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빵의 세계화"… 파리바게뜨, 佛·美 시장 공략 '잰걸음'
SPC그룹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과거 동남아 시장에 집중했다면 '빵의 본고장' 프랑스, 미국에 힘을 주고 있다. 최근 경기 침체와 내수 부진 등으로 식품업체들이 성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 시장이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2019-07-02 프랑스 파리=김보라 기자 -
배달앱 '치킨게임'에 고심하는 외식업계… "전화 주문하면 배달료 없어요!"
배달앱 업계의 '치킨게임'이 심화되고 있다. 대표적인 업체 '배달의민족'과 '요기요'가 서로 한 발도 물러서지 않는 가격할인 경쟁을 이어가면서 업계에 긴장을 불어넣고 있다. 소비자들은 당장의 할인 혜택이 커진 것도 사실이지만 외식업계의 분위기는 사뭇 다르다. 탈(脫)
2019-07-02 임소현 기자 -
블루보틀, 5일 삼청 카페 오픈… 성수에 이어 한국 2번째 매장
블루보틀커피코리아(이하 블루보틀)는 오는 5일 블루보틀 삼청 카페를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삼청(북촌로길)에 공식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블루보틀 성수 카페에 이은 한국 2호점 삼청 카페는 맛있는 커피에 대한 블루보틀의 철학을 이어가는 또 하나의 새로운 거점
2019-07-02 김보라 기자 -
[르포] "베리 어메이징"… 파리지앵 사로잡은 바디프랜드 '파리 플래그십스토어'
과거 안마의자는 파나소닉 등 일본 회사의 전유물처럼 여겨졌지만 이젠 국내 기업인 '바디프랜드가' 선도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2017년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점유율 8.1%('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자료)를 기록하며 세계 시장에서도 1위를 차지한 것. 이런 터에 바디프랜
2019-07-02 프랑스 파리=김보라 기자 -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 "유럽 가정마다 바디프랜드 1대씩 설치가 목표"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의 불모지'로 꼽히는 유럽시장에도 도전장을 냈다. 지난 27일(현지시간)프랑스 파리의 중심부 오스만(Boulevard Haussmann) 거리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유럽에서의 직영전시장 개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디프랜드는 유럽
2019-07-02 프랑스 파리=김보라 기자 -
이종규 바디프랜드 유럽법인장 "3년 내 유럽 10개국 진출 목표"
"바디프랜드는 올해 프랑스 파리에 이어 3년 내 이탈리아·영국·독일·스위스 등 10개국 진출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5년 내 1만대 판매가 목표입니다."이종규 바디프랜드 유럽법인장은 지난 6월27일 오후(현지시간) 파리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간담회에서 이 같은 야심찬 포
2019-07-02 프랑스 파리=김보라 기자 -
스타필드 시티 부천, 1500여명 규모 지역 일자리 창출 나서
신세계 프라퍼티가 오는 9월 ‘스타필드 시티 부천’ 오픈을 앞두고 지역민 우선 채용에 나선다.신세계 프라퍼티는 오는 4일 부천 체육관에서 부천시, 고용노동부 부천지청과 함께 ‘스타필드 시티 부천 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부천시 옥길 지구에 스타필드 시
2019-07-02 한지명 기자 -
휠라코리아, '강동 시대 개막'… 강동구 천호동으로 사옥 이전
휠라코리아가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던 서초동 사옥에서의 20년 생활을 마감하고, 2019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강동 사옥 시대를 연다.휠라코리아는 서초구 서초동에서 강동구 천호동으로 사옥을 이전한다고 1일 밝혔다. 1999년 서초동 사옥을 건립해 입주한 지 20년 만
2019-07-01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공식 모바일 앱 출시 기념 '빅맥 1000원' 쿠폰 증정
맥도날드는 다양한 정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식 모바일 플랫폼 ‘맥도날드 앱’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맥도날드 앱은 고객이 맥도날드를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것으로, 고객에게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 모바일 쿠폰, 신제품,
2019-07-01 임소현 기자 -
스마트인피니 '힐팩', 전국 유명 워터파크 특가 기획전
컬쳐 큐레이션 컴퍼니 스마트인피니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자사의 판매 채널 ‘라이프스타일 힐팩’에서 ‘워터파크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가평, 경주, 강원도 등 전국의 유명 워터파크 상품을 최대 51% 할인가에 선보이고, 이벤트 기간동안 기획전 상품 구매
2019-07-01 임소현 기자 -
KT&G, ‘릴 베이퍼’ 전국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 확대
KT&G가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와 전용 카트리지 ‘시드’의 판매지역을 전국 주요 대도시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지난 5월 27일 출시된 ‘릴 베이퍼’와 ‘시드’는 현재 서울·부산·대구지역 CU편의점 3577개소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날부터 판매처가 인
2019-07-01 한지명 기자 -
“맛없으면 두 배 환불”…이마트24, 맛보장 서비스 확대
이마트24가 상품이 맛없으면 100% 환불해 주는 맛보장 서비스의 환불 금액을 2배로 확대한다. 이마트24는 최초 20개로 시작했던 맛보장 대상 상품을 52개로 확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기존 봉지면, 프레시 푸드(도시락, 김밥, 주먹밥 등), 스
2019-07-01 한지명 기자 -
헬로네이처, 친환경 배송 서비스 '더그린배송' 수도권으로 전면 확대
헬로네이처가 올 초 새벽배송 업계 최초로 시작한 재사용 개념의 친환경 배송 서비스 '더그린배송'을 서울과 수도권 전역으로 전면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헬로네이처는 기존 새벽배송의 단점인 과도한 포장을 해결할 방안으로 '더그린배송'을 올해 4월 국내 새벽배송 업계 최초로
2019-07-01 한지명 기자 -
모두투어,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투어 출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펫팸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또한 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이 최근 마니아층을 넘어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댕댕이랑 떠나는 힐링투어’라는 주제로 청정자연 제주에서 2박3일 일
2019-07-01 임소현 기자 -
삼양식품 불닭, 출시 7년만에 누적 매출 1조 돌파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의 누적 매출이 출시 7년 만에 1조원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누적 판매량은 18억개로, 전 세계인 약 4명 중 1명은 불닭볶음면을 먹은 셈이다.2012년 4월 출시 이후 연간 75억원에 불과했던 불닭브랜드 매출은 2016년 1000억원을 넘어섰고
2019-07-01 임소현 기자





