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구스 디자인과 준지의 아이덴티티 강조아우터 및 니트 4종 선봬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지난 1월 19년 가을겨울 시즌 파리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캐나다구스(Canada Goose)와의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준지는 스포티즘을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로 승화시킨 아우터와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커머셜 라인 세일즈를 확대하는 한편 밀레니얼 고객을 늘리겠다는 포석이다.
준지는 과장된 듯한 비율과 그래픽 실루엣이 테크니컬하게 결합된 엑스페디션 파카(Expedition Parka), 스노우 만트라 파카(Snow Mantra Parka), 레졸루트 쓰리 인 원 파카(Resolute 3-in-1 Parka)를 최상의 퍼포먼스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3가지 상품은 모두 미니멀하고 구조적인 준지만의 미적 감각과 함께 캐나다구스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융합돼 전통과 혁신의 환상적인 만남을 증명했다. 특히 레졸루트 쓰리 인 원(Resolute 3-in-1) 상품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결정체다.
캐나다구스의 아이코닉한 레졸루트 파카(Resolute Parka)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협업 상품은 다운 필드 쉘과 베스트가 함께 구성, 이는 함께 착용하거나 단독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 후드가 별도로 내장되어 있고, 드로우 코드를 활용해 몸에 맞게 핏을 조정할 수 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준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였고, 전국 주요 백화점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김재수 준지 팀장은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가 좋아하는 캐나다구스와 준지가 협업해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뜨겁게 달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출시했다"며 "캐나다구스의 디자인을 살리는 한편 준지만의 아이덴티티를 세련되게 표현해 최고의 협업 사례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