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파 농가 돕기 팔 걷었다"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 양파 소비촉진행사 릴레이 전개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이 양파값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 농가 돕기에 나선다.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은 수요량 대비 생산량이 절대적으로 많은 상황에서 양파 농가를 돕기 위해서는 대대적인 소비촉진운동이 필수적이라는 판단 하에 유통사업부문 계열사들의 힘을 모
2019-06-30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오징어 대체제 '날개오징어' 물회 8800원에 판매
이마트는 오는 7월 10일까지 ‘날개오징어 물회’(팩, 국산)를 8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120g 내외의 날개오징어에 각종 채소와 시원한 물회 육수를 함께 포함되어 있다.이마트는 여름철 물회 판매를 위해 적절한 횟감을 찾던 도중, 가격이 높은 오징어의
2019-06-30 한지명 기자 -
미니스톱, 고소한 디저트 ‘인절미 케이크’ 출시
미니스톱은 무더운 계절을 맞아 여름인기 메뉴인 콩고물 빙수를 디저트화 시킨 케이크 디저트 ‘인절미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인절미 케이크’는 고소한 콩고물 크림과 팥 크림이 겹겹이 쌓여있어 빙수를 연상시키는 냉장 디저트다. 팥 크림과
2019-06-28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2019 광고 캠페인 전개
하이트진로는 배우 김희선을 앞세워 오크통에서 3년 숙성된 소주 제품 '참나무통 맑은이슬' 알리기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2019년 광고 캠페인 '김희선 3년 숙성을 만나다'를 다음달 1일부터 케이블과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참나무통 맑은이
2019-06-28 한지명 기자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상반기 결산 세일’ 진행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빅(BIG) 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천점은 올 상반기 동안 찾아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고자 이번 세일을 계획했다.‘상반기 결산 빅 세일’은 해외명품, 영캐주얼
2019-06-28 한지명 기자 -
"아울렛도 여름 세일"…현대百, 현대아울렛 전 점포서 '썸머 빅 찬스' 진행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은 다음달 7일까지 총 10일간 6개 점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가산점·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썸머 빅 찬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200여 개 국내외 브랜드가 참여하
2019-06-28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28일 사회적경제기업 지원 ‘드림스튜디오’ 3기 발대식 진행
롯데홈쇼핑은 28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서울시,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아름다운가게와 연계해 국내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원하는 ‘드림스튜디오’ 발대식을 진행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지원본부장, 조완석 서울시 사회적경제 담당관, 김낙경 서울시 사회적
2019-06-28 한지명 기자 -
네파, 아티스트 노보 콜라보레이션 어글리슈즈 완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지난 24일 네파 온라인 몰과 무신사를 통해서만 한정 판매되는 아티스트 노보와의 콜라보레이션 ‘호프 네파(HOPE NEPA)’ 컬렉션을 공개했고, 판매 개시 나흘 만에 어글리슈즈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1차 입고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완판을 기록했
2019-06-28 임소현 기자 -
풀무원샘물, 2L 페트병 무게 줄인다… ‘플라스틱 다이어트’ 돌입
풀무원샘물이 플라스틱 사용량 감소를 위해 ‘풀무원샘물 by Nature’ 2L의 무게를 3g 줄인 새로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환경 보호 필요성에 대한 대중적인 공감대가 형성되고 지나친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유통업계도 ‘플라스틱
2019-06-28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여성· 청소년 위한 폭력 예방 사회공헌 나선다
LG생활건강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폭력 없는 안전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폭력 예방 및 피해자 지원 사업인 ‘더불U 캠페인’을 론칭하고 전국으로 적극 확대한다.더불U 캠페인은 폭력 피해자에 대한 경제·심리·법률 등 맞춤형 지원을 통해 조속한 일상 복귀를 돕는 한편 전국
2019-06-28 임소현 기자 -
‘분’ 단위로 할인 공격… 유통업계 타임 마케팅 통했다
e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들이 시간을 분 단위로 잘게 쪼개 할인상품을 한정수량으로 내놓는 ‘타임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시간대에 따른 구매 패턴을 세밀하게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내놓는 전략이다. 밸런타인데이, 빼빼로데이 등 각종 ‘데이 마케팅’을
2019-06-28 한지명 기자 -
미국 입맛 사로잡는 K푸드… 김 이어 김치까지 美 식탁 접수
K푸드의 미국 진출이 활발하다. 대미(對美) 김 수출액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한국 김치가 미국 현지 마트에 본격 입점됐다.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글로벌김치공장을 준공하고 '김치세계화'를 선언한 풀무원이 국내 김치제조사 중 최초로 미국 월마트(Walmar
2019-06-28 임소현 기자 -
맥도날드, 환경보전 공로로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맥도날드는 친환경 전기바이크 도입 등 환경보전 활동에 대한 공로로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맥도날드는 올해 초 글로벌 캠페인 ‘스케일 포 굿(Scale for Good)’의 일환으로 2021년까지 자사의 배달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에서 운영하는
2019-06-28 임소현 기자 -
한샘, 대규모 오프라인 매장 잇따라 새단장… 최신 공간 트렌드 선도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인테리어 제품과 서비스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전국의 대규모 오프라인 매장들을 새단장하며 고객들에게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한샘은 최근 디자인파크 서울 잠실점과 대전 둔산점, 전북 전주점의 키친&바스관의
2019-06-28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해외 유통망 강화해 '수출 확대' 나서
삼양식품이 해외 현지 대형 유통사와 판매 계약을 체결하며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삼양식품은 최근 태국의 ‘시노 퍼시픽(Sino Pacific)'社와 현지 유통 및 판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노 퍼시픽은 츄파춥스, 하리보, 에비앙 등 글로벌 식품
2019-06-28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