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개월(5~8월) 동안 칼스버그 판매량 상승올해 2분기(4월~6월) 판매량도 1분기 대비 124% 상승“3년 내 국내 5대 수입맥주 브랜드로 키울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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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골든블루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지난해부터 수입, 유통하기 시작한 덴마크 프리미엄 맥주 칼스버그의 판매량이 급상승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칼스버그의 최근 4개월(2019년 5~8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92% 성장했으며, 올해 2분기(4~6월) 판매량도 1분기(1~3월)와 비교해 124% 오르는 등 폭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특히 지난 7월말 맛과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새로운 칼스버그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실적 호조에 일조한 것으로 나타났다.8월 한 달간 새로운 칼스버그 판매량은 전월 대비 21% 오르면서 초동 판매 목표치를 달성했다. 새로운 칼스버그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어, 향후 판매량이 가파르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칼스버그만의 부드럽고 뛰어난 맛을 직접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활동으로 인해 칼스버그가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량이 점차 상승하고 있다”며 “이 기세를 몰아 칼스버그를 체험하고 만날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라거 맥주의 아버지라는 세계적 위상에 걸맞게 3년내 국내 5대 수입맥주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