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 수출·면세품 '구스베리 비타c' 온라인서 불법판매… "모니터링 강화할 것"

    한국야쿠르트의 수출·면세 전용 제품인 '인디언 구스 베리 비타C(이하 구스 베리)' 제품이 온라인 카페와 블로그 등 공동구매(공구) 형태로 불법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31일 뉴데일리경제가 확인한 결과 이 제품은 부가가치세와 지방세, 내국세

    2018-01-31 김수경
  • "평창올림픽 보금자리 준비 끝!"… 한샘, '공식 공급사'로 가구 설치 마무리

    한샘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가구 부문 공식 공급사’로 선수촌, 라커룸, 미디어센터 등에 가구 설치를 완료하며 총 100여개국 6500여명의 선수단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31일 한샘에 따르면 지난 2017년 중순부터 선수촌 내 숙소, 식당, 라커룸 등 대회

    2018-01-31 진범용
  • 현대백화점그룹, 설 앞두고 협력사 결제대금 3770억원 조기 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영을 돕기 위해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31일 현대백화점그룹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과 현대홈쇼핑 등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7200여 협력사의 결제대금 3770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앞당겨 설 전에

    2018-01-31 진범용
  • CJ제일제당 '스팸' 설 선물세트, 올해 1200억원 목표… "시장 1위 지킨다"

    CJ제일제당이 '스팸'을 앞세워 올해 설에도 가공식품 선물세트 1위를 달성한다는 전략이다.CJ제일제당은 올해 설 '스팸' 매출을 극대화해 지난해 설 대비 20% 이상 성장한 1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명절 시즌 올렸던 '스팸'

    2018-01-31 김수경
  • "캐릭터가 대세"… 편의점업계, 밸런타인데이 맞아 마니아층 겨냥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편의점업계가 초콜릿 상품 판매를 시작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최근 캐릭터 상품에 대한 반응이 높아지면서 초콜릿과 캐릭터를 콜라보한 차별화 상품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31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캐릭터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지면서 관련

    2018-01-31 진범용
  • 신세계百, 평창 특산물로 만든 설 선물세트 7종 선봬

    신세계백화점이 평창 특산물 설 선물세트를 명절 행사 최초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기존에 평창 특산물을 명절행사에서 판매한 적이 없었던 만큼 식품 바이어들이 3개월전부터 평창 산지를 돌며 상품발굴에 힘썼고 그 결과 한우, 더덕, 굴비 등 총 7개 품목 3400세트를

    2018-01-31 진범용
  • HDC신라면세점· HDC현대아이파크몰, 용산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 MOU

      HDC신라면세점· HDC현대아이파크몰이 용산 지역 8개 기업·정부·기관과 함께 '용산지역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30일 HDC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지난 29일 국립중앙박물관 6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2018-01-30 김수경
  • 루이비통,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글로벌 12번째

    루이비통이 국내 공식 웹사이트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1991년 서울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 루이 비통은 25여 년 이상 전통과 혁신, 장인 정신과 독창성, 역사와 모던함을 동시에 추구해온 메종 고유의 가치를 국내 고객에게 선보여왔다. 이번

    2018-01-30 유은정
  • 오리온, '중국 순수 추천 고객지수' 파이 부문 4년 연속 1위

    오리온이 중국 기업 브랜드 연구센터가 발표하는 '2018년 중국 순수 추천고객 지수(China Net Promoter Score, C-NPS)' 파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30일 오리온에 따르면 중국 순수 추천고객 지수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650

    2018-01-30 김수경
  • BAT코리아 글로, 북극곰 연상 시키는 '폴러 에디션' 한정판 출시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의 한국법인인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최초 한정판 '글로 폴러 에디션(Polar Edition)'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로 폴러 에디션'은 새하얀 겨울의 감성을 담은 겨울

    2018-01-30 유은정
  • 제약업계 최고 R&D 투자… 한미약품, 결실 맺는 '글로벌 임상'

    한미약품은 지난해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R&D 투자를 진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바탕으로 한미약품은 올해 4개의 글로벌 및 국내 임상 결과를 도출할 전망이다.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미약품이 올해 임상결과를 도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물질은 롤론티스, 포셀티

    2018-01-30 손정은
  • 롯데 유통BU "글로벌 시장을 청년 창업가의 꿈, 글로벌 시장으로 키워드립니다"

      롯데 유통BU(Business Unit)가 청년 창업가의 꿈 실현을 돕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롯데 유통BU는 30일 영등포 ‘롯데 리테일아카데미’에서 창업진흥원 및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손잡고 청년창업 ‘글로벌 시장 개척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

    2018-01-30 유은정
  • 신세계푸드, 부실 논란 평창올림픽 식사 가격 인하… "최대 50% 낮춰"

    신세계푸드가 부실 논란을 겪은 평창올림픽 내 부대식당의 식사 가격을 최대 50% 가량 인하하기로 했다. 신세계푸드는 30일 자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일부 미흡한 모습으로 심려를 끼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고객이 제안해준 의견을 반영해 적극적으로

    2018-01-30 김수경
  • 롯데주류, 캄보디아에 '클라우드' 수출… 동남아 시장 확대

    롯데주류가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등에 이어 캄보디아에 '클라우드' 수출을 개시하며 동남아 시장 확대에 나선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를 캄보디아 프놈펜 지역에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수출되는 '클라우드'는 355ml 캔 제품 5만500

    2018-01-30 김수경
  • 잇츠스킨 "달팽이라인, 누적 판매 500만개 돌파"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 가 500만개(누적판매기준 - 1세트 당 2개 입)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프레스티지 이으 진생 데스까르고는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데스 까르고(달팽이 라인)’ 중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2018-01-30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