 닭갈비 볶음밥 2종을 전국 28개 홀 매장에 시범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판매되는 2종 제품은 고추장 소스를 사용한 매콤한 맛에 향과 식감을 모두 고려해 깻잎과 깍두기를 넣은 교촌 닭갈비 볶음밥와 달콤짭짤한 간장 소스로 볶아낸 교촌 궁중 닭갈
2019-08-12 김보라 기자 -
“가전제품부터 순금까지, 다~ 판다”… 편의점업계, 이른 추석맞이로 분주
편의점업계가 이른 추석 맞이에 나섰다. 편의점에서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 해마다 늘어남에 따라 상품 종류를 확대하고 상품도 다양화했다.먼저 CU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전제품 10여종을 추석 선물로 선보인다. 실제로 지난 추석 20~30대 고객 대상 가전제품
2019-08-12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CJmall 쇼크라이브서 안마의자 '셀레네' 특가 판매
바디프랜드가 프리미엄 안마의자 셀레네(SELENE)를 최대 44%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을 실시한다.바디프랜드는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CJmall 애플리케이션(앱) 쇼크라이브 '꿀 떨어지는 쇼핑, 겟(GET)꿀쇼'에서 셀레네 특가 판매
2019-08-12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처음처럼, 일본 제품 아닙니다"
롯데주류가 '처음처럼' 브랜드 히스토리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고 12일 밝혔다.최근 일부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서 '일본 아사히가 롯데주류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는 허위 사실을 근거로 '롯데주류의 제품들이 일본 제품'이라는 이야기들이 떠돌고 있기 때문이다.롯데주류는
2019-08-12 한지명 기자 -
“자구책 내놓았지만”… 위기의 대형마트, 긴급 전략수정 나서
대형마트 3사의 위기론이 계속되고 있다. 유통 패러다임 변화에 소비침체까지 더해져 각종 지표도 악화일로다. 국내 유통업을 이끌었던 대형마트가 회복하기 힘든 대세 하락기에 접어들었다는 냉정한 평가도 나온다. 유통업계는 오프라인 점포를 찾을 유인을 확대 제공하는
2019-08-12 한지명 기자 -
"가뜩이나 힘든데"… 한국콜마·DHC 사태에 속 끓는 화장품업계
일본 정부의 수출 규제에 따른 국내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의 영향이 화장품업계에서도 눈에 띄게 나타나고 있다. 그간 일부 의류 제품이나 식품에서 두드러졌던 불매 운동 효과가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산되고 있는 것. 최근엔 한 일본 화장품 업체의 혐한 발언으로, 화장
2019-08-12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를 출시하며 시장 강화에 나섰다.한국야쿠르트는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체내 흡수가 탁월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 제품에는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 대비 빠른 흡수
2019-08-12 김보라 기자 -
"1985년 모습으로 돌아온다"… 롯데푸드'구구', 출시 당시 디자인 적용
롯데푸드는 대표적인 빙과 브랜드 구구를 1985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특유의 황금빛 패키지와 옛 느낌의 한글 제품명을 적용해 과거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1985년 출시된 구구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마시멜로 아이스크림과 캐러
2019-08-12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2019 패밀리콘서트’에 3만명 모여… 방탄소년단·트와이스 등 출연
롯데면세점은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김건모, 다이나믹듀오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출연한 ‘제 29회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진행된 이번 행
2019-08-12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일명 ‘강남필통’ 호주 문구 브랜드 ‘스미글’ 단독 유통
이마트는 ‘강남필통’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호주 대표 문구 브랜드 ‘스미글’을 국내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이마트에 따르면 스미글은 오는 15일 전국 이마트 50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마트는 스미글과 3년 독점 수입 계약을 맺고 국내 정식 운영권을 확보했다.스미글은
2019-08-1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