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콜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미국 패션 신발 브랜드 ‘콜한’이 브랜드의 최신 기술력을 담은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라인을 6일 출시한다. 콜한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는 밀레니얼 세대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2019-08-06 한지명 기자
  • 열대야 ‘올빼미족’에 심야 매출↑… 유통업계, 잠못드는 밤 '심야' 마케팅

    #서울에 사는 직장인 이현민(32) 씨는 본격적인 열대야에 밤늦게까지 잠을 이루지 못하고 모바일 쇼핑을 하는 경우가 늘었다. 이 씨는 “최근에 계속된 무더위에 쿨매트나 수분 팩을 찾다보니 밤 늦게까지 핸드폰으로 쇼핑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수

    2019-08-06 한지명 기자
  • 하반기에도 에어프라이어 열풍… 식품업계 줄줄이 전용 브랜드 론칭

    지난해부터 본격화됐던 에어프라이어가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식품업체들이 연이어 에어프라이어 전용 브랜드 강화에 나섰고, 소형가전 업계에서도 시장 진출이 이어지는 등 업계가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장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17년 15만대

    2019-08-06 임소현 기자
  • 미샤 ‘개똥쑥 에센스’, 출시 5개월 만에 20만개 판매 돌파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출시 5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다고 6일 밝혔다. 정상가 기준으로 약 80억 원 규모다.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개똥쑥 추출물을 담은 피부 진정 에센스다. 올 3월 초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기 시

    2019-08-06 임소현 기자
  •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누드 로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던 그린 플로럴 향기를 담은 럭셔리 바디 컬렉션 2종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은 얇고 투명한 오일 타입의 제형으

    2019-08-06 임소현 기자
  • 현대리바트, 배송 서비스 강화 속도… 제주 배송 론칭

    현대리바트가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사업 경쟁력 제고의 일환으로 ‘배송 서비스’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가정용 가구 제품의 배송 가능 지역을 제주도로 확대하고, 올해 안에 소파 제품의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는 계획이다.현대백화점그룹

    2019-08-06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친환경 경영 속도… "종이 패키지로 변경"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종이 패키지 도입 등 탈(脫) 플라스틱 바람이 거세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플라스틱 패키지였던 LB-9 우유를 친환경 종이팩으로 리뉴얼 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LB-9 우유 패키지를 친환경 종이팩으로

    2019-08-06 임소현 기자
  • 이베이코리아, 25일까지 온라인 지역박람회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행정안전부와 함께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 11회를 맞은 'e-마케팅페어'는 이베이코리아와 행정안전부가 지역 우수상품 유통 활성화를 위해 여는는 행사다.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

    2019-08-06 한지명 기자
  • “편의점 천사를 찾습니다”… CU, 스태프 포상 제도 확대

    전국 1만 3500여 매장 CU의 날개 없는 천사를 찾는다. CU가 전국 스태프를 대상으로 하는 '엔젤 스태프 제도'를 신설하고 이달부터 대상자 찾기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엔젤 스태프 제도'는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선행 및 봉사를 실천해 본보기

    2019-08-06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칼로로시 아이스 2종 출시

    롯데주류가 미국의 대표적인 와이너리인 ‘E&J갤로’의 캐주얼 와인 ‘칼로로시’의 중저가 와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이탈리아 와인 거래상 집안의 형제인 어니스트 갤로와 줄리오 갤로에 의해 193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된 E&J 갤로는

    2019-08-06 한지명 기자
  • 신세계, 프리미엄 와인 시음에 80% 할인 행사까지

    신세계백화점이 프리미엄 샴페인을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이색 와인행사를 연다.이달 8일부터 연중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최대 와인행사인 ‘뱅 드 신세계’를 열고 최대 80% 수준의 대규모 할인 판매를 비롯 그간 없었던 특별한 시음 공간을 선보인다.먼저 본점에서 8일부터

    2019-08-06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국내 여행객 위해 '초저가 마케팅' 강화

    국내 유통업계가 화이트리스트 제외, 성장률 하락 등 국제적 어려움과 함께 지속적으로 올라가고 있는 체감 물가 상승 등으로 즐거울 것 없는 국민들의 정서에 힘을 북돋고자 ‘업의 본질’에 맞춘 다양한 가격행사와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특히 롯데마트를 포함한 오프라인 기반

    2019-08-06 임소현 기자
  • GS홈쇼핑, 2분기 영업이익 326억원… 전년대비 5.8%↓

    GS홈쇼핑은 2019년 2분기 취급액이 1조1199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0.5%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106억원으로 15.6% 늘었다. 영업이익은 326억원으로 5.8%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28.7% 줄어든 272억원을 기록했다.취

    2019-08-05 한지명 기자
  • 제주맥주, 미식 문화 발전을 위한 ‘푸드 페어링 페스티벌’ 개최

    제주맥주 주식회사가 오는 18일까지 미국가금류수출협회와 함께 ‘아메리칸 치킨&터키X제주맥주 페어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칸 치킨&터키 X제주맥주 페어링 페스티벌은 제주맥주의 지역 상생 활동의 하나로 제주 식음료 업계 지원 및 맥주

    2019-08-05 한지명 기자
  • “초대형 TV가 반값”… 이마트 트레이더스, 50만원대 65형 TV 출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이달 5일 65인치 'THE UHD TV 65'를 출시하고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40만원대에 출시한 55인치 대형TV인 'THE UHD TV 55'보다 더 큰 사이즈다. 55인치 TV의 초기 물량

    2019-08-05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