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늘이 1개 100원?”… 롯데마트, 14일까지 ‘피마늘’ 할인 판매
마늘 가격 폭락에 롯데마트가 농가 돕기에 발 벗고 나섰다.롯데마트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피마늘(1개)’을 1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마늘 가격 폭락에 힘겨워 하는 농가의 재고 소진을 도와 마늘 가격 정상화를 위해 기획됐다.최근 마늘 가격은 급격하
2019-08-07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말복 앞두고 자연산 '전복·대민어' 특가 판매
신세계백화점이 삼복 중에서도 가장 무덥다고 알려진 말복을 맞아 특대 자연산 전복과 자연산 대민어 등 다양한 프리미엄 수산물을 특가로 대거 선보인다.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본점, 강남점, 경기점 식품관에서 자연산 특대 전복, 자연산 대민어, 자연산 바다장어 등
2019-08-07 한지명 기자 -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골프 여행 패키지 판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가 파인비치CC와 함께 프리미엄 골프 여행을 위한 '비치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바다 경관으로 유명한 파인비치CC와의 공동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골프 패키지로, 남도로 떠나는 프리미엄 골프 여행에 최적화됐다. 파
2019-08-06 임소현 기자 -
버거킹 ‘통모짜 시리즈’ 출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버거킹의 야심작 ‘통모짜 시리즈’가 출시 3주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버거킹 ‘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 베이컨,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양질의 100% 자연산 모짜렐라
2019-08-06 임소현 기자 -
롯데시네마, 여름 성수기 맞이 ‘무비 트립’ 이벤트 개최
롯데시네마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연이어 개봉하고 있는 올해 기대작들을 관객들이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무비 트립’ 이벤트를 마련했다.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무비 트립 이벤트는 롯데시네마가 올 여름 기대작으로 선정한 작품들의 관람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
2019-08-06 임소현 기자 -
교촌치킨,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참가자 모집
교촌에프앤비가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1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자전거 스포츠의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교촌에프앤비가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대회
2019-08-06 임소현 기자 -
골든블루’ 출시 10주년… 국내 정통 위스키 1위 브랜드 빛냈다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정통 위스키 ‘골든블루’를 선보인지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골든블루는 2009년 말 36.5도의 저도수 위스키 ‘골든블루’를 출시하며 주류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출시 약 4년만인 2014년, 국내 3위 위스키 브랜드에 오르며 빠
2019-08-06 한지명 기자 -
페르노리카 코리아 ‘릴레’, 모델에 가수 케빈오 발탁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릴레(Lillet)가 2019 홍보 캠페인 모델로 가수 케빈오를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릴레는 1872년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탄생한 정통 프랑스 와인 베이스의 아페리티프(aperitif 식전주)로,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0대 브랜드에 선
2019-08-06 한지명 기자 -
GS더프레시·수협중앙회 협업 3주년… 수산물 50톤 규모 최저가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GS THE FRESH)가 '국민생선' 고등어 등의 수산물과 건어물 특가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GS더프레시는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생물 고등어 2마리 3980원·국물용멸치 1.5㎏ 9900원·굴비 1.3㎏ 20미 2만9
2019-08-06 한지명 기자 -
CJ오쇼핑,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 모델에 손호준 발탁
CJ ENM 오쇼핑부문의 식품PB ‘오하루 자연가득’이 배우 손호준을 브랜드 모델로 영입하고, 2030세대로 브랜드 타깃층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8월부터 손호준을 모델로 한 오하루 자연가득 신규 TV CF를 온에어하는 동시에, ‘서리태 맷돌두유’, ‘에브리데이 견과
2019-08-06 한지명 기자 -
11번가 “마트·패션 신규 셀러에 수수료 절반 할인”
11번가는 오는 10월까지 신규 판매자 입점 촉진을 위한 판매수수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해당 기간 11번가에 새롭게 가입하는 마트·패션 카테고리 신규 판매자에게 3개월 간 수수료6%를 적용한다. 기존 요율 최대 13% 대비 절반 이상 낮췄다. 사업자
2019-08-06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소방관 자녀 24명에 장학금 지원
하이트진로는 소방가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방관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소방가족 지원사업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장학금 지원, 힐링캠프 등의
2019-08-06 한지명 기자 -
쿠팡, ‘2019 굿바이 서머 세일’ 패션·가전·주방 최대 95% 할인
쿠팡은 최대 9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19 굿바이 서머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쿠팡은 다양한 여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인기 여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올 시즌 마지막 세일’과
2019-08-06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더 클럽’, 서울 전 지역 당일배송 시작
홈플러스는 온라인 창고형 마트 '더 클럽' 당일배송 서비스 범위를 서울 전 지역으로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그동안 더 클럽 당일 배송 서비스는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 인근에서만 제공했다. 홈플러스는 앞으로 스페셜 순천풍덕점, 동대전점, 서부산점 등에서도 매장 인근 지역
2019-08-06 한지명 기자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90년대 아이콘 ‘오즈위고’ 캠페인 론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어제의 영감과 내일의 가능성으로’ 라는 메시지 아래 90년대의 영감과 미래를 담은 디자인의 새로운 오즈위고와 렉시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FW19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오즈위고는 1998년 출시되었던 러닝화 오즈위고3의 재탄생으로, 90년대
2019-08-06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